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이저우 쿤밍?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 중국대만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구이저우 쿤밍?

플라카 8 736
다음과 같은 질문은 금지합니다.

- 여행동행찾기
- 연애 관련
- 성인업소 관련

======================

광저우에서 쿤밍이나 리장고성까지는 육로교통 얼마나걸릴까요? 광저우에서 구이저우 마링허협곡이나 만봉림가려면 육로교통 얼마나걸리는지 알려주심 감사요 중국에서는 여행자오토바이렌트가능한가요?
8 Comments
ohsu 2019.03.31 23:01  
저도 중국여행 한2달동안 다녔었는데요. 트립닷컴 어플로 확인하시면 기차 종류별로 시간이랑 나올거에요~  고속철도 있고 일반열차도 있으니 원하시는 시간 확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전 만봉림이랑은 안가봐서 정보는 잘 모르겠어요.. 네이버 카페 투어차이나에 질문올리시면 아마 좋은 정보받으실 수 있을 거에요.
플라카 2019.03.31 23:41  
답변감사합니다 베트남국경에서 넘어가는 방법을 찾아봐야겠네요
syshin 2019.04.01 00:30  
광저우에서 23시간, 난닝에서 8시간,쿤밍에서 6시간 기차로 싱이까지 이동하여야 함..베트남국경에서는 어차피 핑샹에서 난닝으로 이동한 후 기차로 바로 움직이거나, 버스로 바이쓰 거쳐서 씽이로 가야 함. 핑샹에서 국경따라 북쪽으로 이동 가능하나 교통편이 용이하지 않음.
플라카 2019.10.02 12:36  
감사합니다
플라카 2019.04.01 00:37  
아 감사합니다 인천-난닝이나 쿤밍으로 들어가는 뱅기편알아봐야겠어요  아님 베트남 허커우나 라오까이, 하장국경검문소에서 들어가는 방법을...중국은 베트남보다 오토바이렌트 여행이 힘들겠지요? 공안들이 베트남은 사고나 위반이 없음 안잡는데 왠지 중국공안은 얄짤없을듯요;;;
Binny 2019.04.01 14:29  
쿤밍은 그나마 있을건데 인천-난닝은 대한항공에서 운영하던 정기편이 휴항중인 걸로 알아요. 다시 대한항공에서 정기편 오픈했는지는 몰겠는데. ㅜㅜ
쿤밍도 특정 기간만 직항이 있는 것 같던데(국적기 기준)..
모쪼록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 하시길 기원합니다. 넘 부럽습니다!!
syshin 2019.04.01 02:23  
허커우나 라오까이???  같은 국경인데...지명만 중국쪽은 허커우 베트남쪽이 라오까이라고 부르는 동네로 작은 개천을 사이에 두고 서로 남의 나라임.
그리고 하장국경을 넘는다는 소리는 또 처음인데...음..가능하려나???거긴 국경넘을 대중교통편이 없슴..혹시 모르니 다시 확인 필요함..하장은 서양애들 바이크 빌려서 산동네 돌아다니는 지역으로 일반 여행자는 잘 안가는 곳임..서쪽으로는 박하, 동쪽으로는 덕천폭포가 있는 까오방까지 달려달려하는 곳임.
다른 지역보다 광서성 남녕, 귀주성 안순 지역이 외국인에게 가장 까다로운 지역이었슴. 특히 숙소문제 거주신고등등..
특히 중국에서 빌린 바이크로 관할도시를 벗어나서 장거리 이동은 불가하다고 보면 됨. 중국 면허증 있어야하고  본인 바이크 타는거 아니면 100%  공안에 끌려다님.
플라카 2019.04.01 10:44  
구글링해보니 2014년도에 국제국경검문소로 확장된 하장에서 25키로 떨어진 Tnanh thuy국경검문소가 있어 이곳에서 중국윈난으로 오가는 루트가 있네요 이번에 가게되면 시솽반나로 들어갈수있는 북쪽 중국,라오스접경을 까오방에서 디엔 비엔까지 오토바이로 횡단탐험해 볼 예정입니다 같은사회주의국가라도 베트남보다 쭝꿕공안들이 외국인 특히 한국인에게 비우호적일것같은;;; 정보감사드림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