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항공 싸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 어떤게 있을까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타이항공 싸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 어떤게 있을까요?

바람의대지 2 318

- 다음과 같은 질문은 금지합니다. 여행동행찾기/연애 관련/태국인출입국/성인업소 관련

- 답변을 받으면 감사의 인사를 꼭 남겨주세요.

======================

얼마전 귀국했습니다. 

남은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다 모아서 올 때 타이항공 비지니스를 탔습니다. (스타 얼라이언스라서요...)

비지니스도 물론 편하고 좋았지만 전 방콕 수완나폼 공항에 로얄 실크 타이항공 라운지를 좋아합니다. 

요즘 신용카드로 라운지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많아져서 그런지 인천공항 라운지는 예전만 못한 것 같은 느낌 입니다. 사람도 많아 무슨 시장통처럼 어수선하고요. 

그런데 방콕 공항 라운지는 음식의 퀄리티나 좌석의 여유로움 등등이 좋더라고요. 

한밤중 활주로를 보며 라운지에서 마시는 와인이라니... 부자 코스프레는 언제나 짜릿하죠...ㅎㅎㅎ

올 해 대한항공과 아시아나의 합병이 성사되면 2년 정도는 스타얼라이언스가 유지된다 합니다. 그럼 26년 말까지 겠죠?

어차피 태국은 1년에 한 번은 가고 나중에 은퇴하면 한국과 태국을 왔다 갔다 하며 지내는 게 꿈이라서 계속 올 거 같은데 타이항공이 전 좋더라고요. 물론 대한항공 좋지만 비싸니까요. 

그래서 26년 이후에도 되도록 타이항공, 그것도 비지니스를 탔으면 하는데 좀 싸게 마일리지 라든가 뭘 모으는 방법 있을까요?

와이페이모어나 스카이 스캐너 등등으로 사는 것 보다 직접 타이항공 홈페이지에서 사는게 쌀까요? 

지금까진 위에 사이트나 마일리지로 아시아나 홈페이지에서 발권 했거든요. 

일단 남은 2년 또 마일리지 모아서 한 번은 더 비지니스로 가고 싶네요. ㅎㅎㅎ

2 Comments
암비 05.29 10:10  
항공권 저렴하게 사는 방법은 모니터링 말고는 답이 없습니다.

공홈의 장점은 변경 취소시 일반적으로 여행사를 통하는 것보다는 저렴하고 편하다는 것입니다.
  - 일부 항공사들이 고객센터 연결이 어렵거나 이메일로만 하는 곳들도 있어서 문제가 간혹 발생하긴 합니다.

여행사의 장점은 공홈보다 저렴한 항공권 판매가 자주 있다는 정도입니다.
현민아빠 06.07 16:55  
마일리지 표 자체가 자주 나오는것도 아니고 타이항공 로얄실크 라운지도 사람 많아요 물론 인천공항 아시아나 라운지보다는 아니지만 저도 마일리지가 20만이 넘게있었는대 결론은 기내면세품 사전 신청해서 썻내요 아그리고 인터넷여향가에서 사시는거보다 타이항공홈페이지 에서 직접 사시거나 하시는게 좋습니다 다음에 뱅기표를 바꿀때도 예를들어 ㄱ같은 가격의 아시아나 홈페이지에서 구매한표는 아시아나에서 같은 가격대에 무료로 홈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한데 여행사를 통하면 수수료도 내야하고 복잡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