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전/유심 관련 간단한 질문 드립니다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환전/유심 관련 간단한 질문 드립니다

나나쓰 4 630

당장 며칠 뒤에 방콕으로 출국하는데 아직 확신이 안들어서요~

 

1. 환전을 아직 못했는데, 한국에서 바트로 환전해가는게 나을까요, 아님 5만원권 가져가서 현지에서 환전하는게 나을까요? (달러는 환율폭등으로 별로인거 같아서요ㅠㅠ)

 

2. 4명이 같이 여행갈 예정이거든요. 유심칩 한,두명만 사서 꽂으면 왠만큼 필요할때 인터넷 사용할 수 있겠죠? / 공유기보다는 유심칩이 나은가요?

 

두가지만 간단히 답변 부탁드립니다ㅠㅠ!

4인이 같이 여행하고, 모든 일정에서 같이 다닐 예정입니다~

4 Comments
쏨땀누아 2016.06.27 16:55  
환전을 한국에서 하느냐 태국에서 하느냐가 증요한게 아니라 "어느" 환전소에서 하느냐가 중요합니다. 잘 모르시겠으면 그냥 편한데서 하세요.

달러폭등은 미국여행가실게 아니라면 아무 상관이 없는 이아기입니다. 달러로 물건을 사는게 아니라 바트 환전의 중간 매개체 역할이니까요.

이 게시판에서 "환전"으로 만 검색해보시면 똑같은 질문이 500개쯤 있으니 천천히 읽어보세요.
클래식s 2016.06.27 20:00  
http://truemoveh.truecorp.co.th/package/most_advanced_services/16/prepaid/4G_Social_SIM
 49bt 으로 1G씩 1주일간 인터넷 되면서, 전화는 4명 서로간 1000bt 씩 가능합니다.  여기서 더 아끼자고 2명만 하시느니 귀찮게 핫스팟 하지 마시고 4명 통일하시면 편하실겁니다.  그래도 아끼시겠다면 혼자 쓸사람은 혼자 개통하고 공기계가져가서 이걸로 개통시켜서 핫스팟 전용으로 쓰셔도 됩니다. 핫스팟 셔틀하시면 배터리가 너무 빨리 닳아서요.
클래식s 2016.06.27 20:01  
판타지 2016.07.07 09:01  
환전팁.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