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내 금고가 잠겨버렸는데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  댓글이 달린 글은 수정, 삭제가 불가합니다. 신중히 올려 주세요.

숙소내 금고가 잠겨버렸는데요..

sugar3g 6 2429
지금 타라플레이스에 묵고 있는데요 금고가 보이길래 지시사항 제대로 읽지도 않고 다른 호텔 금고랑 똑같이 생각해서 그냥 비번 지정해서 닫았는데, 닫고 보니 제가 잘못 한거더라구요.다시 열려고 해도 안열리공.도착한지 얼마 안돼서 피곤한 상태였는데 에구 제가 미쳤죠. the damage cost is shown at the front desk라고 적혀 있는데  얼마나 물어줘야 할까요? 암말도 않고 있다가 4일 다 묵은 뒤에 그냥 떠나버릴까, 혹시나 한국인 이미지 버릴까 걱정돼서 그러지도 못하겠고 첫날부터 이게 뭔일인가 싶네요. 저같은경험 있으신분 계실까요?
6 Comments
maui 2013.10.10 02:55  
damage를 입힌게 아닌거 같은데 어떤 금고인지 잘 모르지만 프론트데스크에 말하면 해당직원이 와서 열어줍니다. 

또는 1.  벌써 물건을 넣은 상태가 아니라면.  "내가 쓰려고 보니 닫혀 있더라.  안 열리는데 직원 보내서 고쳐달라." 

2.  물건을 이미 넣었다면, "내가 입력한 번호가 안 먹힌다." 또는  "번호가기억 나지 않는다."

로 밀고 나가시면 될거 같습니다.
본자언니 2013.10.10 03:47  
저도 예전 싸멧에 가서 그런적 있고, 누보시티서도 그랫는데 그냥 만능키가져와서 바로 비번 초기화 시키던데요...
무상1962 2013.10.10 06:44  
고장이 아니니까 걱정마세요.

프런트에 요청하시면 마스터키로 열어줍니다.
클래식s 2013.10.10 08:39  
보통 금고 셋팅할때 귀중품을 넣기전에 금고문을 연상태로 비번셋팅을 하고 열고 닫히는걸 두세번 하신다음에 물건을 넣고 닫으세요.

 금고 마스터키로 해결될 문제입니다.  굳이 변명 안하셔도 될듯 한데요.  왜냐면 이런 금고들이 자잘한 오류가 많기 때문에요.
lovekies 2013.10.10 11:32  
저 호텔 온 첫날 그랬어요 ㅋㅋ 무턱대고 돈 넣고 겁도없이 닫았는데 잠겨서 프론트에 말하니 금방 열어주더라두요 ㅎㅎ
순수그자체 2013.10.10 21:32  
ㅡㅡㅋ  도망가지않으셔도되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