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마을은 어디에 있습니까?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 라오스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이 마을은 어디에 있습니까?

광각 8 1254
안녕하십니까?
미미소입니다.  폰을 새로 바꾸었드니  로그인이 풀려서 비번 재발급 받아도 안되어서 새로 가입했습니다.

각설하고!

루앙프라방주, 농키아우에서  폰사완 방향으로 있는 도시의  작은 마을이라고 합니다.
루앙에 살고있는 현지인 대학생 왈  조금만가면 베트남 국경이라고 합니다.
8 Comments
광각 2020.11.03 01:24  
구글에서 검색하면 남부쪽 도시가 나오는데,  찾는곳은 아니고,  농키아우에서 폰사반 방향에 있는것 마을입니다.

하늘길 열리면..  이 아이 만나는것이 첫번째 여행이 될것입니다.
두리얀몬텅 2020.11.03 16:04  
사진속의 아이의 모습...
왜 마음이 아파올까요?
syshin 2020.11.03 08:47  
구글링결과임.. 아래 세곳중 한곳이 아닐까하는데...But, 이곳들은 폰사완 남쪽에 붙어 있는 곳들인라....님의 정보오류 혹은 전달자의  미스, 아님 추후 지정된 곳?.... 어라!! 이것도 세가지 경우네...아차차!!  한가지 더..기부나 지원되는 돈보고  지들끼리 사바사바 세워 놓은 간판일지도....왜??? 라오스니까...ㅋㅋㅋ
「  As a wonderful manifestation of the Child Aid projects' success, three HPP Laos target villages have been awarded the status of Model Health Villages in September 2017: Ban Phonnieng, Ban Bor and Ban Nahan. The title of Model Health Village is a certification by the Government of Lao PDR.」
광각 2020.11.03 15:07  
페이스북에 올렸드니  루앙에서 공부하는대학생이 자기  고향 옆동네이고 매우 가난한 마을이라고 알려주네요.
역류 2020.11.03 12:44  
그 작은 마을은 정황상 루앙프랑주 폰통군Phonthong district 힌헤마을ban hinhe 일 것 같습니다. 가는 방법은 농키아우에서 삼느아가는 방향으로 30km 정도 가면 푸팃푸엥마을ban phouthidphueng이 나오는데 그곳 삼거리에서 좌측으로 베트남국경가는 길이 있습니다. 친절하게 영문이정표가 있더군요. 그 비포장길로 60km 가면 방시엥타운vangxieng타운이 나옵니다. 아마 그 근처일 것 같습니다.
그 곳에서 그 아이를 만나면 더 없이 좋겠지만 굳이 그 곳이 아니어도 그 아이 비슷한 아이를 동북 지역의 산골에서 쉽게 만나실 겁니다. 혹 그 아이나 그런 아이를 만나게 되면 밝은 아이의 모습도 찍어주시길~~~
광각 2020.11.03 15:28  
감사합니다. 그리고 끝부분 부탁하신 말씀 무슨뜻인지 잘알겠습니다.
사진찍어러 갔다가 정이들다보니 사진은 점점 뒤전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므앙, 반나에 계속갔는데 우연님과제글을 보고 작년부터  유투브들이 들어오기 시작하네요. 좋은분도 있지만 저질 유투브들도 있네요...생략

개방은 피할수없는 숙명이기에 좋은 방향으로  반나가 발전되기를 바라면서... 저는 또 다른 반나를 찾아서 떠날려고 마음먹고 있는데 이 사진을 보았습니다. 순간 필이꼿혀서 ...이 아이가 보고싶네요.
동정심, 마음 아픔 그런것보다 그냥 보고싶다! 는 생각이 강렬합니다.
길위에서 만난 인연은 길위에서 끊어야 되는데 또 반나처럼 정들까 두렵기도 하지만 찾아가고 싶네요.
말씀대로 이런 모습이야 라오에서는 큰길만  벗어나면 쉽게 볼수 있죠.
저는 라오의 암울한 모습보다는 아파트로 덮혀버린 어릴적 고향 마을을 보는것 같아서... 고향 마을을 담을려고 합니다.
손에 잔뜩 들고가는것은 불쌍한 라오아이를 도울려고 하는것이 아니라 예전에 명절때  고향가면서 선물보따리 들고 가는 기분입니다.
아뭏튼 가서 어떻게 할까 이런것은 없고...그냥 보고싶네요. 주절주절! 죄송하고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요술왕자 2020.11.03 17:01  
저 간판에 적힌 지명은 이건데...
ເມືອງໂພນທອງ ບ້ານຫີນແຮ່
검색이 잘 안되네요.
광각 2020.11.03 20:01  
구글 검색, 구글지도 검색에서 나오지 않습니다.  역류님, 라오 현지인 대학생, 한국에 유학중인 라오 대학생까지..,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정확한 위치를 찾았습니다.

루앙에 있는 대학생은 자기집 다음 마을이라고 길을 안내해주겠다고 합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