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꼭과 짱안 중 어느 곳에 숙소를?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땀꼭과 짱안 중 어느 곳에 숙소를?

perlu 5 694

깟바에서 닌빈으로 이동 후, 

닌빈에서 3박 하면서 여유있게 쉬었다 오려 합니다.

 

질문은 땀꼭과 짱안 중 어느 곳이 제게 더 적합할지요? 두 지역의 분위기를 몰라 여쭙습니다.

 

제 성향과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혼자 여행하는 여성입니다.

2. 저는 바쁘게 움직이고 많은 것을 보려고 하지 않습니다.

3. 오토바이와 자전거 탈 줄 모릅니다. 주로 걷거나 대중교통 선호합니다.

4. 서서히 마을 골목길이나 시장을 산책하는 것 좋아합니다. 인가가 너무 띠엄띠엄 있는 곳은 마음이 불편합니다 (트레킹, 등산은 싫어합니다)

5. 숙소에서 가까운 레스토랑, 까페까지 오가며 현지식 먹는 걸로 소일합니다.

6. 흥정해야 하는 기회는 가능하면 만들지 않고, 쇼핑도 잘 하지 않습니다.

7. 반나절씩 한두 번 정도 오토바이 기사랑 함께 인근 pod diem 성당과 호아루 유적 다녀오고, 닌빈 시내 둘러보고, 보트 타기는 땀꼭이나 짱안 중 한군데서만 2시간짜리 하려고 합니다.

 

 

 

 

5 Comments
두산 2019.11.15 10:49  
5번 항목에 해당되는곳은 땀꼭 입니다.
perlu 2019.11.15 15:49  
땀꼭이 더 번화한 모양이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무림지존 2019.11.18 14:02  
닌빈 좋습니다.  땀꼭이 먼저 생겼고, 예전에 논밭근처 광나루에서 관광 보트 투어를 시작하였습니다. 짱안은 나중에 관관용으로 생겼고 좀 더 크게 관광객을 수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놓았느데, 좀 더 께끗한 느낌입니다.. 땀꼭에서 짱안은 가까운 거리이니, 땀꼭에서 하루, 짱안에서 하루 하시고, 항무아 라는 곳은 꼭 다녀오세요. 다니실때는 택시 대절해서 다니시면 좋아요, 기사 전화번호 를 알려주셔서, 짱안, 항무아, 호아루, 등을 다니시고,,,기사보고 기다리라고 하시면,,,기다려 줍니다...택시는 호텔에서 불러달라고 하시면 불러줍니다..현지식은 호텔근처 식당이 아주 많이 있으니 아무곳이나 들리시면 될것입니다.
perlu 2019.11.18 19:42  
예, 하루 정도는 택시를 대절할까 생각중입니다. 멀리 떨어진 관광지들을 한번에 몰아서... 답변 감사합니다.
perlu 2019.11.18 19:47  
ㅎㅎㅎ 배낭여행 많이 다니신 품격이 느껴지네요. 맞아요. 여자 혼자 다니면 너무 으슥하거나 인적 드문 곳은 피하게 되지요. 저도 처음엔 경치 좋은 숙소를 찾다가, 그런 곳은 너무 번화가와 떨어져 있고, 도보로 돌아가니다 보면 강아지도 많이 출몰하여 위험한 관계로, 결국은 땀꼭 최중심에 전망 별로인 숙소를 예약했습니다. 그리고 닌빈 시내에서도 1박하기로. 동남아 밤 강아지들 진짜 조심해야 하죠~ 현지인들 봉변당하는 것도 여러 번 보았어요^^ 근데, 땀꼭과 짱안에서도 그랩이 쉽게 잡히던가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