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글이 어디로 날라갔네여..ㅠㅠ
여튼~안녕하세요! 희진바라기님~
위 카루소님이 소개하신대로 쌍클라부리 팀장 아니 ..그건 좀 거창하구...자주 다녀온 앙텅입니다.^^*
제가 뭐 특별히 알려드릴 전문적인 봉사활동에 대해서는 말씀 드릴 일이 많지는 않지만 제가 그동안 다녀온 활동은 이곳 좋은생각 싸이트 검색해보면 저분만 아니라 저외에 다른 많은 분들의 활동하신 내용이 있구요, NGO단체에 대해서의 정보는 저보다는 그곳 저희활동을 도와주시는 데이지 할머님께서 도움을 더 주실거예요.
쌍클라부리는 방콕에서 남부터미널로 가셔서 일단 깐짜나부리행 버스를 타시고 깐짜나부리에서 내리시면(약 2시간정도 소요) 옆의 조그마한 버스 승강장이 있는데 쌍클라부리 가는 버스정류장이예요. 그곳에서 버스나 봉고(전 봉고를 추천합니다. 시간이 좀 적게 걸려요..약 3시간 40분정도^^)타고 가시면 되요.잘 못찾으시겠으면 깐짜나부리 터미널에서 사람들에게 쌍클라부리 어디서 타냐고 물어보면 다들 알려줄거예요.
그리고 따로 봉사활동 신청은 안 하셔도 되구요. 활동을 원하고자 하는 날짜 전에 미리 데이지 할머님께 연락드리면 언제든지 가보실 수 있습니다. 그동안 주로 저희가 했던 활동 내용은 그동안 모아두었던 헌옷이나 장남감, 혹은 공수되었던 의약품들을 나눠주는 활동 들이였구요. 아이들과 함께 풍선아트나, 종이접기, 페이스 페인팅, 그 외 미술 활동등을 함께 했었습니다. 방문하는곳은 주로 교회안의 조그만 학교, 국경 근처의 고아원, 스님이 돌보시는 남자고아 아이들, 화전민 마을의 보육원등을 방문하였습니다. 봉사 기간은 본인 스스로 정하시는거예요. 좀 더 계시면서 활동을 더 하실수 있으면 얼마든지 함께 하실 수 있을거예요, 저희는 배낭여행 가운데 짬을 내어서 활동을 하다보니 2박 3일정도였으나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좀 더 많은 시간을 아이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 가질수 있을거라 생각되요.
데이지 할머님 댁 전화번호는 66)03-459-5418, 따님 폰은 08-9910-9916입니다.
전화하셔서 같이 활동 일정에 대해 알려주시거나 상담하시면 할머님께서 도움 많이 주실거예요. 숙소는 쌍클라부리 P게스트 하우스(1박당 팬룸 공동욕실 250-300밧입니다. 그리 덥지 않은곳이라 팬룸이면 충분합니다.)를 추천해드리고 싶구요, 적은 인원(2-3명)이라면 할머님댁에서 홈스테이 하시는것도 추천해드립니다.(가격은 따로 없고 성의표시하신다고 생각하시면 될거예요.)
이렇게 온라인상의라도 만나뵙게 되어서 너무 반갑구요. 그외에 궁금하신것이 있으시면 저에게 이메일이나 전화 주시면 아는만큼은 알려드릴께요. 물론 도움을 드릴수 있는것도 함께요^^*
제 폰은 017-218-6272이고 메일은 <a href=mailto:mible3@hanmail.net>mible3@hanmail.net</a>입니다.
그럼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