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파와 숙소 문의. 취소하고 다른 곳으로 예약할까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  댓글이 달린 글은 수정, 삭제가 불가합니다. 신중히 올려 주세요.

암파와 숙소 문의. 취소하고 다른 곳으로 예약할까요?

Robbine 9 1481
 
처음 예약한 숙소 입니다.
 
 
 
 
지금 예약 가능한 숙소입니다..
 
 
 
 
암파와에서 하루 묵으면서 반딧불투어를 하려고 숙소를 잡았는데,
제가 지도숙지 잘 하지 못한 채로 남아있는 숙소 중 그냥 괜찮아보이는 숙소를 예약을 해버렸네요 ㅜㅜ
근데 다시 보니까 암파와 시장이나 그런 쪽하고는 좀 많이 먼 숙소인거 같아서
이걸 어째야 하나 고민 중입니다.
 
취소 수수료 15달러 있고요,
이걸 물고서라도 두 번째 숙소로 바꾸는게 좋을지 어떨지 고민됩니다.
암파와 관광 끝나면 저녁에 숙소로 돌아갈 때 그냥 택시 타는게 나을까요?
택시 없진 않겠죠?
너무 말도 안되는 곳에 숙소 예약해버린거 같네요 ㅠㅠ
마음이 급해서..
그 날은 숙소가 거의 다 예약이 찼더라구요.
아오.. 어쩌죠??
 
급결정한 여행이라 상당히 매끄럽지 못한 부분이 많네요 ㅠㅠ
죄다 수업료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9 Comments
클래식s 2013.07.30 15:01  




클래식s 2013.07.30 15:05  
암파와와 6.5km Ban Sabuy Chainam이나 4.2km의 Khetwarin Resort 이나 걸어서 못가는건 마찬가지입니다.

 현지에서 워크인으로 숙소를 바로 구하기 힘든건 맞지만 그래도 암파와 시장에 최대한 가깝게 얻어야 (아고다에 안올라오는 숙소들중)시장구경하다가 다리 아프면 숙소에서 좀 쉬고, 또 다시 나와서 구경하고 하는게 가능하죠.  지금처럼 2군데 중에 예약해서 가시게 되면 중간에 들어가서 쉴수가 없겠네요.  예약을 안하셨다면 현지에서 숙소 상태보고 그나마 비싸서 남아있는 방을 가까운곳에서 먼곳으로 이동하면서 찾아서 얻으시는게 좋으실뻔 했는데, 이미 예약하셨으니 그냥 그대로 진행하심이.
Robbine 2013.07.30 15:15  
아.. 구경하다가 힘들면 가게에 들어가서 뭘 사먹거나 그럼 될줄 알았는데 그게 아닌가 보군요ㅠ 50밧 보트투어도 신청하고 밤에는 반딧불투어도 보고 할거니까 중간중간 앉을 수 있을것도 같아요. 제가 제일 걱정하는건 암파와에서 구경하고 숙소로 돌아가는 부분인데, 제가 태국말도 모르고 대중교통도 방콕 지상철 정도나 타본 수준이라서 걱정이 되어서요. 암파와에서 저 예약한 숙소로 돌아갈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클래식s 2013.07.30 17:18  
식당에서 사먹거나 벤치에 앉아서 쉬시면 물론 됩니다. 

제가 저녁에 암파와 반딧불 보고 시장구경좀 더하고 갈때 보니까 시장 입구 앞에 택시들은 여러대 대기하고 있더군요. 택시타고 돌아가시면 될거에요.

50bt 보트투어, 낮에 하는 사원투어 말씀 하시나본데,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르겠지만 사원규모들이 그다지 큰것도 아니고 지루하실수 있습니다.  담넌-매끌렁-암파와 반딧불 순으로 하루일정 잡으시고 매끌렁 갔다가 암파와 반딧불 할때까지 좀 쉬시면서 컨디션 조절하시고 저녁에 반딧불 후 시장 구경 더 하시는게 어떨까 합니다.  보트투어와 반딧불을 한장소에서 연달아 하시려면 암파와에서 너무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아무리 좋은 구경도 2시간이죠.
Robbine 2013.07.30 17:35  
그렇군요. 그럼 아눗싸와리에서 바로 미니밴타고 매끌렁으로 가서 위험한시장 구경하고 썽태우타고 암파와로 가는게 좋을까요? 미니밴으로 바로 담넌까지 갈 수 있으려나요? 시장구경 좀 하고 이것저것 사먹고 7시 쯤 반딧불 보고 택시타고 숙소로 돌아오거나 구경을 좀 더 하다가 돌아오거나 하면 되겠지요?
클래식s 2013.07.30 17:39  
호텔이 어디신데요. 호텔 위치에 따라서 남부나 아눗싸와리중 가까운데 가셔서 타시면 되고요. 담넌까지도 가긴 갑니다.  비용 무시하고 다니신다면 저같으면 숙소가까이에서 내려 달라해서 숙소에 짐놔두고 다니겠습니다만..
Robbine 2013.07.30 17:44  
호텔은 카오산에 잡았어요. 디앤디에서 체크아웃하고 암파와 일박 후 리바수르야에서 쉬는 일정이에요. 그럼 미니밴타고 암파와 숙소까지 가달라고 할 수도 있다는 건가요?? 경비는 어느 정도 들까요? 근데 짐이래봐야 미니사이즈 샴푸린스 이런거랑 다음 날 입을 옷 정도긴 합니다. 암파와 숙소에서 수건은 제공 되겠죠?? 수건도 들고가야 할까요?
클래식s 2013.07.30 18:48  
카오산이면 남부가 낫겠네요.  남부에서 타는 롯뚜 타시고 숙소까지 택시처럼은 못가십니다.  그나마 이동거리 줄이기 위해서 최대한 가까이에서 내리시라는 거죠.

 담넌행 롯뚜 비용이 90bt 으로 기억합니다.  거기에다가 숙소 이동경비 추가해야 겠고요.
수건이야 뭐 숙소에서 제공되겠죠. 그건 챙기지 마세요. 짐이 그렇게 적으시면 그냥 여행포인트만 돌다가 필요할때 숙소가시면 되겠네요. 저는 캐리어 통채로 끌고 이동하시는거라 생각해서요.
Robbine 2013.07.30 20:11  
아, 캐리어는 리바수르야에 맡기고 하루 묵을 짐만 챙겨서 가려고해요. 담넌행 롯뚜.. 감사합니다! 담넌 가려면 아침에 좀 서둘러야 겠네요. 담넌, 위험한 시장, 암파와 시장, 반딧불 , 숙소 일정으로 해서 찾아봐야겠네요. 고맙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