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박 3일 일정으로 아이와...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태국어 관련 질문은 태국어 공부방에 올려주세요.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2박 3일 일정으로 아이와...

뽀렙러브 3 144

- 다음과 같은 질문은 금지합니다. 여행동행찾기/연애 관련/태국인출입국/성인업소 관련

- 답변을 받으면 감사의 인사를 꼭 남겨주세요.

======================

안녕하세요.

2박 3일 일정으로 아이와 태국여행을 가고자 합니다.

추천장소를 도움을 받고자 합니다.

하루에 2곳 정도로만 갈 예정입니다.

참고로 저는 장애인입니다. 보행은 가능할 정도입니다.

산이나 험준한곳은 지양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

9월.. 추석쯤해서 가려고 합니다.


3 Comments
sin12 05.26 16:41  
장애정도에 따라서 추천여행지가 달라질듯 합니다. 휠체어를 타시는지 아니면,  자력 보행이 가능한지, 시력에 문제가 있으신지 등의 구체적인 정보를 말씀해주셔야 여행정보를 얻기 수윌하실 겁니다.
뽀렙러브 05.26 17:15  
[@sin12] 휠체어는 타지 않습니다.
자력보행이 가능합니다.
시력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이런이름 06.05 13:06  
2박3일 일정에서 입국일과 출국일을 빼면 여유로운 날은 중간에 낀 하루밖에는 없을텐데요. 혹시라도 밤시간대에 도착하는 비행기편이라면 첫째날은 공항에서 호텔로 가서 투숙한 걸로 그냥 지나갈 수도 있고 귀국할 때도 공항으로 이동, 출국 수속, 탑승 대기를 생각하면 여유가 그리 많지는 않을 거 같습니다.

일정이 너무 짧은데다 질문자의 여행 취향도 모르고 동반하는 아이의 연령대도 모르니 방콕을 잘 아는 분들도 댓글 쓰는 게 많이 조심스러웠던 모양입니다.

사람마다 여행하는 취향이 제각각이니 태사랑과 블로그 등에 올라와 있는 여행정보들을 읽어보며 가고 싶은 곳, 하고 싶은 것, 먹고 싶은 것 등을 대충 정리해서 조언을 구하면 답을 얻기도 쉽고 일정을 확정하는데도 도움이 더 될 겁니다.

게다가 어떤 분이 시간과 정성을 들여 댓글을 썼는데 그게 질문자의 취향이 아니라면 너무 허무해지잖아요. 서로에게 시간 낭비고요.

제 취향으로는 2박3일 일정으로는 해외여행을 계획하지도 않겠지만 억지로라도 계획을 세우라고 한다면 오전에는 호텔 수영장에 가서 아이에게는 물장난하며 놀라고 하고 저는 그 옆에 놓인 썬베드 누워 책을 읽으며 보내고 오후에는 아이에게 시암 파라곤 쇼핑몰에 있는 수족관을 구경시켜주고 나와서 마사지 받고 아시아틱에 가서 야시장 구경 좀 하다가 호텔로 돌아와 일찍 자는 걸로 중간에 낀 하루를 보낼 거 같습니다. 혹시 호텔 수영장에서 시간을 보내는 게 싫다면 관광선(나룻배가 아니라 가이드가 동승해서 설명을 해주는 관광선)을 타고 짜오프라야강에서 바라보는 방콕을 구경하는 것도 괜찮을 거 같고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