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 3시간 가까이 지연은 바우처 보상 되나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  댓글이 달린 글은 수정, 삭제가 불가합니다. 신중히 올려 주세요.

당일 3시간 가까이 지연은 바우처 보상 되나요?

Binny 2 720
현재 싱가폴에 와있고 오늘 오후 비행기로 넘어갈 예정이었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왓츠앱으로 저희가 이용할 비행기가 지연되었다는 연락이 왔더라고요.
그래서 늦은 오후 출발로 바뀌었는데 지연 시간은 약 3시간에서 조금 빠집니다.
이 경우 바우처를 요구할 수 있을 정도의 지연인가요?
그렇다면 체크인 시 요구하고, 아니라면 조용히 티켓만 받으려고요. 굳이 국제 진상 되고싶진 않아서..
당일 지연은 처음이라 잘 몰라서 여쭙니다.
항공사는 실크에어입니다.
2 Comments
Binny 2019.10.13 15:14  
자문자답같은데.. 결과가 나와서 댓글로 추가합니다~~ 빅데이터를 위해
항공사에서 왓츠앱으로 알림이 오길 지정된 식당에서 식사할 수 있게 해준다네요
울산울주 2019.10.13 23:52  
실크에어 싱가폴 항공 자회사이고
싱가폴 항공 못지 않게 안전하고 서비스 좋아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