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에서 치앙마이까지 승용차로 가서 묶는 숙소?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방콕에서 치앙마이까지 승용차로 가서 묶는 숙소?

우쩔거나 4 835

태국에서 이년간 일을 했습니다. 

정작 휴가때는 태국에 있지 않아 다녀본 곳도 없고, 이제 태국 생활을 접으면서 여행을 좀 다니려고 합니다. 치앙마이가 쉬기 좋다고 해서 근처 매홍손, 빠이, 치앙라이도 둘러볼 생각으로 자동차로 한번 가려고 합니다. 

혼자 가는 길이어서 좀 외롭긴 하겠지만.. 

 

궁금한 점은 숙소를 어디로 하면 될까요? 대략 열흘 정도 지내는데.. 아무래도 이동이 가능하니.. 삼사일 정도 지내다가 매홍손이나 빠이, 치앙라이 같은곳에 삼사일 지내볼까 하는데.. 

 

아무래도 숙소가 좀 어렵네요.. 차가 있어서 좀 시내와 떨여저도 되고, 럭셔리 하지는 않아도 좀깔끔하고, 조용한 숙소가 좋은데.. 혹시 추천해 주실만한 곳 있나요? 좀 찾아봤는데.. 딱히 여기다 하고 감이 오는 곳은 없네요... 

 

천밧 이하 숙소 정도면 좋을 것 같은데.. 호텔도 좋고, 서비스 아파트 형태도 큰 상관은 없고요.. 에어비엔비는 혼자여서 큰 의미가 없을 것기도 하고요.. 

 

이번 여행 관련 가는 길에 들릴만한 곳이나..가서 가볼만한 곳.. 등 어떤 정보든 조언 부탁드립니다. 

4 Comments
필리핀 2018.12.30 19:39  
아래 숙소 초강력 추천합니다!!

https://thailove.net/bbs/board.php?bo_table=bed_gh&wr_id=32776
필리핀 2018.12.30 19:47  
북부 여행지는 아래 루트 추천합니다
치앙마이 빠이 메쌀롱 도이뚱 치앙라이
뽀뽀송 2018.12.30 22:53  
대충 계획 세워서 자동차로 여행할 경우엔 숙소 문제로 골머리 앓을 필요 없는 것 같아요. 이동하다가 숙소에 머물 시간 즈음에 아고다 어플 켜면, 지방 도시들은 당일 반짝 특가로 나오는 방들이 좀 있어서 그런 곳 이용하면 평균보다 더 싸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고다어플도 구글맵도 위치 기반으로 숙소 검색가능하니까, 미리 예약 안하고 가는 게 여행의 자유도를 즐기는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혼자 지낼 저렴한 숙소들은 보통 비슷한 수준들입니다. 그리고 태국 어디에서나 어플에 안나오는 태국형 리조트들( 한국식으로는 길가의 모텔들)도 굉장히 많기 때문에 특별히 숙소 체크에 예민한 부분이 없다면, '대충'이라는 컨셉으로 걱정 덜고 다니는게 어떨까 싶네요.
그리고 치앙마이 경우는 갓길에 주차가 안되기 때문에, 선데이마켓이나 구시가지를 둘러볼 계획이 있다면 가능하면 숙소에 주차하고 걸어서 구시가지 갈 수 있는 타패 주변의 숙소가 좋을 수 있습니다. 치앙마이 내에서 자동차는 짐이 되는 경우가 많았거든요. 님만해민은 골목에 주차할 수 있어서 그쪽은 조금 수월한 편이었구요. 아니면 마야몰 안에 주차해도 됩니다.
또, B2 라는 저가 호텔 체인이 있어요. 북부 도시에는 거의 다 있는 것 같아요. 나쁘지 않을 듯.
https://www.b2hotel.com/index.php
우쩔거나 2019.01.02 00:12  
좋은 조언들 고맙습니다. 숙소는 위에 저곳으로 하고, 내일 아침에 일찍 떠나려고요.
설래네요. ㅎㅎ 좋은 추억을 얻고 오면 좋겠네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