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 일정 조언 및 참견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파타야 일정 조언 및 참견

떼공 3 988



안녕하세요:) 구글지도 열심히 돌려보고 여행일정 짯는데, 일정 조언 및 참견해주시고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혼내주셔도 됩니다..ㅎㅎ

*여행일자 : 8월 1일 - 8월 3일

*인원 : 성인5, 아이 1


1일차(8월 1일)

호텔 조식(오조노스파타야)- 수영 및 휴식(자유시간) - 눙눅빌리지(민속쇼 13시 30분 관람) 및 점심 해결 - 황금절벽사원 - 더 글라스 하우스(좀티엔쪽) - 호텔 근처에서 마사지


여기서 기사님포함 일일차량을 렌트하는 게 나을지? 아니면 그랩을 이용해서 타고 다니는 게 나을지요? 남편이랑 의견이 갈려서 태초클럽 회원님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2일차(8월 2일)

호텔 조식 - 발리하이선착장 이동 - 스피드 보트 탑승 - 꼬란섬(11시 정도) - 따왠 비치 - 저녁(아직 미정)


2일차는 꼬란섬 자유일정으로 잡았습니다^^ 해양액티비티는 사람마다 선호하는 게 다르기 때문에 가서 자유롭게 탈 계획이고, 꼬란섬까지는 썽태우 노선이 있길래 가격도 저렴하고 해서 이걸 타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근데 남편은 썽태우 매우 불안하다고, 그랩을 잡아서 타자고 하네요? 여기서도 의견이 맞지않습니다


3일차(8월 3일)

호텔 조식 - 호텔 근처에서 점심 식사 - 카페 - 진리의 성전 - 키오키여우 오픈주 - 마사지 - 수완나폼 공항 도착(23시 30분 비행기)


일단 호텔측에 레이트 체크아웃 문의를 해놓은 상태이고, 된다면 충분히 쉬다가 공항 가는 길에 관광지를 들렀다 갈 계획입니다. 만약 레이트 체크아웃이 되지 않는다면 파타야 일일차량 렌트를 신청해서 다녀올 생각입니다.


일정 참견 너무 부탁드립니다.. 터미널 21 근처 맛집이나 마사지 잘하는 집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3 Comments
필리핀 2023.05.31 13:59  
우선,  여기는 태초가 아니라 태사랑이에요^^

 1일차 몽키트래블에서 농눅빌리지 황금절벽사원  수상시장, 이 3곳을 가는 투어를 신청하세요
그리고 마지막에 글래스하우스 샌딩 부탁하세요
이게 한국어 가이드도 있고 편해요
입장료 교통비 따지면 별로 비싸지도 않습니다

2일차 종일 호캉스 하세요 오조노스 수영장 좋아요
아님 오후 늦게 진리의 상전만 다녀오시든지요

3일차 오전에 체크아웃하고 꼬란 가서 하루종일 놀다가 파타야 와서 바로 공항 가세요
오픈주는 그닥...
떼공 2023.05.31 14:27  
감사합니다^^ 제가 오타 낫네요ㅠ
엔드밀 2023.06.05 08:52  
요즘 파타야에서는 그랩보다 볼트를 더 많이 씁니다. 더 저렴하기도 하구요.

문제는 그랩이던 볼트던...성인 5명에 아이 1명이면...2대를 잡아야할텐데...가이드 할 만한 사람이 2명이 필요합니다. 완벽하지는 않아도, 길도 대충 알고, 목적지가 어딘지도 알고, 영어로 간단하게 의사소통도 되는 사람이 2명이 있어서 양쪽 차량에 한명씩 타고 간다면 모를까...
그렇지 않고 무작정 그랩이나 볼트를 불러서 갔다가, 기사도 길을 모르고, 엄한데 내려주고, 의사소통도 안되면...서로 엄청 불편한 상황에 놓일수도 있습니다.

그런 면에서 썽태우는 덥고 불편하지만...6명이 같이 다닌다는 의미에서는 편한거죠.

아니면 아예 미니버스를 대절하는것도 방법입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