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여자친구가 실종됐습니다. 어떻게 찾을 수 있을지 제발 도움 부탁드립니다.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  댓글이 달린 글은 수정, 삭제가 불가합니다. 신중히 올려 주세요.

태국 여자친구가 실종됐습니다. 어떻게 찾을 수 있을지 제발 도움 부탁드립니다.

Luther 3 1230

태국 방콕에 거주하는 여자친구가 지난 화요일(20일) 오후 스스로 집을 나간 이후로 연락이 두절된 상황입니다. 

저는 한국에 살고 있어서 여자친구의 언니와 여동생을 통해 알게 됐습니다. 


여자친구는 지난 2월 갑작스럽게 중환자실에 입원하고 2월 말 퇴원한 이후 지금까지 집에서만 지내고 있습니다. 

건강상 이유로 아버지가 바깥 출입을 금한겁니다. 

그런 스트레스가 극심한 상황에서 저와의 작은 갈등이 빚어질 때마다 여자친구는 집을 나갔습니다. 

2-3차례 그랬었고, 모두 몇 시간 내로 집에 들어왔었습니다.

하지만 며칠 이상 나간 경우는 처음입니다. 


여자친구가 집을 나가기 전날밤 저와 작은 갈등이 있었고, 여자친구는 다음날 편지를 남긴 후 집을 나갔습니다. 

여자친구가 집을 나간 이후 택시를 타고 mrt station으로 갔다는 것까지는 확인이 됐습니다. 집 앞 cctv로 확인 후 택시회사와 기사에 연락 후 알게 됐습니다. 하지만 mrt station에 내린 이후로는 행방을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현재 경찰에 신고했으며, 여자친구 아버지는 개인 탐정 팀을 고용해서 찾고 있습니다. 

저는 발만 동동 구른 채 하루하루 애만 태우면서 여자친구의 안전 귀가를 속히 기다리고만 있습니다.

여자친구 핸드폰은 켜져 있는 상태입니다. 통화 연결이 가기 때문입니다. 언니와 동생을 통해 확인을 한 부분입니다. 저도 계속 시도하고 있고요.

하지만 카카오톡, 라인, 통화 등 어떤 연락도 메시지도 일절 받지 않고, 확인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사적인 이유로 카드 이용내역 알람이 모두 아버지에게로 설정돼있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여자친구가 카드 사용은 하지 않은 상황입니다.


여자친구 가족들은 여자친구가 mrt station에서 다른 도시로 나갔을 거라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여자친구가 갔을만한 공원, 호수, 절 등은 모두 갔었지만 찾지 못했습니다. 


저는 1. 핸드폰GPS 2. CCTV

이 두가지를 확보하라고 얘기했습니다.

그런데 1번의 경우 우리나라와는 다르게 개인보안 등의 이유로 확인을 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2번의 경우는 우리나라처럼 곳곳에 설치돼 있지 않아 확인이 어렵다고 말합니다.


태사랑 커뮤니티 모든 여러분들!

정말 간절하게 절박하게 부탁드립니다....

여자친구를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

매일 울며불며 하나님께 기도하면서 제발 빨리 여자친구를 집에 돌아가게 해달라고, 보내달라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 게 아무것도 없어서 너무 슬프고 괴롭습니다....


여자친구를 찾기 위해 여기 계신 모든 분들....

저에게 여자친구를 찾을 수 있는 어떤 방법도 좋으니 제발 무엇이라도 알려주시길 간곡히 요청드립니다....


외면 하지 말아주시고, 어떤 것이라든지 여자친구를 찾을 수만 있다면 뭐든 알려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글을 적었습니다... 

모든 분들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ㅠㅠ

3 Comments
울산울주 08.26 06:25  
아마존에서도 못 사는 물건이 있어요
깨우남 08.26 14:47  
중환자 수술했다고 외출을 금하진 않고
나이가 몇살인지..모르나
성인인데  작은갈등?으로 나간다는 편지쓰고 의사표시를 정확하게하고 나간건데..
탐정고용까지 해서 찾아야하는 이유가 있는것이 건강상인가요?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는듯 한데 글만보고는 모르겠네요

탐정까지 해서 찾는데 제가 도움드리기 어려울것같고,
다만 도움드릴 수 있는건 찾아서 돌아왔을때는
본인아음과 다르게 억지로 다시오는 것일텐데,
본인 스스로 나가지 않게 마음을 다독여주고 작은분란?들을 만들지 않고 상담소를 통하던 해서 대화를 잘 해서 소통이 잘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뿐입니다.
암비 08.27 12:52  
흠…

가출을 했는데, 연인과도 연락을 안한다라…
성인의 가출에 탐정을 이용한다는 것도 오묘하고…

뭔가 복잡하네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