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에서도 편안하게 취침할 수 있는 ‘백팩 침대(Backpack Bed)’

홈 > 소모임 > 한태무
한태무

거리에서도 편안하게 취침할 수 있는 ‘백팩 침대(Backpack Bed)’

경기랑 0 1183

거리에서도 편안하게 취침할 수 있는 ‘백팩 침대(Backpack Bed)’


newtri_board_t_29272_1_1314583366818.gif


야외에서 주말을 보낼 때 빼놓지 말고 챙겨야 할 것 중의 하나가 바로 침낭이다. ‘백팩 침대(Backpack Bed)’는 일명 가장 똑똑하게 고안된 캠핑용 침대로 어디에서나 편안한 수면을 보장한다.


이처럼 야외용 침낭으로는 최고로 일컬어지는 백팩 침대는 내구성이 강하며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된다. 간단한 형태의 홈리스 버전과 야외 활동을 할 때 사용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일반 버전이다. ‘홈리스’ 버전은 거리에서 지내는 사람들에게 직접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자선단체에서 주문하여 나눠줄 수 있는 제품 모델이다.


백팩 침대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제품은 쉽게 접어서 매고 다닐 수 있는 침낭의 일종으로 끊임없이 이동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편리하다. 또한 기존 천보다 7배나 더 높은 방수기능을 제공하는 울트랙스 라이트(Ultrex Lite)를 사용하여 덮개를 만들었다. 홈리스 버전은 5배 높은 방수효과를 제공한다.


확실하게 물방울이 스며들지 않도록 하기 위해 천의 솔기를 이었으며 내구성을 늘리기 위해 바느질도 두 배로 꼼꼼하게 했다. 방수기능 뿐 아니라 바람과 불, 흰곰팡이, 자외선 방지에도 높은 효과를 자랑한다.


바닥에는 6피트 2인치 길이의 EVA 폼 매트리스를 깔아 등이 편안하도록 했다. 덮개와 마찬가지로 방수, 내화, 흰곰팡이 방지 기능은 물론 콘크리트 바닥처럼 딱딱한 곳에 누워도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도록 푹신푹신하다. 또한 3개의 로프가 들어있어 덮개와 옆면을 위로 걸 수 있으며 구석에 고리를 고정시킬 수 있다. 바람막이 클립 한 쌍과 잠금 기능이 있는 내부 주머니 하나와 세 개의 외부 보관 주머니가 들어있다.


백팩 침대 홈리스 버전은 녹색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68호주달러다. 한편 일반 모델의 가격은 199 호주달러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