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근교투어 질문드립니다.
그동안 제가 올린 기초적인 질문들에 대해서 답변해 주신 고수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초보라 또 궁금한게 생겼는데요. 숙소를 찾아보니 타패문 근처에 괜찮은 숙소가 있어서 그곳으로 할려고 하는데.....보통 숙소에서 다음날 근교투어를 예약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치앙마이 공항에 밤 10~11시쯤 도착하는데...레이트 체크인 하면서 바로 그 다음날 여행계획을 잡을수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원래는 첫날밤은 그냥자고 다음날은 스쿠터 빌려서 돌아다니고 그 다음날 근교투어를 갈려고 했는데....
다음일정을 생각해보니 첫날 근교투어하고 둘째날 아침8시(그때 문을연다고해서..)에 빌려서 돌아다니다 같은날 오후 4시쯤에 반납하고 바로 공항가서 오후 5~6시 비행기로 파타야로 갈 생각인데요.
역시 같은날 파타야에 8시쯤 도착해서 밤 9시에 하는 알카자쇼를 예약해서 볼 생각인데....이게 가능할런지요?
치앙마이에서 제가 꼭 해보고 싶은게 코끼리 트레킹인데....시간이 짧아서....반나절 코끼리타기를 해볼려고 하는데....어디서 어떻게 예약하고...오전짜리 투어가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태국 생전처음이라 치앙마이에서 등불축제, 도이수텝, 온천, 코끼리타기, 대학구경 딱 이렇게만 하고 올려고 생각했는데....시간이 모잘라서...온천은 빼고 첫날 반나절 코끼리타고 그날오후에 스쿠터빌려서 도이수텝 올라갔다가 해지기 전에 내려오고 다음날 대학구경, 동물원, 님만해민 구경하고 오후 4시쯤에 스쿠터 반납하자마자 공항-파타야-알카자쇼 이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치앙마이에서 한달씩 살면서 여행하시는 분들 매우매우 부럽습니다...ㅜ.ㅜ
볼게 많을거 같아 저도 그렇게 해보고 싶은데 시간이 없네요...
제가 생각한대로 가능한가요?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