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파타야,방센쪽에서 랍스터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태국어 관련 질문은 태국어 공부방에 올려주세요.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예전에 파타야,방센쪽에서 랍스터

Jaybro 4 172
일미터 되는 랍스터 만밧좀넘게 주고 먹은적이 있는데 7월 여행 계획되어있는데 혹시 대형랍스터 먹을곳 추천 해 주실 수 있나요? 
4 Comments
이런이름 06.21 02:41  
1m짜리 (스피니)랍스터가 1만 바트였으면 굉장히 싼 건데요. 집게발이 있는 (메인)랍스터도 그 크기면 엄청 비싸고 스피니 랍스터라면 더 비쌀텐데 가격이 너무 좋아서 죽은 랍스터이거나 시장 구석에 앉아 먹는 가격은 아닐까 하는 생각마저 들 지경입니다.

팔뚝 크기의 새우도 제대로 된 식당에서 먹으려면 2.5~3천 바트 정도는 하더라고요. 랍스터 사이즈와 가격을 들으니 먹고 싶어졌어요. 저도 가보고 싶은데  어느 식당에서 드셨었나요?
Jaybro 06.22 23:57  
[@이런이름] 십년전이라 기억이 안나요 수족관에 딱 한마리 있는거 먹었습니다 만밧 좀 넘게라고했지만 만사천밧은 준거같아요
이런이름 06.23 21:40  
[@Jaybro] 그 정도 크기의 랍스터를 만나기가 쉽지 않고 그런 가격은 더더욱 드문데 아쉽네요.
chonburi 06.22 22:24  
방샌에서 랍스터 먹을 수 있는 곳은 SEA SALT입니다. 보통 식당에서는 잘 안 팔더라고요. 방샌에서는 나름 비싼 식당입니다. 팟타이 하나에 300밧 정도였으니 좀 비싸지요. 랍스터는 Kg로 파는데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 보통 랍스터 한 마리에 3,000밧 정도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