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국립공원 내 지역 혹은 통과할 때 입장료에 대하여....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  댓글이 달린 글은 수정, 삭제가 불가합니다. 신중히 올려 주세요.

태국 국립공원 내 지역 혹은 통과할 때 입장료에 대하여....

깨몽™ 0 687

- 다음과 같은 질문은 금지합니다. 여행동행찾기/연애 관련/태국인출입국/성인업소 관련

- 답변을 받으면 감사의 인사를 꼭 남겨주세요.

======================

안녕하십니까?

아시다시피 태국에 국립공원이 많기도 하고 군데군데 꽤 넓네요.
지점을 이동하다 보면 국립공원을 지나거나 해야 할 일도 생길 것 같고요...
태국 국립공원 내 지역(국립공원 구역은 아니지만 국립공원에 둘러싸여 있는 곳)이나 국립공원을 통과하는 길을 지날 때에도 요금소가 있으면 어쨋든 요금을 내야 하는 거지요?(그냥 지나가기만 하는 거라도...)
국립공원에 접해 있거나 국립공원을 살짝 걸치더라도 따로 요금소가 없으면 요금 낼 일이야 없겠지만...(아마 전에 돌 때는 국립공원을 지난 적은 있지만 썽태우를 타고 가면서 따로 돈을 낸 기억은 없으니 아마 이 경우가 아닐까 싶습니다.)
보기를 들어 치앙마이-매홍손 순환길을 약간 안쪽으로[1192번 길을 타고) 돌아 지나다 보면 도이인타논국립공원을 지나게 되는데, 도이인타논 산 꼭대기나 주요 장소 혹은 공원 내 관리 폭포 같을 곳을 방문하지 않고 통과하더라도 요금을 내야 하는 건지...(아마도 그렇겠지요?)

1. 태국의 국립공원을 단지 통과만 하더라도 입장료를 내야 하는지...?
  1-1. 국립공원 안에 있는 마을(소수민족 마을 같은)을 갈 때도 입장료를 내야 하는지...?
2. 대중교통(버스나 썽태우 같은)을 타고 국립공원 지역을 통과할 때는 어떤지...?(대중교통이 지나가는 길에도 요금소가 있는 경우가 있는지...)

고맙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