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 두바이사기꾼 조심하세요 ㅠㅠ

홈 > 태국자료실 > 피해사례
피해사례

- 이 게시판에는 직접 글을 올릴 수는 없습니다.
- 다른 게시판에 올라온 글 중, 운영자가 선택하여 이 게시판으로 복사해 옵니다.

파타야 두바이사기꾼 조심하세요 ㅠㅠ

재돌쓰 129 19457

어제 밤에 밥먹으려고 나갔다가 외국인이 자신이 두바이에서 왔다고 한국가야된다고 접근했습니다. 

구성원은 4인가족이였고 애들 둘 데리고있었는데 꼬마아이들이었습니다. 

실제 가족이 아닐수도 있겠지요....

원화 보고싶다해서 보여주려는데 갑자기 돈을 확 다빼더라구요. 

이상해서 바로 낚아챘는데 그사이에 밑에서 3장정도 빼간거 같습니다. 

하필 밑에 있던게 1000밧짜리라 ㅜㅜㅜㅜ 3000밧 정도 없어졌네요.  

태국여행하시는 분들 조심하세요. 

10만원 돈 가량 되는데 그냥 10만원어치 경험했다 생각해야겠습니다.  ㅠㅠ

129 Comments
기름이 2020.01.11 09:58  
여행지에서는 믿을거는 자신과 일행뿐입니다.
과도한 친절을 베푸는 외국인을 멀리하세요
방콕계속가자 2020.01.14 20:00  
와... 저도 이거 작년에 당할뻔했는데....... 제돈 잡을려고하길래 그냥 다시 넣고..갔다는....
에고존 2020.01.16 16:04  
뭐든 조심해야 할 듯하네요.. 항상 지나치지 않은건 조심조심이네요
강현이 2020.01.26 03:55  
와..감사합니다 ㅠㅠ
이번에 놀러가는데 꼭 주의할게요 ㅠㅠ
진짜 항상 경계하는 마음을 가져야 할 것 같아요
민들레향수 2021.07.13 10:26  
조심할게요..좋은정보감사해요 근데 파타야에서 두바이 도둑들도있군요?첨안사실이에요…
모연어 01.18 14:42  
항상 조심해야합니다
올비파파 02.09 00:40  
보통 파키스탄 애들이 그래요.자기들. 돈 많은 두바이인이라고 하고 베트남에서 흔히들 당하는일입니다.이제 태국에도 있나보네요
긍정적시네 07.29 12:41  
아 그렇군요  항상 조심해야 겠네요
smant 08.03 11:30  
어..?
몇일전 방콕에서 쉐라톤호텔 어디냐고 묻다가
원화보여달라해서 보여줬는데 그 사람 지갑에
100달러짜리 엄청 많아서 부자네 했는데 사기였나요? ㅋㅋㅋ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