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여행 일정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0대 엄마와 함께갑니다!!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  댓글이 달린 글은 수정, 삭제가 불가합니다. 신중히 올려 주세요.

태국 여행 일정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0대 엄마와 함께갑니다!!

8e060876 5 454

- 다음과 같은 질문은 금지합니다. 여행동행찾기/연애 관련/태국인출입국/성인업소 관련

- 답변을 받으면 감사의 인사를 꼭 남겨주세요.

======================

호텔은 샹그릴라 방콕에서만 묵을 예정이에요! 

어머니께서 더위를 잘 타셔서, 야시장이나 수상시장은 일부러 뺐습니다! 아이콘시암 지하 쑥시암+아시아티크 야시장 정도만 가도 야시장 분위기 느낄 수 있을까 싶어서요..! 야시장 안 가면 많이 아쉬울까요?


마구마구 지적해주셔도 됩니다! 오히려 감사할 것 같아요!!


<태국여행>

<1일차>

-아침 9시 15분 비행기


수완나폼 공항(오후 1시 15분 도착)>호텔 이동>호텔 체크인해서 짐 풀고 호텔 대충 구경하고>호텔 앞에서 밥 먹구 과일 사구 과일 갖다놓구 네일하구>리버보트 타고 아시아티크>호텔


<2일차>

아침에 왕궁, 왓포, 왓아룬>왓아룬에서 셔틀보트 타고 아이콘시암 여기서 점심(컵카우컵플라)+카페+쇼핑>아이콘시암에서 촘아룬으로(촘아룬 7시 45분 예약)>호텔


<3일차>

호텔에서 놀다가>호텔 앞이나 시얌역 쪽에서 밥 먹구>

시얌역에서 투어 미팅(오후 두시반)>아유타야 선셋 투어>(시암역 드랍 이후 택시 타구)>호텔


<4일차>

호텔>룸피니 공원(노스이스트에서 점심/태국음식 질리면 다른데)>시암쪽 구경하기(팁싸마이)>반얀트리 문바


5일차

파타야 투어(방콕 호텔에서 오전 10시 픽업&투어 끝나면 공항 샌딩: 눙눅빌리지/점심맛집/황금절벽사원/해변뷰맛집/여기까지 짰으나 단독투어라 변경 가능)>공항(비행기: 새벽 한시)

5 Comments
울산울주 08.15 14:01  
첫날.
아시아티크 별로 볼 게 없어요.
차오파야 강 리버크루즈 하시길(원더풀 펄)
둘쨋날.
왕궁 가시면 카오산 로드도 한번 돌아보시고
왓아룬에서 아이콘시암까지 셔틀 보트가 있나요?
5일차 파타야 투어가
의외로 시간 걸리고 피곤합니다.
4일차로 바꾸시고 호텔에서 휴식 필요.
마지막날.
12시 체크아웃 때문에
파타야 투어를 일정으로 잡으신 모양인데
어쨌든 새벽까지 바깥에서 보낼 대책이 있어야.
샤워 포함.
적도 08.16 05:00  
-더위 타시는 어머님을 배려하신 일정이라니 그것에 맞춰 고려하면 제일 힘든 곳은 왕궁, 아시아티크, 룸피니파크 정도 일듯합니다.
-첫째날 호텔에서 도착하셔서 오후3시 넘어 4시가까히 될텐데요,,,  아시아티크와 아시아티크에서 출발하는 차오프라야 리버크루즈 정도면 괜찮으실듯
-둘쨋날 대개는 보트타고 왓아룬 들렀다 왕궁 갔다가 왓포가서 맛사지 하는 그런식인데 순서가 바뀌어도 상관은 없겠죠.
-삼일차는 그렇게 지내시고
-넷쨋날이 룸피니공원 여기 가지 마세요 덥습니다. 차라리 숙소를 변경 가능 하시면 파타야에서 하룻밤 주무시는 것도 그리고 코란을 넣어서 눙눅빌리지, 그외를 하시면 좋으실텐데요.
-마지막날 하루에 파타야 투어는 좀 빡셀듯요 그게 비행기 시간 때문에 일정을 이렇게 잡으신듯 한데 공항에서 픽업 샌딩해주는 (레드선맛사지)라고 있습니다. 마지막에 거기서 한두시간 마사지 받고 쉬시다가 공항 가시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 담넌사두악이나 암파와 수상시장 매끌렁시장 많이 안걷습니다. 쉬엄쉬엄 다니셔도 되구요.
 몽키트래블  https://www.monkeytravel.com/      레드선마사지 https://cafe.naver.com/orangevh2ll
엔드밀 08.16 08:48  
어머님이 더위를 많이 타신다고 하셨죠? 그럼 지금 한국 날씨가 어떠세요? 요즘 같은 한국 날씨에 오전에 밖에서 3-4시간 돌아다니실수 있으세요?

어머님이 충분히 그렇게 하실수 있다고해도..태국에서는 못하실겁니다. 운이 좋아서 날씨가 선선하면 모를까....태국 날씨가 선선하면 한국의 요즘 날씨와 비슷합니다. 태국의 일반적인 날씨는 한국의 요즘 날씨는 애들 장난입니다. 한국에서는 아무리 더워서 이러다 죽겠다 싶은 날씨는 그렇게 많지는 않은데...태국은 일반적인 날씨가 그런 날씨입니다. 좀 많이 더운 날에는...죽겠다 싶은게 아니라...이러다 죽는다라는 생각이 들수도 있습니다.

오전에 왕궁, 왓포, 왓아룬을 도신다고 했죠. 저라면 왓아룬, 왓포만 잡고, 왓아룬 왓포 중간에 쉬는시간(에어콘 있는 까페나 식당) 1시간정도 끼워 넣을 겁니다. 그래도 힘들다 싶으면 한곳은 포기해도 된다라는 생각으로요.

밤에는 괜찮으실거 같죠? 한참 더울때는 낮에 38-39도, 밤에는 34-35도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필리핀 08.17 05:00  
외부 일정이 많은데
호텔이 너무 고급이에요.
이러면 돈이 아까워요.
일정을 확 줄이든지
일정 줄이기가 힘들면
호텔을 약간 저렴한 데로 하세요.
방콕 일정은 무난해요.
파타야는 비추해요.
농눅, 황금절벽...무지 더워요ㅠㅠ
마지막날 오후에 아유타야 선셋투어 가시고
3일차에는 깐짜나부리 투어 가세요.
rony2109 08.18 19:37  
윗분들 말씀대로 왕궁 왓포 왓아룬을 한번에 가신다면 젊은 사람도 지칠만한 코스입니다.
가까운건 맞지만 저걸 한번에 다 돌아보긴 어렵습니다.

호텔이 비싼 곳인데 낮에는 호텔에서 호캉스 + 근처에서 마사지 + 맛집 정도로 일정을 잡으시고
저녁에는 디너크루즈나 아시아티크 같은 깔끔한 야시장을 가시는게 어떨까 합니다.

마지막 날은 투어를 나가기 보다는 그동안 갔던 곳 중에 좋았던 곳을 한번씩 더 가시는게 좋다 봅니다.
투어 복귀할 때 차가 밀리거나 일정이 늦어지면 엄청 초조해지거든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