전세계를 대상으로 사기치는 대통령과 정부.

홈 > 커뮤니티 > 정치/사회
정치/사회

- 정치, 사회, 경제, 종교 관련 글을 올리는 곳입니다.
- 게시물은 매주 2개까지 올리실 수 있습니다.


전세계를 대상으로 사기치는 대통령과 정부.

다람쥐 42 374

현재 벌어지고 있는,

전세계를 대상으로 대통령과 집권당이 사기치는 행위는 초원복집 사건과 유사하게 흐르고 있네요.

(사기: 상대를 기만하여 이득을 얻는 행위)

희대의 동물이용 강간범 김검사 또한 선명한 영상이 있는데도 아니라고 하더니, 진짜 웃을 수도 없고, 기가 막히네요,


20년 전, 한국에 살때.

학교 선배 중 검사가 있었는데,

항상 하는 말이 자기 인생은 화류계라고 말했었죠.


특허 소송 때문에 법원에 몇 번 간적 있었는데,

그때 만난 검사들은 입에서 술냄새가.... 어마무시했어요.


검사 선배는 매일 술처먹는게 일이라고 하더군요.

그러니 자기 인생은 화류계라고.

화대받고 술먹나, 뒷돈받고 술먹나 뭐가 다르냐고,

자괴감 때문에 신세한탄 하더군요.


그러면서, 언제든지 여자끼고 술마시고 싶으면 찾아오라고 하더군요.

사 줄 사람 줄서있다고.

네가 가서 대신 마시고 오라고.

그게 제가 아는 대한민국 검사라는 직업입니다.

42 Comments
흐이구 2022.09.28 18:43  
바이든이라고 하지 않았는데 바이든이란 자막 넣은 건 MBC 조작 맞죠.  심지어  야당 대표인 이재명도  자기가 들어보니 아닌 거 같다고 그건 인정하더군요.  윤석열이 욕설을 했던 안 했던 대상은 국내 정치사안인데 그걸 미국 대통령과 미국 국회에 했다고 조작해서  전세계에 퍼트려 외교와 국제관계를 위태롭게 한 게 문제인 겁니다.  책임을 져야죠. 

 윤석열이 당선된 건 친중 친북 스탠스에 반일, 반미(사드배치 반대 중국과 밀약) 하던 민주당 정권에 대한 국민의 심판입니다. 외교 외에도 국내문제로  태양광 비리부터 선거개입까지 전정권 적폐 수사 이제 막 시작이에요.  문재인 정권 때 수백명의 이명박근혜 정권 인사들 적폐라고 감방 보냈었거든요.  문재인 정권 때는 아예 티비조선같은 보수매체 방송허가 승인점수 조작했다는 혐의 드러나 지금 수사 중이고요.  한국에 안 사시니 잘 모르시나 봅니다.  문재인 정권 지지자들 지금 전정권에 대해선 변명 못하고 있어요.  어디 키보드 배틀 벌어지면 문재인 정권 의혹으로 수사 들어간 기사 몇십개 나열 할 수 있거든요.  전 대법원장을 직권남용이라며 구속시켰던 전정권이니 이명박근혜정권 인사들 적폐청산할 때 기준 제시하면 내로남불 소리 하지 않는 한 할 말도 없을 테고요.  문재인정권 적폐청산 기준으로 문재인정권 심판하면 최소 천명쯤 감방 갈 텐데요.  벌금전과 까지 치면 만명 넘을 테고요.  태양광 관련자만 해도  얼마입니까.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2091373641

 그런 문재인 정권에 비하면 윤석열은 대통령 업무 중일 때 부패나 비리 면에서 아직 별로 잘못한 건 없네요.  임기 시작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거든요.  .
다람쥐 2022.09.28 19:08  
[@흐이구] 님과 저는 다른 시공간에 사는 것 같습니다.
그곳은 몇 번 우주 인가요?
다람쥐 2022.09.28 19:12  
[@흐이구] 궁금한 것이 있어 하나 물어 볼까 합니다,
그 쪽 우주에서는 죄 있는 사람은 잡지도 않고, , 죄 없는 사람 잡아 넣고,
그것도 모자라서,
국민을 상대로 아니 전 세계를 상대로 사기를 치나요.
'바'를 '날'로 듣는 사람이 1/4정도 인데,
민주주의 국가라는 대한민국에서는 3/4 이 정상적이고 다수인 '바'로 들었다고 처벌을 하나요.

참 신기한 우주네요.
그런 곳에서 지금까지 어떻게 살고 있나요.
님도 대단하십니다.

그런 말도 않되는 세상에서 아직도 살아 남아 시공간을 넘어 인터넷을 한다니,
존경스럽네요,
흐이구 2022.09.28 19:26  
[@다람쥐] 다람쥐님이 사는 우주는  MBC 같은 좌파친문 언론사가 진리인 세계고 내가 사는 우주는 언론이란 껍질을 쓰고 선동하는 자들이 있기에 그들의 말을 걸러 보고 안 믿는 우주죠.  전세계 언론사들은 한국 언론사 기사를 받아 보도한 거고,  한국 언론사는 엠비씨 좌파기자(과거 경력보면 확실히 극좌입니다 그사람)가 왜곡 보도한 그 기사 그대로 받아 써서 사전 낙인이 찍힌 거죠.  게다가 민주당이 대통령 비판한 시간이 22일 오전 9시33분으로 그 엠비씨 기사가  22일 오전 10시7분 뜨기 전이던데  민주당은 어떻게 알았답니까?  민주당 MBC가 짜고 논 판이란 거죠.  자막에 떡하니 넣고 보도하니 아무생각없는 사람들은 그냥 그대로 믿거든요. 

뭐 그래도 아니라 하신다면 그 엠비씨가 '편집' 한 파일 말고 전체 원본 파일 보고 대화맥락보면 확실히 알 수 있겠죠. 그런데요, 전체 대화녹음파일 공개 요구한 건 대통령실인데 안 주겠다고, 자기들이 편집한 것만 보라고 우기는 게 MBC 세력입니다. 감추는 자가 범인 아닐까요?


-----------------------
1. MBC 주장
미국 국회에서 이 새끼들이 승인 안 해주면
바이든은 쪽팔려서 어떡하냐

2. 대통령실 주장
국회에서 이사람들이 승인 안 해주고
날리면 쪽팔려서 어떡하냐

3. 당시 박진 외교부 장관 답변
내용을 잘 설명해서 예산이 통과되도록 하겠다

의문점
1. 욕설.?
아무리 긴장이 풀린 상태라도 그닥 친분도 없이 정치권 들어와서 만난 사람들..심지어 부하 장차관들 앞에서 새끼라고 말한다?

2.
당시 자리는 한국 입장 발표와 관련있는 자리
3.
미국은 의회라고 하지 국회라고 하지 않는다는 사실
4.
어차피 민주당이 다수당이고 미국은 예산 관련해서는 의회와 조율해서 하기 때문에 바이든이 의회 통과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사실
5.
만약 미국 의회라고 한다면 왜 박진이 나서서 설득하겠다고 대닥하나?
6.
왜 박진 대답이 담겨있다는 원본은 공개하지 않나?
7.
진실을 위해 김건희 7시간 파일도 다 공개한 mbc인데
지금의 혼란을 조기 수습하기 위해서는
원본 공개가 필수 아닌가?

----------------------------

위 점선은 다른분 의견입니다.  과연 MBC는 원본공개 안 하네요 뭐가 구려서 그럴까요?

https://www.newdaily.co.kr/site/data/html/2022/09/26/2022092600169.html
다람쥐 2022.09.28 21:29  
[@흐이구] ㅂㅁㄱ.
흐이구 2022.09.29 11:50  
[@필리핀] kbs '광주방송' 이네요. 민주당 지지율 95% 넘는 곳에서 주관해서 여론 뽑았는데도 저 정도 결과면 바이든 아닌 게 더 맞네요.  보수성향 90% 넘는 모임에서 상대로 조사하면 반대결과 나올 걸요?  세상에 팩트 분석하려면 원본파일 전체 보고  박진 발언이 맞는지 아닌지 맥락으로 확인해야지 사실을 여론으로 판단하면 선동 잘 하는 쪽이 진실이 됩니다.
필리핀 2022.09.29 14:27  
흐이구 2022.09.29 11:51  
[@필리핀] 미디어오늘은 언론노조 관련 극좌성향이구요.  사실 언론노조가 언론계 장악한 건 문재인 정권 들어 더 극심해졌습니다만 미디어 오늘은 아예 100%  그쪽입니다.  1989년 1월 17일 전국언론노동조합연맹에서 창간한 애초에 노조 기관지에요. . 창간 당시의 제호는 언론노보였는데 티가 너무 나니까 이름 바꾼 거죠.  비슷하게 좌파가 장악한 극좌언론으로 경향신문, 미디어오늘과 비슷하게 태생적으로 좌파인 한겨레 (여기 출신으로 민주당 문재인에 부역해 청와대 핵심 지위일 때 부동산 투기하고도 국회의원 된 사람으로 민주당 의원 흑석 김의겸선생이 있죠) , 그리고 개나소나 기자다 라며 20년전부터 미선효순이 반미 촛불시위 조작, 허위사실 유포의 원조 오마이뉴스도 있고요.   

지금 MBC 편드는 언론관련 단체들 상당수가 저기 언론노조나 좌파매체들 영향력이 큰 곳이죠. 광우병 사태때 아레사빈슨 / 다우너소 영상조작도  이미 김대중 노무현 거치며 친김대중 좌파가 주류가 된  MBC가 반미선동 겸 나섰겁니다.  나중에 허위로 드러났죠. 허위로 들통나고 고발당하자 실수였다고 징징거리며 버텼습니다.  그때 조작당사자인 PD  짤렸는데 나중에 MBC 사장 만든 게 문재인정권이죠. 그리고 그 사장때  MBC 중도/우파성향 직원들 창고로 강제발령해 내쫓아서 지금 MBC는 극좌~ 좌파가 요직 주류로 남았습니다. 한줌의 중도성향 직원이 언론노조에 대항하는 자기들 노조 따로 만들어서 버티는 중이죠  물론 현 MBC 사장도 민주당과 관계있는 인물이고요.  애초에 이명박이 광우병 조작했던 인물과 방송국에 단죄 제대로 하지 않고 흐지부지 하다가 정권 친중친북좌파로  넘어가니 허위 조작한 자가 사장으로 복직을 넘어 출세까지 한 선례 때문에 지금 MBC가 날뛰는 거라 봅니다.  들통나서 욕 먹어도 민주당에 유리하게 하면 나중에 새옹지마로 더 클 수 있다는 선례가 있으니까요.

참고로 위에 말한 잔존 중도 성향 제3노조가 내부 고발했네요. 사람들 착각하게 유도한 그 바이든 자막 MBC 간부(좌파겠죠?) 가 확실하지도 않은데 집어넣었다고요.

https://www.chosun.com/politics/politics_general/2022/09/27/P43UUWDBIBDYVPRAJGM4S2T77E/

님의 댓글에 대댓글 기회 삼아 제3자 분들께 한국 언론 좌파현실 알려드립니다. 윤석열이 이번에 물러서지 말고 민주당 MBC의 정언유착 단단히 털기 바랍니다.
필리핀 2022.09.29 14:30  
흐이구 2022.09.29 14:33  
[@필리핀] 그러니까 원본영상 60분분량 풀공개해서 박진장관이 한말이 사실인지, 그리고 그 말 맥락을 보고 그게 미국 의회를 향해 한 말인지 한국 민주당이 다수당인 국회를 향해 한 말인지 확인하자는 대통령실의 말 왜 기자단은 거부할까요?  기자단도 좌파 언론노조 소속들이 득실거린다니까요.

확실한 증거자료가 있는데 그거 확인 안 하고 단체로 입만 털면 더 이상하지요.
필리핀 2022.09.29 14:42  
흐이구 2022.09.29 11:56  
[@필리핀] 바이든으로 공작하고 민주당과 짜고 보도해대며 공격하는데 평가가 좋겠습니까.  문재인이 재임 3년차 슬슬 최저임금제 강제로 물가폭등 (이건 태국  잉락 정권이 추진하다 물가폭등 부작용으로  국민반감 커지고 쿠데타 군이 민심얻어 쫓겨났던 거랑 동일합니다)  부동산 폭등 벼락거지 폭정의 부작용이 나타나자 그런 거 비판질문한 경인방송 기자에 인상 찌그러지더니 방통위 제재 들어가고 경인방송 자체가 자진폐업 하게 됐던 무서운 시절처럼 했어야 유지될 텐데 말이지요.

https://www.joongang.co.kr/article/23740221#home


, 아 지금 방통위는 여전히 문재인이 박아놓은 좌파인사들입니다.  MBC가 그거 믿고 있나보네요.  하긴 대법원이나 법원 요직도 극좌 우리법연구회 조직원들이 장악했으니 나중엔 또 법정싸움으로 윤석열정권 끝날 때까지 질질 끌며 버티면 된다는 생각으로  이런 조작도박 했겠죠.
필리핀 2022.09.29 14:34  
암비 2022.09.29 16:12  
애잔하네요.

대 달러 환율 1440

주가 폭락

나라가 순식간에 망해가는 데, 내가 한 선택은 절대 틀리지 않으므로, 무조건 난 안틀렸다 하시는 분이 여기도 계시네요
흐이구 2022.10.06 13:00  
[@암비] 최저임금제로 물가폭등 시초 만든 게 문재인이 임명한 참여연대 좌파  장하성이고요, 정책실패가 드러나자 물러나야 할 분위기가 됐는데 그걸 또 중국대사로 살려준 것도 문재인이죠

좌파가 장악한 한국이라 문재인 정권이 유지됐지 다른 나라면 쿠데타가 났을 겁니다. 태국 탁신 계 잉락 정권이 왜 무너졌는지, 그걸 쿠데타하고 집권한 정권이 왜 국민들에게 특히 레드셔츠들에게 별 저항 안 받고 지금까지도 버티는지 아시나요? 최저임금제로 경제 불안이 야기됐으니까요.  문재인이 한전 적자 만들고 원전 산업 망가트리고 태양광 중국산 패널로 환경오염 확장시킨데다 코로나 초기에 중국인 입국금지 안 시키고 조기확산 시키며 최저임금제 강행 해 물가 폭등시키고 부동산 정책 실패로 집값 두세배 올렸으니 일본의 잃어버린 40년 만들 뻔 하다가 간신히 정권 바뀌어 치유  중입니다.
암비 2022.10.06 15:00  
[@흐이구] 아~ 치유를 약자예산 깎고, 부자들 세금 줄여주고, 환율 폭등시키고 하면서 하는 군요.

부동산 사지 말라고 각종 정책을 교묘히 피해서 집값 폭등을 나라가 시켰었나 보군요.

최저임금 올려줘서 경제가 불안해서 세계가 너 선진국임 해준거군요.


원전이요…. 에효… 님아… 그르지 마요
흐이구 2022.10.06 15:14  
[@암비] 영화한편 핑계로 원전 유지보수 보고서까지 조작하며 폐쇄 강행 시킨 건 문재인 정권 맞고요.  지금 수사 중이죠. 부동산 폭등은  문재인이 직접 조장한 건 아니지만 유사이래 최고의 재정적자로 빚더미 앉혀가며 돈 푼 자금이 흘러들어간 간접효과고요. 그건 코로나 이전에 있던 거니까 코로나 이유대면 핑계지요. 대장동 백현동 평택 주변 부동산 장난질은 지자체 책임인데 그건 문재인 것이 아니라치면 당시 지사인 이재명 털어봐야 할 갑니다. 그것도 수사중이죠.
암비 2022.10.06 15:20  
[@흐이구] 영화 한편 핑계요 ?

ㅎㅎㅎ


정책권자가 정책을 필걸 수사하는 게 맞는 거구요 ?

ㅎㅎㅎ


적자요 ?



쩝… 카톡 찌라시 그만 보시는 게 좋지 싶습니다.
흐이구 2022.10.09 01:43  
[@암비] https://www.yna.co.kr/view/AKR20220205029551001

'김 전 수석의 취임 가능성이 큰 것으로 전해진 상황에서 그가 원자력안전재단 이사장에 취임하는 것이 적절하지 않다는 지적도 나온다.

원전의 안전과 관련한 전문성을 지닌 인사가 내정돼야 할 이사장직에 탈원전론자를 임명하는 것은 맞지 않다는 것이다.'

문재인 그자는 아예 원전폐지 이슈로 생계형 시민운동하던 자를 비서진으로 쓰다 임기 끝나기 직전 원전에 아무런 전문 기술력도 없는데 낙하산으로 원전관련 재단에 알박기 까지 하고 나갔습니다.

재야에 있을 땐  원전 자체를 폐쇄하자고 설치던 인간을 중용하다 못해 나가고 난 뒤에도 알박기 하는 의도면 왜 원전 망치고 중금속 중국산 태양광 패널 오염 전국에 폭증 시켰는지 수사할만 하지 않나요?  저 재단에 저 여자 하나만 알박기가 된 게 아닙니다. 자기랑 같은 단체 조직원들 줄줄이 끌어다가  같은 재단에서 국민세금으로 월급 받게 해뒀어요.  원전폐쇄하자는 인간들을 왜 원전 관리하고 잘 발전시키자는 재단에 알박기 했을까요 문재인은? 원전 폐쇄의 꿈을 이어가려고, 아니면 박근혜가 욕 먹었던 그 청와대의 측근 키워주기 압력 일까요?

박근혜도 본인은 1원도 뇌물 같은 거 안 먹었지만 측근이 문제있는데 그거 관련해서 감방에서 4년 반 썩었습니다. 그러면 같은 기준으로 문재인도 털고 알박기 자리에 압력 같은 거 들어갔으면 감방가서 썩어야죠.  박근혜가 무죄라는 게 아닙니다. 난  박근혜 죽던 살던 관심없어요 다만 내가 볼 때 잘못한 문재인도 똑같이 감방에서 썩고 고통받으면 시원할 겁니다.  염색 안하고 턱수염 기르고 농사꾼 코스프레 해봤자 소용없고 죄가 있으면 그동안 대한민국 역사에서 전직대통령들 과거 잘못 단죄받고 감방갔듯 너도 가라 이겁니다. 감사원이 그나마 전직 대통령이라고 구인조사 안 하고 서면조사 받을 거냐 물으니까 예의가 없다고 답변한 거 보고 화가 나더군요.  정신병이죠,. 자기가  무슨 태상왕인 줄 아나.  박근혜 탄핵 때 정의 공정 부르짖으며 수사 받으라고 공식 발표하던 인간이.  https://www.dailian.co.kr/news/view/1158557/


https://www.youtube.com/watch?v=OXuE_ezbpQg&ab_channel=%EC%B1%84%EB%84%90A%EB%89%B4%EC%8A%A4

개인 유튜브가 아니라 공식 보도사례고요,  민주당 이 내로남불들 검수완박으로 검찰 묶더니 감사원이  민주당 전 정권 비리 터니까 이젠 감사원도 활동 못하게 감사완박 법안 만든다네요. 참 어이가 없어서.
암비 2022.10.09 09:51  
[@흐이구] 원자력 “안전” 재단이 뭐인지는 아시고 말씀 하시는 거죠 ?

그리고 후속 기사도 궁금한데요.

기사는 “취업가능” 판정인데요

그래서 취업은 하셨나요 ?



백신 반대하던 사람이 백신회사의 지분을 가진채로 보건복지부 장관이 된 사례는 어찌 보실까요 ?
깔로스 2022.09.29 19:02  
정말 애잔합니다.
이곳에 처음 들어온 사람은 이곳이 뭐하는곳인가 할겁니다.

태사랑에서 태국얘기는 1도 없고 남의 얘기 엿듣고 그거 조작 고자질이나 하는 것을 잘했다 못했다 하고 떠들고 있으니.
"여러분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라고 하려고 해도

정작 이런 장소를 운영자가 마련해놓고 초래된것들이니 할 말이 없습니다.

순수한 태국사랑모임으로 출발한 이곳이 피투성이가 되어가서....
이제는 태국에 관한 정보는 완전히 저 뒤로 물러나서
가끔 이곳에 와서 기웃거리다가 이젠 들어오지 말아야지 하는데도
습관적으로 태국이 궁금하면 자꾸 들어오게 됩니다.

헌데 이런 쓸데없는 글만이 난무하는걸 보면 참 애잔합니다.

결국 이곳은 이렇게 태사랑이 아닌 정치마당으로 바뀌어
태국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짐싸들고 다 떠나버리지 않을까 하네요.

다른 모든걸 떠나서 이런글을 올리고 논쟁을 하는것이
과연 이곳 운영자 분들이나 이 사이트에 도움이 될까요?
이미 늦은것 같습니다.  아니 이곳은 사라져간다는 것이 확실히 느껴집니다.

얼마 남지 않은시간 동안 계속 계속 더 이곳에 미련을 갖지 않게 열심히 열심히
더 빨리 더 많이 태국하고는 전혀 관계없는 말썽꾸러기들의 얘기로 채워주세요.
그래야 더 빨리 이곳이 사람들 맘에서 사라져 버릴테니까요.
다람쥐 2022.09.30 09:38  
[@깔로스] 죄송합니다.
제 딴에는 사이트 활성화에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해서 였는데,
깔로스님 댓글을 보니 제가 엄한 짓을 한 거였네요.
주의하겠습니다.
깨몽™ 2022.09.30 13:07  
[@깔로스] 두루두루 여러 걱정하시는 마음은 알겠습니다만,
글에 대한 댓글은 글에 대한 의견으로만 다시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운영자 분의 뜻을 정확히 알 수는 없겠으나,
살다보면 세상 일, 정치 언저리 얘기도 나올 수 있고, 그렇다고 그런 얘길 하다 보면 흔히 알듯이 딴 데로 흐를 수가 있으니
정치, 사회 얘기는 정치 사회 게시판에서만 하자고 해서 이 게시판을 만든 것으로 이해를 합니다.(밥은 부엌에서 먹고 잠은 방에서 자고 똥은 뒷간에서 싸고...)
그리고 이 게시판은 어차피 대문에 보이지도 않습니다.(글이 '새 글' 꼭지에 보이기는 합니다만...)

그리고 설령 뭔가 잘못 말했다 치더라도 그렇게 비아냥 거리는 것 또한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깔로스 님께서 이 공간을 걱정하시듯, 다른 사람들도 이 공간에 애정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이 사회와 나라 걱정을 할 수도 있는 것이라고 봅니다.
세상 일을 말하고 민감한 얘기를 하다 보면 좀 서로 다투기도 하곤 하지만 그렇다고 그 판을 뒤집는 것은 불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 입을 막지 마시고 부디 서로 다툼이 적게, 좋은 말로 할 수 있는 그런 분위기 만드시는 데에 힘을 보탠다면 이 공간도 아름다워 지고 사회도 아름다워 질 것입니다.
요술왕자 2022.10.01 11:16  
[@깔로스] 그냥암꺼나에서 정치 관련 글로 논쟁이 일어나게 되면 불편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 2008년에 이 게시판(구,대한민국)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https://thailove.net/bbs/board.php?bo_table=freetalk&wr_id=66156&sfl=wr_subject&stx=%EC%A0%95%EC%B9%98&sop=and
https://thailove.net/bbs/board.php?bo_table=freetalk&wr_id=296311
필리핀 2022.09.30 11:25  
태사랑...최근에는 새로운 글도 많이 없고
그나마 여행정보 글은 운영자님만 고군분투하시고...
그렇잖아도 분위기가 가라앉아 있는데
가끔 이런 글이 올라와야 분위기도 활성화되고 좋지요^^
다람쥐님, 화이팅!
Vagabond 2022.09.30 14:04  
그냥암꺼나에 그냥 아무거나 사는얘기가 올라와도
태국얘기가 아니라며 지적하는 분들이 가끔 있던데
정치사회 게시판에도 태국얘기 아니라는 태클이 있네요
신비롭고 다채로운 우주입니다  ㅎㅎㅎㅎ

모두 사과하시고 앞으로는 태국의 정치문제와 태국의 사회문제에 관한
이야기만 하기로해요 ♡
깨몽™ 2022.09.30 16:17  
재밌네요.
여기도 저~런 분이 계시다니......
박근혜는 누명을 쓰고 억울하게 탄핵되었다는 둥, 10원 한장 제 주머니에 넣은 것 없다는 둥, 문재인이 쫓아냈다는 둥 하는 분들이 있는 세상이니...(참으로 대한민국은 자유스러운 나라입니다. ^^)
(잠깐 덧붙이자면, 박근혜는 국민이 위임해 준 권력을 사적으로 써서 탄핵된 것이고, 그 밖에 많은 혐의는 탄핵에 걸림돌이 될까 포함되지도 못 했고, 꼭 남의 돈을 받아 제 주머니에 안 넣어도 어떤 댓가를 위해 돈을 받으면 뇌물이며, 박근혜 탄핵 때 문재인은 그냥 야당 상임고문일 뿐이었습니다.)

그리고 왜 '이재명 대통령실 부대변인'이 한 말이 '이재명 민주당 대표'가 한 말로 바뀐 걸까요? (극우 유튜브를 너무 봐서 그래요~ ^^)
여러분, 극우 유뷰트 너무 빠지지 마세요.
“맹목적 믿음에 빠진 사람을 설득할 수 있는 방법은 없다.”
깨몽™ 2022.09.30 19:15  
본질적인 부분만 좀 짚고 저도 그만 하도록 하겠습니다.
했네, 안 했네, 이랬네, 저랬네가 본질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애시당초 '아, 큰 실수를 했다. 정말 잘못했다'고 했으면 일이 이렇게 까지 오지도 않았을 테고, 혹 그러고도 욕은 좀 먹겠지만 크게 될 일도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한 나라를 대표하는 대통령이 공식적인 장소에서 아무리 혼잣말처럼 하는 말이지만 시정잡배나 쓸 표현을 썼다는 것도 놀랍지마, 그걸 또 이 핑계 저 핑계, 심지어 니들 귀가 잘못 됐어 라고 하고 있으니...
하다 못해 그렇게 둘러댈 거면 서로 입이라도 맞추고 나서 둘러대던지, 그 안에서도 말이 서로 다르고, '우리 국회'를 말한 것이다 했다가 안 했다고 했다가...
그리고 정말 아니라고 생각한다면 초기(라고 하기에는 무려 열다섯 시간이나 지나서...)에 헛소리를 한 자들을 꾸짖거나 했어야 하는데 그건 또 아니고...
결국 그렇게 시간을 끄는 사이에 사과를 할 기회는 다 놓쳐 버리고 나니 그 쪽을 말한 게 아니다, 그게 아니다, 잘못 들었다, 아니다, 그렇게 말 안 했다 까지 오락가락을 하는 겁니다.
그러니 심지어 처음엔 긴가민가 하는 사람들까지도 우습게 볼 수 밖에 없게 된 것입니다.

한 마디로 그냥 사과 한번 하고, 욕 한번 먹고 지나갈 일을 가오 좀 잡아 보겠다고 버티다가 거짓말쟁이에다가 가오 빠진 쭈구리가 되어 버렸고 실망감에 배신감에 앞으로의 불안감까지 같이 몰려오는 것입니다.

저로서는 지금부터가 더 걱정입니다.
밖으로는 러시아가 핵에까지 손 대려 하고 있는데, 이게 또 그냥 보고 넘길 일이 아닌 것이,
푸틴이 그동안 저질러 놓은 일과 내뱉은 말들이 있고 또 러시아 국내 여론이 나빠지니 오히려 밖으로 시선을 돌려야 할 필요가 더 커진 데다가, 우크라이나와 미국도 한 발자욱도 물러설 수 없는 상황이라 국지적인 핵 전쟁 위험까지 커지고 있고
세계 경제가 함께 불안한데 그 동안 쌓아왔던 우리 내공까지 다 털어먹을 기세고, 경제 쪽으로는 아시아에서 우리나라가 가장 위험하다는 경고의 목소리와 함께 제2 외환위기까지 전망하는 분석도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위급한 때에 이 나라의 지도자가 정신 바짝 차리고 외교라도 잘 해 줘야 하는데, 그게 영~~~~~~

그저 우리 목숨을 운, 무속에 맡기는 수 밖에 없는 걸까요...?

흐이구 2022.10.06 13:45  
[@깨몽™] 했네 안 했네의 문제가 아니라 진실과 거짓, 정의와 불의의 문제죠. 지금 86 세대들도 그걸로 한평생 정치권 놀음하다 기득권 된 거 아닐까요? 그리 진실 정의 부르짖으며 집권하자 적폐청산 하더니 막상 자기들 기득권 시절 부패 드러나자 까지 말라며 우기는 추한 민주당 모습이 역겨운 겁니다.

요 며칠 제가 댓글 안 단 이유는 어차피 전문가 분석 안 올라오면 좌파들 엠비씨 특성 상 끝까지 오리발 내밀 거니까요. 이제 전문가 교수들이 장비로 분석한 자료 올라오고 보도됐으니 그거 다른 댓글들로 제시합니다. 엠비씨는 조작을 했고 이는 단죄받아야 합니다.  아래 캡쳐 외에도 앰비씨 자체 자막분석기 자료에도 미확인으로 나왔다던가, 엠비씨 비좌파노조가 성명서 내부고발한 거 등등 더 있답니다.


그리규 무속에 대해, 이재명과 문재인은 더 했거든요. 필요하시다면 그 기사도 알려드리죠. 무속과 관련된 정치인을 배제하여야 한다면 문재인도 당선무효고 이재명과 민주당도 해산해아 할 겁니다.



깨몽™ 2022.10.01 00:51  



흐이구 2022.10.06 12:38  
[@깨몽™] 며칠 기다렸습니다. 억지가 어디까지 가나 보려고요.

자 여기 주변 소음 제거한 데이터 분석이 슬슬 나옵니다. 서울대 교수분 분석이네요



흐이구 2022.10.06 12:46  
[@깨몽™] 대통령 마누라 터는 거면 문재인 민주당 정권이 할 말이 더 없을 건데요? 국모가 아니라 국썅 으로 슬슬 낙인찍혀 가는
흐이구 2022.10.06 12:49  
[@깨몽™] 대통령 마누라로 가서 따지면 그럼 민주당이 더 불리할 텐데요.  타지마할 김정숙은 물론 김정숙이 문재인 집권기에 입은 옷과 장신구값이 대충 수백억 이던데 그거 누구 돈일까요? 그런 거 쓰는 돈은 따로  대통령 운영비로 책정 안 됐는데 그것도 윤석열이 털기 바랍니다.

박근혜 가 최순실의 경제공통체 라며 감방 간 건데,  부부는 확실히 경제공동체죠. 박근혜 정권 인사중에 국정원장은 비자금 청와대에 줬다며 감방 갔는데 김정숙 사치비는 누가 댔을까요? 그거 의혹보도 터졌을 때 문재인은 대답 없었고 대통령 기록물로 지정해 30년간 공개 못하게 막아버렸죠.  당시 코리안 이멜다 김정숙 소리 나왔는데 말이죠.

더 논쟁 원하시면 문재인 대통령 되기 전부터 북한 이산가족 방문 시 나이 조작 사건 그리고 집권기 문재인 딸 문다혜의 이혼 전 남편 이스타항공 의혹, 아들 문준용의 특혜, 노무현의 박연차 600만불 뇌물사건 수사, 김대중과 그 가족의 지금가치 수십조원 각종 게이트와 현재까지 보도되는 미국비자금까지 알려드릴게요.  좌파들은 허구헌날 우파 정치인들 공격해대지만  자기들 비리는 침묵하죠. 그러니 몰라서 막연히 민주당이 깨끗하다고 착각하는 사람들이 많거든요

좌파들은 문재인 김정숙이 존재하는 한 절대 내로남불 논리 못 벗어나요





Vagabond 2022.10.01 01:11  
아...ㅋㅋㅋ
흩날리는 뻐꺼잎이에서 찐 뿜었네요
이런 웃긴거 아무리 올려도 우익들은 악의적인 퍼포먼스로 받아들일 뿐입니다
정치적인 이해와 견해가 다른것이 논쟁과 싸움의 이유가 되면 안됩니다
정작 저들은 당과 당론이 달라서 치열하게 논쟁 하다가도
사실 개인적으로는 친하게 지냅니다
답없는 우리들이 답없는 토론하다 답없게 싸우는건
궁극적으로 저들이 추구하는 국민분열 프로젝트에 말리는 것입니다
우리끼리 갑론을박 하며 싸우는 그 타이밍이
저들이 해먹기 좋은 때거든요...

어디서 줏어들은 얘기입니다
"대통령은 국민보다 먼저 근심하고 국민보다 늦게 웃는 직업이다"
흐이구 2022.10.06 12:43  
[@Vagabond] 일단 선동하라, 진실을 밝혔을 땐 사람들이 선동된 다음이다,
 
이게 좌익들의 전술이죠.  그런 좌익들이 정권을 장악하면 나라가 점점 망가지고요. 드루킹 사건 민주당 관련 조작사건 벌어지고 관련자 감방갔는데  좌익 민주당은 아직도 사과 없죠?

선동했다 진실 드러나면 유머다 그냥 헤프닝으로 넘어가면 안 되냐,  며 빠지는 악습 이번 기회에 확실히 끝내자는 겁니다.

아직 여러 증거가 있지만 하나씩 하나씩 꺼내는 중입니다.

깔로스 2022.10.03 17:28  
ㅎㅎㅎ
깨몽™ 2022.10.06 13:36  
눈이 심하게 몰린 가자미 과가 계시네요... (부들부들......)
어쩌겠습니까, 태생이 그런 걸......(저는 관대하니까요...... ^^)
내가 아는 건 다 사실이고 니들이 말하는 건 전부 거짓이라고 생각하는 것도 쉽지만은 않은 일인데,...
세상살이 참 편하시겠습니다. 부럽습니다.


의심하지 않는 이에게 진실을 가르칠 방법은 없습니다......
암비 2022.10.06 15:05  
정치는 현실이고 그냥 삶입니다.

우리나라는 정치인들이 정치얘기는 싸우면서 하게 만들었죠.

그리고 실제로 익명의 뒤에서는 분란이 만들어지기 쉽죠.

각 커뮤니티는 자신만의 규칙이 있는 거니까.

완전히 막는 거보다는 이렇게 열려 있은 것도 좋다고봅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