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자나부리에서 아유타야 가는 버스!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깐자나부리에서 아유타야 가는 버스!

콜롬버스 3 658
스카이리조트에서 숙박중인 여행객입니다 칸자나부리에 있는 숙소구요. 여기서 터미널까지 택시를 신청했는데 기사가 말하기를
리조트->칸자나터미널 50밧
칸자나->수판부리터미널 50밧
수판부리->아유타야터미널 50밧
에 해주겠다는게 이게 뭔소린지... 믿어도되나요
3 Comments
콜롬버스 2016.08.20 00:45  
빅밴어쩌고 하던데 뭔소린지 당최..ㅋㅋㅋ
클래식s 2016.08.20 02:58  
https://goo.gl/AiftsA



중간에 일직선에 해당하는 구간은 노선성태우 10bt으로 타고 가실수 있습니다. 스카이 리조트앞 여행자거리가 아니라 차들이 많이 다니는 대로까지 나가서 버스정류장 근처까지 이동하셔서 기다리시면 되고요. 그게 싫으시면 50bt로 터미널까지 가세요.
 깐-아 까지 아무때나 가시려면 기사가 말한것처럼 50bt 정도씩 비용주고 수판부리를 경유해야 합니다.
수판부리까지는 터미널에서 팬버스를 타시고, 수판부리에서 아유타야 까지는 롯뚜를 이용하심 됩니다.
 타시는건 어렵지 않습니다.

편하게 가시려면 근처 여행사에 미리 전날 직행롯뚜를 예약하셨어야 합니다. 이게 아침에 터미널에서도 가능한지 모르겠네요. 보통은 9시 1회 출발이라서요. 여행사들이 이전에 문을 잘 안열테니 방법은 수판부리 거쳐가는거 밖에 없다고 봅니다.

빅밴이 미니밴=봉고=롯뚜 입니다. 외국인이라 빅밴이라고 말해준거고요. 가는 시스템이 그렇습니다. 그러니 터미널까지 뭐든지 잡아타고 가셔서 수판부리 라고 외치세요. 그럼 손가락으로 알려줄겁니다.

택시기사가 할수 있는 부분은 50바트로 터미널까지인데 나머지를 정보를 준겁니다.
수판부리와 아유타야행 교통비는 5bt 정도 차이날수 있으나 그정도면 비슷한 정보네요.
클래식s 2016.08.20 03:05  
https://thailove.net/bbs/board.php?bo_table=mytravel2&wr_id=134392

같은경로상에서 50+80 주셨네요. 수판부리-아유타야까지 80이 맞는지는 깐짜나부리 기사가 잘못알았을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50=하씹, 80=뺏씹 입니다.  몇년전에는 50수준이었고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