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여자친구와의 만남에 대해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  댓글이 달린 글은 수정, 삭제가 불가합니다. 신중히 올려 주세요.

태국 여자친구와의 만남에 대해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Mooaoun 21 4265

안녕하세요~!

태국 여자친구와 교제중인 30대 초반의 남자에요.

여자친구와의 관계와 만남을 지속해야 하는게 맞는지에대해 조언을 구하고자 글을 올리게 되었어요.

고민이 많아 글이 다소 길게 느껴질수도있지만, 진심어린 조언, 충고 부탁드려요.

저와 제여자친구는 나이가 같고, 태국 자유여행을 계획할때 외국인 친구를 사귈수있는 어플을 다운받아 가이드를 부탁하여 처음 만나게되었어요.

마침 여자친구가 일주일정도 회사를 쉬어서 저를 가이드 해줄수있었고, 너무 친절하고 헌신적으로 가이드를 해주어서 호감을 느끼고 마지막날 제가 고백하여 만나게 됬어요.

그 뒤에 제여자친구가 친구와 함께 한국으로 5박6일 여행을 오게됬고 저는 회사일때문에 1박 2일만 함께 데이트 할수 있었어요.

제가 스노우보드 타는것을 좋아해서 여자친구와 함께 1박2일로 보드를 타러갔었고, 스키장 인근 펜션에서 하룻밤을 묵게 되었는데, 펜션에서 여자친구가 딸이 있다고 저한테 고백했고 지금은 이혼한 상태라는것을 저한테 얘기를 했어요.

딸은 태국남자와 결혼해서 10년전에 낳았고 태국남자가 게으르고 바람을 피워서 헤어졌다고 하더라구요 그 뒤에 한국인 남자와 교제를 했는데 그남자분이 바람둥이여서 상처를 많이 받았다고 얘기를 했어요.

저는 안좋은 글들을 많이봐서 그런지 솔직하게 말해준 여자친구에게 고맙고 마음이 아프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너무 당황스러워서 그래도 괜찮냐고 묻는 여자친구에게 심각하게 고민해볼 문제다 바로 대답하기는 어렵다 라고 얘기를 했어요.

그렇게 이틀을 같이 보내고 저는 열심히 회사일을 하고있었는데, 여자친구에게서 보드탈때 핸드폰에 습기가 찼는지 충전이 안된다고 카톡이 와있고 그 뒤로는 연락이 되질 않더라구요.

저는 혹시 제가 고민해본다고 한거에 서운했나 싶어서 몇번이고 연락해봤지만 이틀정도 연락이 되지않았어요. 답답한 마음에 여자친구의 카톡아이디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검색해봤는데 페이스북에는 그녀의 딸로 보이는 여자 아이의 사진들이 여러장 올라와 있었고,

인스타그램은 팔로우 누르자마자 수락을 해서 보니 다른 한국남자와 드라이브중에 대화하는 동영상이 올라와있더라고요. 저에게는 친구와 함께 에버랜드를 간다고 했는데 다른 남자와 있는 동영상이 업로드되니 화가 나더라구요 그래도 일단 지켜보기로 했어요.

그 다음날 곰곰이 생각해보니 핸드폰이 고장났는데 어떻게 팔로우를 수락했고 동영상을 업로드했지?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러던 와중에 또 그남자와 찍은 동영상이 업로드 되었고 심지어 제가 전날 사준 옷을 입고있었어요. 저는 너무 화가나서 내가 사준옷을 입고 다른남자를 만나지마라. 너는 거짓말쟁이다 라고 댓글을 남겼고, 여자친구는 그제서야 전날 저와함께 찍은사진을 업로드하면서 사랑한다고 글을 올리더라구요. 그리고는 인스타 메시지로 왜 자기에게 먼저 물어보지않냐고 그냥 친구라고 되려 화를 내더라구요.

이틀동안 같이 있다가 헤어질때는 눈물을 보이던사람이 저를 이렇게 대한다는것이 너무 충격적이었어요. 그렇게 몇시간을 메시지를 주고받고 하면서 싸우다가 다음날 출근해야해서 잠자리에 누웠는데 화가나서 잠이 오질않았어요.

저는 밤새 고민하다가 이대로라면 회사일에까지 영향이 미칠거같아 마지막 메시지라고 하면서 에버랜드는 왜 안갔는지 그럼 왜 친구와 같이있지않고 한국남자사람을 만난건지 핸드폰이 고장났는데 동영상은 어떻게 찍었고 어떻게 업로드했는지, 랩탑을 이용해서 나에게 연락할수도있었는데 왜 하지않았는지 설명하라고 그렇지않으면 우리는 끝이라고 메시지를 남겼고 여자친구는 태국에 도착해서 그 메시지를 보고 오해라고 울면서 저에게 전화를 했어요. 핸드폰이 충전이 안되서 꺼놨다가 동영상 찍을때 잠깐 켰지만 다시 꺼져서 유심을 빼서 친구의 랩탑으로 업로드하고 저와의 대화도 랩탑으로 했고, 저에게 메시지를 보내지 않은이유는 제 아이디가 저인줄 몰랐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 한국남자는 그냥 친구사이가 맞고 자기를 안믿어도 되니 헤어지자는 소리는 하지말라고 사랑한다고 이걸 믿어야되나 말아야하나 하면서도 울면서 얘길하니 마음이 약해져서 아직 찜찜한 부분이 있지만 그래도 끝낼거 아니면 한번 속아주자라는 심정으로 화해를 했어요.

그 뒤에 여자친구는 핸드폰을 수리 했고 한국왔을때 사고싶었는데 세일하지 않던 품목들이 새해맞이 세일 한다고 사진을 보내길래 제가 사준다고 했어요(제가생각해도 호구)

긴 만남을 가지진 않았지만 무언가 사주려고하면 너무 미안해하고 비싼거는 안받겠다고 하는 여자라 믿음이 갔었는데 이번일을 계기로 자꾸 의심을 하게되네요..

저는 중소기업 다니면서 세전 4000좀 넘는 연봉을 받는 평범한 남자이구요 여자친구는 지금 회사원으로 일하고있고 한달에 3만밧정도 월급을 받는다고 들었어요.(한국여행도 자비로 왔음. 데이트비용, 1박 숙박, 겨울옷 몇개는 제가 부담)

이런저런 태국여자에대한 고민상담글을 수도없이 봤는데 긍정적인 답변도 있는반면 부정적인 답변도 많아서 제가 호구짓 하고있는건 아닌지 걱정이 되네요..

여자친구는 태국에 있을때도 자기 어디가면 어디간다 어디왔다 사진찍어보내주고 영상통화하고 카톡 답장도 가끔 일하느라 바쁠때 빼고는 엄청 빨리 오는 편이에요

방금전에도 친구 만났다고 영상통화 왔네요 자기 딸은 내딸이 아니니 신경쓰지않아도 된다고 얘기도하는 이 여자를 계속 만나야 할까요 말아야 할까요.

만나라 말아라 식의 답변 말고 진심어린 조언 충고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21 Comments
조뚱띠 2019.01.06 02:07  
업소녀 혹은 전문 호구잡이 꾼 같은데요
곧이곧대로 믿다간 호구돼요 태국여자를 바라보는 시각이 순수해 보이십니다
자비로 왔다는것 부터가 믿으면 안되고요
아마 님을 시작으로 어플남들이 줄서있었을겁니다 오늘은 누구 내일은 누구
제 주변이 진짜 이쁘지도 않은 좀 그지같이 생긴 여자애가 있는데 걔가 일년에 이런식으로 3번4번 한국 다녀갑니다
더군다나 님 상대가 이쁜편이라면 말안해도 아시겠죠? 여행경비 전부 프리일걸요?
글쓴분과 케이스가 똑같다고 할순없지만 그래도 조심하시라는 차원에서 글 남겨드립니다
Mooaoun 2019.01.06 02:13  
회사에서 일하면서도 영상통화 하는데도 업소녀일수가 있나요? 저녁엔 보통 카오산로드에 친구네 레스토랑가서 맥주마시고
영상통화를 자주해요.
조뚱띠 2019.01.06 02:16  
업소녀가 아닐수도 있고요
회사에서 통화한다면 업소녀는 아니겠지만 사실 업소녀보다 저런 스타일이 더 피곤한 스타일같은데요
포인트는 업소녀일까 아닐까가 포인트가 아닌데요
보고싶은것 듣고싶은것만 고르지마시고 조심하시는게 좋으실듯합니다
Mooaoun 2019.01.06 02:21  
충고 감사합니다~!
조뚱띠 2019.01.06 02:33  
한마디 더 직언드리자면
태국인은 기상천외하며 허무맹랑한 거짓말을 진짜 아무렇지않게 당연하게 합니다
오히려 거짓말 당하는 제가 얼굴이 화끈거릴때가 있어요
우리직원이 일 쉬고싶은날은 거짓말하는데 그게 이유가 참 스펙터클 어메이징합니다 ㅋㅋ
믿지마세요
자연의 2019.01.06 02:55  
조심해야할 부류 같네요
자세한 내막은 잘 모르지만 외국인 친구가
있어보이고 한국인 친구도 있어보이네요
여기서 친구란 것은 끽을 말합니다
끽은 성관계 친구 또는 스폰서 호구잡이 있겠네요
조심하세요
특히 태국여자 눈물에 속지 마세요
몇일 만나고 해어질때 눈물 너무 오버같지
않나요
Mooaoun 2019.01.06 03:08  
그 한국인 친구는 자기 베스트프렌드라고 저한테 같이 만날수도있고 통화도 시켜줄수있다고 믿으라고 하더라구요
그럼 그 한국남자분은 제 여자친구 만나서 그냥 즐기는 사이라서 저한테 거짓말로 통화를 할수 있다는 말인가요? 끽이라는게 정확히 뭔지 모르겠네요
자연의 2019.01.06 03:31  
저는 3자 입장이구요
자세한 내막은 잘 모르겠네요
잘 모르면서 함부로 말하는게 경솔한
글일수 있겠네요
다만 상식으로 이해가 안돼는 부분이 있어서 선입견으로 댓글을 달았어요 너무 과격한 언사 였다면 미안합니다
너무 서두르지 마시고 시간을 두고 잘 판단하세요
Mooaoun 2019.01.06 03:57  
조언 감사합니다 혹시 어떤부분이 이해가 안되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제가 놓친부분이 있다면 저도 다시한번 저의 입장에서 생각을 해봐야할것같네요
뽀뽀송 2019.01.06 03:21  
어장관리하다가 삑사리난 게 명확한데,
여자분이 거짓말하는게 안보이시나 보네요.
저런 끼워맞추기식 거짓말에도 Moo님이 속으시는 걸 보면,
님이 감당할 수 있는 여자분이 아니에요.

어떤 댓글이 달릴 지가 훤한 듯.
너무 큰 상처받지 마시길...
Mooaoun 2019.01.06 03:59  
사귄지 오래되지않아서 큰 상처까지는 아닐것같아요. 단지 관계가 더 깊어지기전에 판단해서 끊어내야한다면 끊기위해 조언을 구한거에요 댓글 감사합니다~!
캠프리 2019.01.06 05:28  
그냥 즐기실려면 만나고 더 이상은 생각하지 마시길..30대 초반에 어플로 낯선 외국인 만나는 여자입니다. 한국 남자 사겨도 보고 한국에 남자사람 친구도 있고..님도 그 태국녀에게 그런남자들중  하나일뿐이니 깊게 생각하지 마세요. 진짜 사랑하는 사이라면 핸폰 부서졌음 중고라도 하나사던지 뭔짓을 해서라도 연락을 해야 되지 않을까요? 더군다나 요즘은 유심만 바꿔도 되는데요,.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면 님과 같은 질문들이 적어도 수천건은  있을터이니 현명한 판단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영상통화 한다고 특별하게 생각하지마세요. 그냥 태국애들이 영상통화를 많이 즐기는겁니다.
Mooaoun 2019.01.06 05:35  
대부분 부정적인 의견이네요. 여러분들 덕분에 마음을 정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아이폰갤럭시 2019.01.06 09:12  
일반적인 남자가 어플로 이성을 만납니까?
일반적인 여자가 어플로 이성을 만납니까?
모기당 2019.01.06 10:42  
태국여자들 자기는 남자들 친구라며 잘만나고 다닙니다 그러면서 남자친구가 여자사람친구 만나면 바람둥이라고 의심하고 싸움나죠.(한국남자들도 마찬가지죠)
그리고 끽 이란건 그냥 바람둥이가 애인들 거느린거라고 생각하세요.(끽 : 만날때만 애인 즉 섹스프렌드)
여성분과 감정표현을 언어로 충분히 전달해서 대화가능한 같은 나라 사람조차 사귀는게 쉽지 않은데 외국인과의 연애는 더욱더 쉽지 않죠 서로 믿음이 베이스에 깔려야하는데 이런일이 있고 원거리 연애라 의심은 꼬리를 물고 계속 커져만 갈겁니다. 심지어 애가 생겨 결혼하고도 친자확인하는 경우도 많아요
태국여자들 거짓말 안하고 솔직한 사람들 많지만 상처 받고 알려지는 일들이 거짓말쟁이나 바람둥이 이야기들이라...
일단 자기자신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자신이 생각하는 기준이 있으실테니 판단은 본인이 하시는거라..
세븐 2019.01.06 12:35  
나름 이성적으로 대처하려고 하시는데
전혀 이성적이지 않아 보입니다 여기서 열심히 잘해 보라 응원해 드리는 글이 필요 할지도, 응원이 될지도 모릅니다 끝내, 돈 잃고 맘 상하고 배신 당해도 한때 사랑 했음으로로 위안 삼으려 하는 위인들이 대부분 입니다 내옆에 누워 핸폰으로 샌탄이라고 하는 여자들 수도없이 봤습니다 필요하면 놀고 헤어져도 아쉽지 않은 관계로 사세요 참고로, 얼마전 우본에서 팍세로 들어가는 국제 버스안에서 화랑 둘이 애길 하더군요.. 지 아버지가 태국 젊은 여자에게 재산 다 날렸다고... 그 여자란 표현을 화장실로 부르더군요
max1mus 2019.01.06 12:38  
30대라면서 이 상황이 고민되고 남에게 조언 들어야 알아들을수 있는 나이인건 아닌것 같은데요....
본인이 냉정하게 곰곰히 생각해보시면 답이 나올겁니다.
참고로 저도 태국인 와이프가 있지만 정상적인 마인드를 가진 남녀사이라면 이런 상황도 발생하지 않을 겁니다.
촐랑이 2019.01.06 14:31  
인생조금 더 산 선배로서 말씀드리면...정신 차리세요.
속된 말로 하룻밤 연정을 못 잊어서 이러는 거 같은데 애딸린 이혼녀를 만나고 싶으신가요?
거기에 믿지 못할 행동을 일삼는 그런 사람을...
당장 정신차리시고 새롭게 시작하세요...
만년서 2019.01.06 14:46  
태국사람들 일반적으로
거짓말 엄청 능숙합니다
조뚱띠 2019.01.06 21:38  
능숙하지는 않고 많이한다가 맞는듯
뻔히보이는 거짓말도 대놓고 아주 많이하죠
우유탄쬬리퐁 2019.01.07 11:27  
업소녀가 맞냐 아니냐는 중요하지 않아요. 업소녀건 일반인이건 정상적이지 않다면 문제가 되는거죠. 그 여자의 거짓말이 어마어마 하지만 다른 거 다 필요없고 애 딸린 이혼녀라는 사실을 뒤늦게 고백한 거에서 이미 정답 나왔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언을 얻으려고 하는 님이 그 여친보다 더 이해하기가 힘드네요. 관계유지 하고 싶으시면 역관광 시켜주면서 복수를 해주세요. 님도 사실 애 있는 이혼남이라고 하시고 의심할 만한 상황을 만들어 보시길...그 여자의 반응을 보는 것도 재미있겠네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