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여행사 ageny어찌 받아들여야 하는지요?
호텔예약을 알아보던중 agency를 통해서 하는 것이 더 저렴하고 3주년 기념으로 무료픽업도 해준다기에
이제 3년밖에 안된 anency를 통해 예약했는데요..
제가 예약을 원하는 이스턴 그랜드 샤톤 호텔은 31개월 9살 두아이데리고 가는데...패밀리 프로모션이라 조식비 9세는 조식비 안내도 되고 31개월은 36개월 미만이라 조식비안낸다고 말했는데도 여행사측에선
굳이 내라고 하더라구요...호텔측에 확인해봤는데 내라 한다면서...
우선은 여행사에 모든 비용을 지불했네요...
우선은 여행사에 모든 비용을 지불했네요...
그런데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아닌것 같아서 이스턴 측에 메일을 보내서 3명의 supervisor들에게 free라는 답을 받았고 그 메일을 복사해서 현지여행사에 보내고 이스턴 측에서 이렇게 안내도 된다고 연락이 왔으니환불이해달라고했서 여행사로 부터 아동조식비에대해 지불한 금액을 환불을 받았지요...
여행사 직원왈
"저희가요 여러명의 직원과 통화를 했는데요..어떤사람은 내야한다하고 어떤 사람은 안내도 된다해서 조식비를 받을수 밖에 없었습니다"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 조식비를 내라하면 제가 현지에서 결제 하면 되구요..또 이스틴 측에서 안내도 된다는 메일 받아놓은 것이 있으니 제가 알아서 할게요.."하고 조용히 넘어갔지요...
정말 내야하는지 안내야하는지 몰랐다면
내라하면 현지에서 조식비는 따로 결제 하세요...하면 될것을 왜 굳이 여행사는 내야 한다고 했을까요?
그래도 기분 망치고 싶지않아서 웃으며" 네 ,,그러셨어요?했네요...
그런데
오늘 또 전화가 왔네요....
오늘 또 전화가 왔네요....
agency측에서 이스턴에서 그런 멜 받은적 없다한다고 아동 조식비 따로 내라고
어찌 이상황을 받아들여야 할까요.....
제가 마치 거짓말 한다는 듯이 말씀하시는데...화내야 할 사람은 저인데.....조용히 그냥 넘기려 했구
이스턴에서 받은 첫 메일도 게시판에 복사해서 환불요청을 했거만....
사과는 커녕 저를 거짓말한사람으로 몰다니요..
어찌 이상황을 받아들여야 할까요.....
제가 마치 거짓말 한다는 듯이 말씀하시는데...화내야 할 사람은 저인데.....조용히 그냥 넘기려 했구
이스턴에서 받은 첫 메일도 게시판에 복사해서 환불요청을 했거만....
사과는 커녕 저를 거짓말한사람으로 몰다니요..
그래서 그 agency 홈피게시판에 정중히 글을 남겼습니다.
그래도 사과전화없으시네요...
태국여행이 저에겐 이번이 9번째입니다...가족과함께 하는 여행은 처음이라 준비한다고 준비하고
일정도 짜놓았는데....호텔예약과 투어예약 무료 픽업서비스신청도 이곳에서 했는데...믿을수 있을지...걱정이네요..
이곳에서 검색해보니 어떤분은 픽업서비스를 해주기로 했는데 공항에도 나오지 않았다고 하신글도 있구
같은 업체 입니다.
제가 직접 호텔측에 일일이 이런 불신을 가지고 예약사항을 확인해야하는 건지.....
맘 같아선 다 취소해버리고 다른 agency를 통해 다시 예약하고 싶지만 벌써다음주토요일출발이라 취소시
이스탄숙박잡기가 힘들어서요
벌써 모든비용은 ooOO측에다지불한상태이네요...
이스탄숙박잡기가 힘들어서요
벌써 모든비용은 ooOO측에다지불한상태이네요...
그래서
지금
이스턴측에 예약확인과 비용이전액지불되었는지와 레인체크인할거라는
메일보내두었네요
지금
이스턴측에 예약확인과 비용이전액지불되었는지와 레인체크인할거라는
메일보내두었네요
그냥 제가 꼼꼼히 챙기는 수밖에 없네요....당장 다음주 출발이라...서요..
아랫글은 agency측 게시판에 올려놓은 글입니다..아직까지도 사과전화한통 없으시네요.
=================================================================================
제목 : 호텔계약시 보다 전문적인 agency로 서의 서비스를 부탁드려요.
두통의 메일에서 두아이모두 아침식사에대한 어떤 EXTRA CHARGE도 부가되지
않는다라고 답장이 왔네요...
질문시 보다 정확한 답변을 위해 oo OO에서 받은 인보이스를 호텔측에 제시했구.
.
travel agency를 통해 계약한다는건 호텔 예약에 대한 이런한 복잡한 절차를 agency가
대행해야한다는 의미일텐데....
제가 직접 호텔 supervisor에서 여러차례의 메일을 통해서 확답을 받아야하는건지...
oooo에 대한 전문성과 서비스 마인드을 다시 생각하게 되었네요..
아동에 대한 아침식사비가 돈 이 걸린 민감한 문제인제 호텔측에 전화를 통해서 응대하는 직원마다 다른 답을 하셨다고 하셨는데....그럴경우 최고 관리자에게 답을 구하셨어야 하는건 아닐지요?
우선 식사비를 고객에게 부과하시는 방식이 아니라...
가족끼리 여행을 가는거구 해서 굳이 짚고 넘어가려하지 않았는데 전에 말
씀드렸듯이 호텔에서 내라하면 supervisor로 부터 받은 편지를 캡쳐 해놓았으니 현지에서 지불하든지 저희가 알아서 한다고 말씀드렸었는데
않는다라고 답장이 왔네요...
질문시 보다 정확한 답변을 위해 oo OO에서 받은 인보이스를 호텔측에 제시했구.
.
travel agency를 통해 계약한다는건 호텔 예약에 대한 이런한 복잡한 절차를 agency가
대행해야한다는 의미일텐데....
제가 직접 호텔 supervisor에서 여러차례의 메일을 통해서 확답을 받아야하는건지...
oooo에 대한 전문성과 서비스 마인드을 다시 생각하게 되었네요..
아동에 대한 아침식사비가 돈 이 걸린 민감한 문제인제 호텔측에 전화를 통해서 응대하는 직원마다 다른 답을 하셨다고 하셨는데....그럴경우 최고 관리자에게 답을 구하셨어야 하는건 아닐지요?
우선 식사비를 고객에게 부과하시는 방식이 아니라...
가족끼리 여행을 가는거구 해서 굳이 짚고 넘어가려하지 않았는데 전에 말
씀드렸듯이 호텔에서 내라하면 supervisor로 부터 받은 편지를 캡쳐 해놓았으니 현지에서 지불하든지 저희가 알아서 한다고 말씀드렸었는데
그런데
오늘 아침에 전화하셔선
오늘 아침에 전화하셔선
" 이스턴에서 그런 멜 받은적 없다한다고 하네요...아동 조식비 결재 하셔야 해요"
하시는데
어찌 이상황을 받아들여야 할까요.....
이스턴측에서 받은 메일까지 복사에서 게시판에 올려드렸건만...그런 멜 받으적 없다하시면 제가 거짓말을 해서 조식비 내기싫어서 환불받은 사람이 되어 버리는 건지..
어떨결에
"제가 내야한다면 현지에서 결제 할거구요..메일받은거 복사본 있으니 그건 제가 알아서 할게요" 하고 전화를 급히 끊긴했지만 자꾸 생각할수록
여행가기전부터 불쾌해지려 하네요.
다음주 토요일 출발이라 어찌할수도 없구..
이번여행에 OOOO을 통해 호텔. 사파리투어. 공항무료픽업 까지 신청해 두었는데요..
이런일이 없도록 잘부탁드려요..
못 믿으시는것 같아 아랫글은 호텔측에서 받은 메일 그대로 복사해 옮깁니다. 답장주신 직원분 성함도 있네요..
하시는데
어찌 이상황을 받아들여야 할까요.....
이스턴측에서 받은 메일까지 복사에서 게시판에 올려드렸건만...그런 멜 받으적 없다하시면 제가 거짓말을 해서 조식비 내기싫어서 환불받은 사람이 되어 버리는 건지..
어떨결에
"제가 내야한다면 현지에서 결제 할거구요..메일받은거 복사본 있으니 그건 제가 알아서 할게요" 하고 전화를 급히 끊긴했지만 자꾸 생각할수록
여행가기전부터 불쾌해지려 하네요.
다음주 토요일 출발이라 어찌할수도 없구..
이번여행에 OOOO을 통해 호텔. 사파리투어. 공항무료픽업 까지 신청해 두었는데요..
이런일이 없도록 잘부탁드려요..
못 믿으시는것 같아 아랫글은 호텔측에서 받은 메일 그대로 복사해 옮깁니다. 답장주신 직원분 성함도 있네요..
Dear Mr. Kim,
Greetings from Eastin Grand Hotel Sathorn Bangkok!
Please be informed that we will provide 2 complimentary breakfast for your children, therefore you do not pay for extra breakfast.
Should you have any questions or inquiries, please do not hesitate to contact us.
Best regards,
Khanitta Chaemsri (Ms.)
Reservation Supervisor
Eastin Grand Hotel Sathorn Bangkok
Tel + 66 2 210 8100 Ext. 7912
Fax + 66 2 212 3746
www.eastingrandsathorn.com
-------------------------------------------------------------------------------
Dear Mr. Sook,
-------------------------------------------------------------------------------
Dear Mr. Sook,
Warm Greetings From Eastin Grand Hotel Sathorn Bangkok.
We would like to inform you that your family is able to stay in one room as per your mentioned.
As per our hotel will give you a complimentary extra bed for a child age below 16 years old.
For 30 months old child is able to share bed with parents without any charge.
Lastly, late check out will have additional charge but our hotel is able to flexible to check out late at 2pm.
However, late check out after 2pm. will have additional charge half day or full day subject to the time that you would like to check out.
With best regards,
Siriwan Yodsri (Ms.)
Assistant Reservation Manager
Eastin Grand Hotel Sathorn Bangkok
Tel + 66 2 210 8100 ext.7911
Fax + 66 2 212 3746
Fax + 66 2 212 3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