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수완나품 7시간환승, 밖에 나갈까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태국어 관련 질문은 태국어 공부방에 올려주세요.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방콕 수완나품 7시간환승, 밖에 나갈까요?

윤금 4 252

- 다음과 같은 질문은 금지합니다. 여행동행찾기/연애 관련/태국인출입국/성인업소 관련

- 답변을 받으면 감사의 인사를 꼭 남겨주세요.

======================

호주에서 귀국하는길에 방콕에서 화요일 오후 4시 20분부터 같은날 저녁 11시30분까지 스탑오버하는데요 며칠전에 그냥 타이패스 신청해봣는데 덜컥 승인을받앗어요!!

폭풍 검색을해보니 Mahadthai Night Market 여기가 제일 가깝고 갈만할거같은데 코시국이전이면 거뜬히갓다올거같은데 지금은 공항 빠져나가고 다시 돌아오는 상황이 어떤지 감이안잡히네요ㅜㅜ 어차피 나가도 한두시간도 못잇다가 다시 돌아오는 택시나 그랩타야겟지만 그래도 재밌자나요!! 최근에 수완나품으로 입출국하신분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4 Comments
제이코리아 05.27 11:50  
글쎄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저도 전에 타이항공으로 시드니-인천간 방콕에 경유라 잠깐 지인만나고 다시 공항 돌아왔는데 타이항공측에서 패널티를 부과하더군요. 공항내 타이항공 사무소가서 1-2천밧 사이로 냈던걸로 기억합니다ㅠ
엔드밀 06.08 13:49  
[@제이코리아] 코시국이었나요? 패널티의 이유가 무엇이었나요?
비전문가 05.28 09:43  
혹시 나갓다 오셧나요?저도 비슷한 상황이라..
엔드밀 06.08 13:54  
코시국 이전에 제가 자주 쓰던 방법인데..호주가는 길에 타이항공을 이용하면 중간 경유로 8-10시간정도 시간이 될때가 있었습니다.
그럼 어차피 짐은 가고 있으니깐 백팩만 수완나품 공항에 짐 맡기는 서비스(하루종일 100밧)에 맡기고, 몸만 지하철타고 나갔다 오고는 했습니다. 시내가서 점심먹고, 마사지 받고, 쇼핑몰 구경 좀 하다가, 나나플라자서 간단히 목좀 축이고, 1시간전에만 공항에 가면, 어차피 짐없는 승객이라 전용창구가 있어서 금방 들어갈수 있었습니다. 뭐 불안하면 2시간전에 가도 되구요.
전 출장길에 사용한 방법이라 나름 꿀이었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