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사이트에 공항환승서비스 항목은 픽업서비스 맞는거 같네요. ^^
근래에 변동사항이 없다면 수수료는 결재한 금액 이외에 요구하진 않습니다.
여권발행국 잘못 기재된것은...체크인시 문제가 된다면 실수였다고 말하면 넘어갈듯 보이고요
(통타리조트는 체크인 하는 시간에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편이라 처리를 빨리하는 편이에요...문제 없을듯요)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차분히 대처하세요. 정 불안하다면 변경하실수 있을텐데...잘 모르시면 아고다에 메일을 보내서 변경문의(한글가능) 해보세요. 시간이 조금 있으니 정정해 놓는게 마음이 더 편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