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Phi Liveaboard Cruise(White&Blue)

홈 > 여행기/사진 > 여행사진
여행사진

PhiPhi Liveaboard Cruise(White&Blue)

Kenny 0 1540
푸켓에서 어제 다이빙을 했는데여.4명의 코스 수강생(오픈워터, 어드밴스드 오픈워터, 레스큐)및 두 명의 펀 다이버들과 함께 1박2일간의 피피섬 다이빙을 리버보드로 다녀왔습니다.

보통 푸켓에서 뜨는 리버보드하면 건기시즌에 운영되는 씨밀란행 리버보드를 생각하게 마련입니다. 우기 시즌이면 씨밀란이 폐장되기 때문에 리버보드가 없다고 생각하시겠죠? 천만의 말씀 ^^ 그렇게 생각하시면 큰 오산인거져! ^^
리버보드는 그때그때 있어요. ^^

우기시즌에도 원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면, 피피섬으로 가는 리버보드가 뜨더라구여.

비다녹, 비다나이, 로사마 베이, 마야베이등 피피의 단골 다이빙 포인트는 다 갓었어여. 이렇게 좋은데를 하루 이틀에 다 가보궁.. 넘넘 기분 와따에여.. ^^

이 리버보드는 White & Blue라는 회사에서 운영하는 3층짜리 큰 ㅣ는배 "NANAM"호 구여.

사진에 보시는 것 처럼 흰색과 파란색 디자인 입니다. 그래서 회사 이름이
White & Blue 인가 봅니다.

manam.jpg

manam2.jpg

1층은 보시는 바와 같이 wet area로 다이빙 장비와 슈트를 비치해 놓는 공간이에여. 상당히 넓고, 쾌적합니다. 또 안으로 들어가면 왼쪽에 샤워실및 화장실이 4개 있구염.
white@blue_8.jpg

여기는 2층에 있는 선실 입니다. 여기서 DVD플레이어로 영화도 보고, 에어컨 바람을 쏘이면서 편하게 쉴 수 있습니다. 또한 Medic First Aid Box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2층에는 다음과 같이 식사를 하고 간식을 먹을 수 있게 테이블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또 다이빙 직전에 다이브 브리핑및 보트 브리핑을 실시하기도 합니다.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면서 바다와 함께 하는 식사. 정말 끝내줍니다. ^^
초강추 !!
white@blue_2.jpg

사진에 보이는 테이블에는 간식거리로 과일과 빵, 쌀튀밥이 구비되어 있고, 식사시간이 되면 보트 스탭들이 반찬과 밥을 가져다 놓습니다. 또한 커피와 코코아, 홍차가 구비되어 있어서 티타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white@blue_3.jpg

이것이 리버보드의 방입니다. 여기서 다이빙 손님들이 숙박을 하게 됩니다. 2층 침대로 되어 있습니다. 상당히 쾌적하고 방안에는 에어컨이 나옵니다.
2층 침대 게스트하우스 보다 더 편한 침대였어여. 에어컨 빠방하게 나와서 시원하구여. 편안하게 푹 자구 인나니까, 그 다음날 개운하게 다이빙 할 수 있었어여.
white@blue_4.jpg

Losama Bay에 정박하면서 망중한을 즐기는 현지인 보트보이...
white@blue_5.jpg

뱃 머리 앞으로 보이는 비다나이와 비다 녹...
white@blue_6.jpg

3층 썬덱에서는 평화로운 바다를 바라보며, 명상에 잠기기도 하고 썬텐을 즐기는 그야말로 웰빙 타임을 가질 수 있지여. 바쁘고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면서 썬텐과 명상을 즐기는것 정말 쿨하지 않나여? ^^

리버보드는 건기시즌에 씨밀란에 가야만 탈 수 있는 게 아니더라구여. 푸켓에 있는 한인 사장이 경영하는 다이빙 샾에서는 피피섬에 가구싶은 사람 있으면 이리버보드를 태워주던데여.

비다녹이나 비다나이, 로사마 베이, 마야베이등 피피 근방의 주요 포인트는 배 타고 1박2일동안 거의 다 돌았슴다. 또 첫 날 다이빙이 다 끝난후, 피피돈섬에 상륙해서 피피섬의 밤거리 나이트 투어도 시켜주던데여. 간만에 피피섬을 밟아보는 느낌이 너무 좋았어여.

푸켓에 가시는 분들중에 피피로 여러군데 다이빙 가시고 싶은분들한테 초 강춥니다!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