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텔레컴 고객센터에 1:1 문의나 전화를 하셔서 도움 받으세요.
전화는 됬다고 하시니 일단 개통은 된거네요. 그다음 과정은 고객센터 직원정도나 알지, 일반인들은 잘 모릅니다. 제생각으로는 일단 데이터상품 내역 확인하고, apn 설정하고 그런 과정들이 있어야 될거 같은데요. 태사랑에 질문하셔서는 해결이 어렵습니다.
네이버태사랑에 캡춰화면 10장정도 올리면서 질문하시면 몰라도요. 고객센터 통화로 해결하세요. 유심 포장지, 메뉴얼, 폰 네트워크 설정 화면등을 전부 캡춰해서 올려주셔야 상황을 알수 있지요. 이렇게 몇줄로 적으셔서는 해결이 안되는 문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