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페낭과 카메론 하이랜드

홈 > 여행기/사진 > 여행사진
여행사진

말레이시아 페낭과 카메론 하이랜드

헤라 4 1401
둘 다 말레이시아 사진입니다

페낭에서 쉐라톤 호텔에서 일한다는 짠돌이 싱가폴 남이 제가 오토바이는 무서워 안탄다 할까봐 트라이쇼를 준비해놓고 데리고 갔던 해산물 식당입니다.

콘웰리스 요새가 왼쪽, 바다가 오른쪽으로 해서 바다를 따라 한 10분 정도 걸어 올라가면 하얀 건물이 나오고 그 뒤로 가면 양쪽으로 한 100 여개 넘는 테이블들이 쭉 있고 맛있게 시식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대부분이 현지인이었고 외국인의 모습은 거의 볼 수 없었습니다.가격도 싸고 종류도 다양하고 양도 많고 무엇보다 바로 앞에서 바다를 보며 먹을 수 있어 더욱 새로웠던 것같아요. 제 카메라가 고장이라 밤에는 사진이 잘 안나와요.그래서 좀 어둡네요


=============================================================

두번째 사진은 카메론 하이랜드 가는 길에 버스가 산길을 오르는데 중턱쯤 인도사람들만 따로 사는 마을이 있는듯했어요. 제가 간 날이 부처님 오신날 다음날이었는데 공휴일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인도여인들은 다들 예쁘게 화장하고 화려한 전통의상을 입고 모여서 어디를 가는듯했구요(갑자기 카메라가 멈춰 그 장면은 찍질 못했네요) 남자들은 저렇게 무슨 가마같은거를 끌고 모여서 춤추면서 거리를 천천히 걷더라구요...(사진은 버스 안에서 찍은 모습)

도로 한가운데를 막고 저래서...올라가는 저희 차는 지장이 없었는데 산에서 내려오는 다른 차들은 한 300 미터 넘게 줄을 서서 오도 가도 못하더라구요.
그런데도 비켜줄 생각 안하고 저렇게 계속..제가 탄 버스가 카메론하이랜드에  올라갈 때까지도 정체는 풀리지 않은듯 했어요.
4 Comments
필리핀 2005.05.30 17:06  
  페낭 바닷가 호커센터... 현지인들이 데이트하기에 좋은 곳이죠.

카메론에는 어디에 저렇게 많은 인도계들이 숨어 있었지???
저기여 2005.05.30 17:25  
  혹시 디바발리 축제기간이였나여...
인도계들의 축제인데...
하리라야 구정 디파발리 이렇게 3개종교 축제가 연이여 있는데...
고구마 2005.05.30 18:04  
  페낭.. 3박 4일 동안 있었는데, 늦게 들어가고 일찍 나오는 바람에 온전히 즐긴건 이틀뿐이었답니다. 그래도 꽤 좋은 인상으로 남아 있어요. 페낭 가기전에 사람들이 ' 비싸고 볼거 없고 후지다..' 면서 많이 말렸는데, 왠걸 저는 좋았답니다. 여행이란게 워낙 변수가 많아서 다 제각각 인거 같아요.  해안가의 푸드센터는 담에 꼭 한번 가봐야 될듯...
mount 2005.05.31 08:23  
  혹 카메론하이랜드서 찍은 사진두 있으심 올려주세요~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