훨남퐁 중앙역근처에서 여행사삐기 조심하시길..

홈 > 태국자료실 > 피해사례 > 여행사사기
피해사례

- 이 게시판에는 직접 글을 올릴 수는 없습니다.
- 다른 게시판에 올라온 글 중, 운영자가 선택하여 이 게시판으로 복사해 옵니다.

훨남퐁 중앙역근처에서 여행사삐기 조심하시길..

아부지 9 9507
재작년인가..? 동생과 함께 수랏타이에서 올라오는 밤기차를 타고 졸린 눈을 비비며 엉망인 꼴로 훨남퐁역에 도착, 출구로 나서보니

햇볕은 쨍~ 매연은 가득~

예정에 없던 파타야를 가보기로 했던터인데 가이드북도 안들고갔었기때문에

터미널로 택시타고가자..라고 동생에게 말하고 있는데

왠 아줌마(아가씨같긴 한데 아줌마삘이..너무...-_-;) 한분이 다가와 말을 겁니다.

"어디서 왔어여?"
"한국이여."
"오~ 나 원빈 되게 좋아하는데~"
"어? 원빈 어떻게 알아여?"
라면서 대화를 조금 이어나갔었드랍니다.

후에 센트럴삔까오 꼭대기에 있는 극장에 가봤더니 킬러들의 수다 포스터가 아주 큼지막하게 있었는데 남주인공 네명중 원빈이 그렇게 큰역활이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포스터 중앙 남주인공들의 발에서부터 얼굴까지 가로질러 원빈!! 이라며 쓰여있는걸보고서는..

오오~ 진짜 인기많나보다~ 했습죠.

가을동화인가? 그걸로 인기 많다고 들은것같네여.

전 그거 안봐서...-0-;;

어쨌든 그 아줌마, 제게 말씀하시길..

"어디가니?"
"파타야 갈라구여."
"그래? 나 tat에서 나왔는데 내가 싸게 가는거 알려주께.숙소는 정했니?"
"아뇨?" 라면서 의심쩍은 눈초리로 쳐다보니 가슴팍에 걸려있는 큼지막한 tat라고 쓰인 신분증.....인지 뭔지는 모르지만 여하튼 비슷한거..--;;

그리하야 그 아줌마 따라 어디론가 향했는데 대충 훨남퐁역 뒷쪽인듯 싶습니다.

거기 가보니 여행사들이 주르륵 있는데 죄다 tat무슨무슨 여행사! 이렇게 간판이 붙어있더만요.

'오호..이거 이상한데?' 라고 생각했지만 사기를 치던 안치던 뭔지 알아나보자 하는 생각에 들어갔는데

왠 느끼하게 생긴 아저씨, 파타야 간다고 하고 숙소도 안정했다하니 호텔 팜플렛 가득~ 꺼내더이다.

그러면서 설명하기를...

(잘 기억은 안나니...가격같은건 그냥 넘어가주시기를...-ㅁ-;)

"여기서 작은 미니버스로 파타야가려면 350밧이야. 근데 여기봐바..이 큰버스사진보이지? 이거타면 편안히 갈수있어. 근데 좀 비싸. 450밧..그래도 이거 편하다. 작은 미니버스는 좁아. 어떤거 고를래?"

헤에...동생이랑 돈모아서(저는 동생의 독립심을 길러주기 위해서 제가 내주는법이 없습니다.....그냥 그렇게 이해하세여...-_-^) 택시타고 터미널가도 나 혼자내는거 50밧.

버스비 대략 100밧이라치면 한사람당 150밧이면 가는데 나더러 350밧에서 450밧을 내라고?

음홧홧홧~ 웃어주면서 나올라하다가 좀 참아주고 호텔은 얼마를 부르나 한번 물어봤습니다.

"어, 이건 얼마고 이건 얼만데 우리가 특별히 이걸 너한테 좋은값에 줄께. 여기 좋아~"

척보니 위치도 별로고 가격은 세고 사진은 잘나온듯한데 실제로 가보면 낡았을것같은 호텔..

이미 돈은 낸후라 도착해서 맘에 안들어도 환불받지 못하고 묵을수밖에 없는 그런 호텔..인것이 뻔하지염. --+

이 호텔..저 호텔..유명한 호텔..어디서 들어본 호텔..이름 불러가메 얼마야?얼마야? 실컷 물어보고는

"음..다음에 올께여." 라면서 유명한 멘트 날리고 나왔슴다.

이런 바가지여행사의 수법은 어디서도 들어본적이 없기때문에 TAT 표시만 믿고 갔던거였는데 아니나다를까 바가지였고

사기성 정보에..전혀 믿을만한 곳이 아닙니다.

혹시나 훨남퐁역 이용하신 후에 누군가 TAT 표시가 되어있는 신분증을 목에 걸고 나타나 말을 건다면 경계하시고 피하시는것이 좋겠다는것을

좀 길게 말씀드려봤습니다. --;;

즐거운 여행되세여~ smile2[1].gifsmile2[1].gifsmile2[1].gif
9 Comments
요술왕자 2003.12.10 18:49  
  훨람퐁 역은 정말 조심해야 돼요... 아부지님이 말한 여행사 사기꾼 정말 많아요.... 겉보기엔 정말 멀쩡함... <br>
역 안에도 있고 역 가는 길에도 있음.... <br>
그리고.... 태국에는 소매치기 별로 없는데 짜뚜짝이랑 훨람퐁에서는 각별히 주의해야합니다.
요술왕자 2003.12.10 18:49  
  아...역 화장실도 조심.... 볼일 보거나 샤워하면서 잠깐 놓아둔 물건들 잘 없어집니다.
아부지 2003.12.10 19:24  
  요왕님..이거 개정판에 넣으신다더니..안넣으시나여? 므흐흐...^^;; 유형별 사기..이렇게 해서 사기방법만 써넣어도 두페이지넘게 나올것같은데여? 키득~
M.B.K 2003.12.12 10:54  
  [[보노보노]] 그러게요...ㅋㅋ 저두 훨람퐁역에서 자주 만났었는데... 그냥 갔다왔다 관심없다 이런식으로 다 따돌렸죠.... 첨에 갔을때는 신분증의 압박으로 잠깐 넘어갈뻔 하기도 했습니다만... ^^
황장군 2003.12.16 16:40  
  훨람퐁역에서 저희도 당할뻔했답니다.. 한참설명들으니까 결국 여행사사기꾼이더군요.. 덕분에 기차 못탈번했답니다.
어둠속으로 2003.12.26 17:32  
  이상하네요.. 저는 역 앞에서 여행사 에이전시 만나서 파타야 싸고 편안하게 잘 다녀왔는데.. 호텔, 이동경로, 아주 좋았습니다..
사라사라 2011.03.06 04:08  
상황은 항상 반전 ,,,,,의지의 한국인의 긍지로,,화이팅!!
용팔이777 2014.01.23 22:04  
사기 ....태국이 사기꾼들이 그렇게 많다니요 ㅜㅜ
명심하고 조심해야겠네요
밤식빵님 2016.07.25 23:20  
적절하게 대처하셔서 다행이에요

어딜가나 사기꾼 !!! 에휴 나빠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