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세에서 꽁로마을 가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 라오스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팍세에서 꽁로마을 가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늘처음같은 2 1668

아내랑 둘이 배낭여행중이며, 오토바이 운전은 위험해서 안하는중입니다. 현재 팍세인데 모레 꽁로마을로 갈려고합니다. 이동 방법 좀 알려주십시오. 숙소 추천도 부탁드립니다.

2 Comments
역류 2022.12.15 09:07  
빡세에서 꽁로는
먼저 빡세에서 타켁으로 가야합니다. 빡세의 남부터미널, 락성터미널, 북부터미널에서 타켁으로 가는 주간 버스가 자주 있습니다. 거리는 350여km 되지만 소요시간은 7~8 시간 걸릴 것이며 버스는 타켁의 종합터미널에 정차할 것입니다. 혹은 여행사나 숙소에서도 수수료를 포함해서 예약을 해주지만 출발 시간이 제한되어 있을 것입니다.
타켁에서 꽁로로 바로 가는 대중교통은 타켁의 딸랏사오터미널에서 아침 7시 경의 성태우를 타시면 됩니다. 그 성태우는 위엥캄viengKham-나힌의 반쿤께오BanKhounkeo 삼거리를 거쳐 꽁로로 가며 대략 190여km가 되고 5시간 내외로 소요될 것입니다. 만약 그 성태우를 놓치셨다면 타켁에서 위엥캄, 위엥캄에서 나힌, 나힌에서 꽁로가는 성태우를 환차하면서 가셔도 됩니다.
늘처음같은 2022.12.15 09:28  
[@역류] 감사합니다. 내일 도전해보겠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