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고수님들.. 한번 더 도와주세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  댓글이 달린 글은 수정, 삭제가 불가합니다. 신중히 올려 주세요.

베트남 고수님들.. 한번 더 도와주세요!!

타미엄마 5 823
다음과 같은 질문은 금지합니다.
여행동행찾기/연애 관련/태국인출입국/성인업소 관련
======================

저번에 배트남 참전 했던 아빠 팔순기념 여행 일정으로 문의 드렸던 타미 엄마 입니다.
호치민 다낭 호이안 5박6일 일정으로 계획을 세웠고 저와 남편은 시간이 일주일이 더 있는지라 태국애서 일주일을 보내고 나중에  호치민애서 합류할 생각이었죠.  갑자기 아빠가 제 일정을 듣더니 긴 여행은 이제 마지막일거 같다며 장장 2 주일을 같이 여행하고 싶다고 하시네요.
해서.. 그냥 베트남에서 2주를 보낼까 하고 일정을 다시 짜야 하는데  푸쿠옥을 일정에 넣을지... 아니면 달랏을 넣을까 정말 고민 중에 있습니다.  호치민 푸쿠옥 다낭 호이안이 좋을지 아니면 호치민 달랏 다낭 호이안으로 할지..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베트남은 처음이라 전혀 감을 못 잡겠어요 ㅠㅠ
5 Comments
세인트신 2019.09.05 02:35  
2주면 어느쪽이나 가능해보이는데, 푸꾸옥은 버스는 장거리라 어르신 힘드실테고, 국내선 항공을  추천드리는데...저라면 푸꾸옥을 빼고 나짱과 무이네를 넣을것 같습니다.
작년인가? 아들과 이주동안 베트남 남부 후에까지가서 라오스로 넘어 갔는데, 사이공-달랏-무이네-나짱-호이안-후에로 이동 했습니다...지도 보시면 거의 북진하는 경로고 도시간 이동시간도 버스로 길어야  5시간정도였습니다. 무이네는 요정의 샘물과 레드,화이트 듄, 주변에 유적지도 있고 나짱은 해변 도시입니다.
https://m.thesinhtourist.vn/busschedule
신투어리스트라는 베트남 여행사에 가심 오픈버스 시간과 각 도시간 소요시간등 대충 파악하실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풍짱등 여러 오픈버스가 있습니다. 좋은 스케줄 세우셔서 즐건 여행 되시길~
타미엄마 2019.09.05 03:39  
나짱과 다낭이 같은 해변 도시라 나짱은 일부러 제외시켰어요.  참전하신곳이 다낭이었더라구요.  아빠가 치앙마이를 너무 좋아하셔서 달랏도 생각 중이구요.  추천해 주신 무이네도 고려해 봐야 겠네요. 답변 감사해요
손쪼끔 2019.09.12 20:23  
푸꿕도 좋아요!!!  국내선 함 타시면 되고요!!! 호치민 입출국후 다낭 국내선으로 갔다가 내려오면서 들리시면 되고요!!!  호치민에 도착후 푸꿕 갔다가 출국일 맞춰 다시 호치민 오심 될듯요!!!  그리고 팔순의 어르신이니 식염포도당은 챙겨가세요!!!  물 중간중간 사드시고요!!!
제로섬 2019.09.16 15:25  
근무지가 다낭이라면  우리 청룡부대군요. 다낭이라기보다는 호이안이었고 혹시라도 2대대 였다면 다낭에서 호이안 가는중 디엠반 이라는곳 에서 538 도로 따라 난푹(7중대 자리) 지나  짜큐까지 가면 6중대 모습은 지금도 원형 그대로입니다.짜큐라는곳 50년대부터 대형성당이 있어서 유명한곳입니다.저는 전사한 동기생 과 부하들 위령제 삼아 2년에 한번꼴로 짜큐 찾아갑니다.참고로  해간 38기, 5중대 1소대장  1년  2 대대 월남어 통역장교 1 년 했었습니다.
오돌배기 2019.09.16 21:58  
저의형은 청룡부대 1기로 베트남갔는데 완전 말단소총수로 주로 투이호와,캄란에서 죽을고비를 여러번 넘기면서  근무하다가 무사히 귀국했습니다.그러나 결국에는고국에서 고엽제로 6년전에 돌아가셨는데 이런고귀한고엽제군인들을 이용하여 권력에 편승하여 자기들의 이익을 취한집단들이 지금도 화가 많이나네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