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에서 동물 방생을 하고 싶습니다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  댓글이 달린 글은 수정, 삭제가 불가합니다. 신중히 올려 주세요.

치앙마이에서 동물 방생을 하고 싶습니다

응공 2 744
안녕하세요, 태국 치앙마이를 잘 아시는 분들께 한가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치앙마이에서 동물을 사서 방생을 하고싶은데 어렴풋이 듣기로 나이트 바자에  방생할 수 있는 동물을 판다고 하는것 같아요. 혹시 오다 가다 동물 파는 곳을 본 분이 계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 Comments
뽀뽀송 2019.02.18 21:24  
일반적인 태국 사원들은 방생이 가능한 큰 연못 하나 정도는 품고 있는데, 치앙마이 올드 시티 내의 사원들은 찾기 힘들어요. 그냥 혼자서 방생을 하고 싶으면, 새벽 타패 게이트 근처에 나가면 새들 새장에 넣어서 파는 상인들 볼 수 있을 거에요. 사다가 새 장 열어서 날려주면 되구요. 태국 스님에게 축원을 원한다면,
아침 일찍 차이나타운 근처의 새벽 시장(https://goo.gl/maps/xDRoMnUrPuM2)에 가셔서 원하는 물고기나 자라 사고, 왓 차이몽콘(https://goo.gl/maps/ipejsaXreMH2) 가셔서, 공양품을 사시든지 시주돈만 준비하시든지, 사원 내에 신자들 응대하는 스님에게 축원발원 후에 절 바로 앞에 핑강에 방생하는 것도 좋을 거에요. 혼자 하기 힘들면, 숙소의 태국인이나 얘기 통하는 태국인에게 함께 하자고 도와달라면 잘 도와줄 거에요.
응공 2019.02.18 21:44  
안녕하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큰 도움이 되었어요 ^^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