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존금리인상

홈 > 소모임 > 태주모
태주모

유로존금리인상

THAS 0 2574

안녕하세요? <?xml:namespace prefix = o />

오늘 유럽중앙은행(ECB)에서 기준 금리를 인상했습니다 유로존 금리는 .25 포인드 인상되 4.25% 가 됐습니다.

유로존 금리 상승은 유로의 상승을 기대할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달라가 약세를 더할것이고, 원유는 더욱 상승할것 같습니다. 이란 이스라엘의 긴장도 있고, 150 대가 곧 현실이 될거 같습니다. 과거 경험으로 유가가 상승하면 엔화가 약세를 보이는 경향이 있는데, 이제는 더 이상 그런 시장 분위기는 아닌듯 합니다. 엔화의 강세를 예상하는 전문가들이 많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어려운 경제상황에서주식회사 일본은 튼튼해 보이는군요. 현재 일본은행(BOJ) 의 기준 금리는 0.50% 입니다.

이런 글을 올리는 것은 제가 이곳에 처음 가입한 이유도 있지만, 한동안 잊었다 생각했던 적립식 펀드를 정리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몇달에 한번씩 들여다 보던 펀드 였는데 어제 밤 수익율을 확인하니, 7.70 % 더군요. 주식시장에 직접투자는 접은지 오래됐는데, 이곳 종종 들려서 좋은 정보를 얻곤합니다.

주식 시장뿐만 아니라 부동산이나 그외 금융시장에 등에 투자하시는 분들이나, 관심있는 분도 참여하셔서 풍부하고 다양한 이야기 나누고 싶은데, 관리자님께 피해가 되는것은 아닌지 궁금합니다. 가능하다면 여러방면에 투자활동 하시는 분들 함께 이야기 나누고 싶습니다.

주식시장 역시 큰 숲의 한부분이라 생각합니다. 큰 그림을 그리고 작게 들어가면 더욱 잘보이지 않을까요? 여러 방면에 투자활동하시는 많은 분들을 만나고 싶군요..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