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방콕 식당,마사지. 정보전 부탁드려용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  댓글이 달린 글은 수정, 삭제가 불가합니다. 신중히 올려 주세요.

급,,,,,,,,방콕 식당,마사지. 정보전 부탁드려용

날자미친듯이 22 1053
11월 25~28까지 와이프랑 여행 계획이있어서 도움부탁드립니다. 방콕은 이번이 세번째,,5년전 10년전이라 많이 바뀐것같아 도움 부탁드립니다. 이번 방콕 여행 일정은 늦잠자고 9시10시쯤 늦은 아침을먹고 호텔 풀에서 놀다가 2시쯤 나가서 3시쯤 로컬에서 점심, 그담 마사지받고 가볍게 쇼핑이나 가벼운 관광 후 7-8시쯤 저녁 먹고 호텔 바나 로컬 바에서 가볍게 한잔하면서 공연을 보는 일정을 계회중입니다.

과거에 문바나 색소폰클럽이 무척 좋았고 꽝씨푸드나 쏨뚬 도좋았습니다.

일딴 호텔은 반얀트리2박 캠핀스키2박이고요 현지식, 양식다좋으나 현지식을선호합니다.

최근 핫플레이스나 좋은 식당, 마사지 괜찮은곳있으면 추천좀부탁드립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너무감사드리고 아무쪼록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22 Comments
max1mus 2018.11.22 11:43  
진짜 급한걸 급하다고 올리세요
남이 봤을때 이게 급한건지 아닌건지 판단할수 있는 개념이 글케 없나요???
나이도 어린학생도 아닌 와이프까지 있다는 양반이....
날자미친듯이 2018.11.22 12:47  
미리예약할려면 시간여유가없어서 그리적은건데 제가 큰잘못을한건가요? 개념이없다니... 말이지나치네요..
뽀뽀송 2018.11.22 13:05  
여기 게시판에 긴급을 요하는 글들은, 여행중에 교통사고 발생이나 질병으로 인한 병원 정보나 도움 요청, 심각한 사기 피해나 현지인과의 마찰 등으로 인해 도움을 요청하는 경우가 대부분 이더군요.
max1mus 2018.11.22 14:11  
개념있는 사람이라면 “죄송합니다 제가 사정이 있어서 미리 서두르지 못해서 예약이 늦었습니다. 걱정이 많아 제 나름대로 급하다고 적었네요” 라고 하는게 정상적인 마인드 아닌가요???제가 잘못 된건가요?
당당하게 본인이 잘못 없다고 하시네요??
출근길에 길이 막혀서 난 급하니 난폭운전해서 가는게 정상인가요?? 미리 서둘러 출발하는게 정상인가요??
정신 제대로된 성인 마인드가 생각하는 급한건  뽀뽀송님이 얘기해준 상황이 아닐까요??
즐거워라~ 2018.11.22 14:37  
말씀하시는 취지는 백번 이해하는데, 말씀을 격하게 하실 필요는 없지 않을까요...
이런 경우를 수백번씩 겪으니 짜증이 증폭되는 것은 다들 매한가지일 것입니다...
그래도 저 분은 처음일텐데요...
날자미친듯이 2018.11.22 17:42  
제글이난폭운전과 비교되는 글인가요?  그리고 제대로된 성인 마인드라는 단어를 쓸만큼 제글이 안하무인인가요?  제입장에서는 날짜도조급하고 급한마음에 쓴글인데. 개념이없다는 말과 나이, 와이프까지언급될만큼 잘못한건가요? 그렇다면 그런단어를 쓰는. 당신은. 어떻게사는사람인지.  묻고싶네요. 처음보는사람에게 저선식의. 인신공격을 서스름없이. 하는 당신은 개념이 있는건가요? 보통의. 정상적인. 사람은. 적어도. 제가준에서는. 얼굴 맞대고 저런식으로 예기할수 없다고생각합니다!
kemess 2018.11.22 19:00  
질문자가 궁금한게 있고, 조급한 마음에 급이라는 단어를 썼을뿐인데
언제부터 태사랑의 묻고 답하기에 급이란 단어가 개념을 요할정도로
위급할때만 쓰도록 되어 있었죠??
태사랑의 어느 공지사항을 읽어봐도 급이라는 단어는 꼭 이런때만 써야한다라는
말은 없습니다.
여행이 3일후이고 그 이전에 많은 정보를 얻고자 하는 회원님이
쓴 표현인데 그런 표현을 쓴 사람에게 개념이 어쩌구 저쩌구하면서 공격적으로
대하는게 오히려 이상한 사람이란 생각이 드는군요.
전 태사랑을 좋아합니다.
그렇기에 당신같은 사람이 태사랑에는 없는 원칙을 억지로 하나 만들어서
처음 이곳에 오신 회원을 공격하고, 그 회원은 태사랑은 단어하나, 질문하나 잘못했다고
이상한 사람으로 몰고 가는 이상한 곳이다라는 생각을 지니게 되는것도
싫습니다. 그러니 당신이야 말로 개념 장착하고 태사랑 물을 흐리지 말았으면 좋겠네요.
질문에 대한 답을 모르거나 답하기 싫으면 그냥 읽고 넘어가면 되는 일을
괜히 딴지 잡아서 타 회원에게 불쾌감을 주는 행위따위는 하지 말았으면 좋겠군요.
울산울주 2018.11.22 13:31  
본인은 급했던 모양
이재명도 아닌데 그러려니하고 넘어갑시다
즐거워라~ 2018.11.22 14:41  
글을 쓰시는 분과 댓글 다시는 분들의 생각이 다를 수 있는데, 댓글 주로 다시는 분들은 일종의 '재능기부'라고 생각합니다. 수많은 게시글 중에서도 '급'이란 말이 붙으면 위급상황으로 생각하고 우선적으로 도우려고 하기 마련인데, 알고보니 주관적으로만 급한 상황이었으면 허탈함이 앞섭니다. 다른 게시글에 비해 먼저 답을 받기 위해 '급'이란 말을 남용하는 분들도 계시구요.

하지만 사실 많이 활동 안하시는 분이나, 처음 오셔서 게시글 쓸 때 일일이 깊이 생각하고 글 쓰지 않게 되는 것도 이해 못할 바는 아닙니다... 서로 좋게 이해하시고 앞으로 서로 배려하는 활동되었으면 합니다.
필리핀 2018.11.22 15:19  
엄지 척~! ^-^
펀낙뻰바우 2018.11.22 15:28  
엄지 척~! ^-^ 2
날자미친듯이 2018.11.22 16:24  
다수의 생각이그렇다면 제가잘못한것같습니다. 처음 글을 남기는구나 미숙해서그랬습니다
. 죄송합니다. 제가 검색을 조금밖에못한것도있고 이사이트에 가입한다고 얼마안되서 ‘급’이라는 단어가 이사이트에서 저런용도로만 사용되는지 몰랐습니다.  공지사항글을 충분히 찾아보았으나 ‘급’ 이란 단어의 사용 제한에. 관계된 어떤 사항도 보지못했구요, 출발2일밖에 남지않은상황에 전문가들의 조언을 듣고자 올린 글이고 나름 정중히 부탁하는 글 을 쓰려 애썼습니다. 그런데 첫 뎃글이 달린 것을보고 기뿐 마음에 클릭했는데. 처음본사람에게 개념이없고 나이언급에. 와이프언급 받으면 기분이 어떨 까요?
날자미친듯이 2018.11.22 16:35  
익명이라도 말은 가려서 하는게 좋지않나 싶습니다. 개념이 있냐는말이나 정상이냐는 말은 처음보는사람에겐 함부로 할수있는 말은 아니라고생각됩니다. 상대방이보이지 않고 나랑 상관 없는 사람한테라도, 큰 잘못이 아니라면 쉽게 쓸수있는 말이라고는 생각치 않습니다. 제가 그정도의 취급을 받을만한 잘못할건가요? 전 여태껏 누가저에게 도움을 요청하면 가능하면 도와주고 도움을 못준다면 도움이못되서 죄송하다고하거나 뎃글의경우 글을 달지않고. 다른분께 양보합니다. 저분처럼 응대한적은 한번도없으며. 저런 응대가 정상이라고 절대 생각치 않습니다. 공지에도 있더군요. 답변하기싫은. 질문은. 그냥. 쓰지말라고요.. 솔직히 이 사이트가. 인지도도. 높고 널리알려진 곳이라 찾아왔는데 다수의분들이. max1mus 같은분이라면 저는 다시는. 이곳에 발들이고싶지. 않습니다. 그냥 넘길수도있는 일이지만 엄청 속상하고. 화도나고해서 긴글 올렸 습니다.
필리핀 2018.11.22 16:54  
아래 블로그 들어가보시면
방콕의 맛집 마사지 라이브바 등을 잘 소개하고 있어요
살펴보시고 님 취향에 맞는 곳을 선택하세요
준비 잘하셔서 간만의 여행 알차게 보내시길요
https://m.blog.naver.com/PostList.nhn?blogId=myolongi&categoryNo=87
날자미친듯이 2018.11.22 21:23  
카오산로드 주위의 식당도 사진과 설명이 잘되있네요, 그리고 재즈바에관한것들도 정리가 잘되있네요. 딱 제가 찾던 자료입니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필리핀 2018.11.22 16:57  
저녁에 아시아틱 함 가시고
씨암니라밋쇼도 관람하세요
라이브바는 스쿰빗 소이 11의 아포테카 강추!!
날자미친듯이 2018.11.22 17:24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kemess 2018.11.26 22:57  
에공..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가끔보면, 태사랑에서 좋은 정보를 주며 서로 상부상조 해야 하는 회원인데도
저리 말도 안되는 이유로 타 회원에게 막말하는 사람이 아~~~주~~~!! 가끔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회원보다는 친절하게 태국에서의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는 회원님들이
훨씬 더 많습니다.
태국에 대한 많은 정보를 초보분들에게 전달해 주기위해서 요술왕자님 이외에도
많은 회원님들께서도 태사랑의 회원으로 활동하고 계신거니까요.
너무 신경쓰지 마시고, 좋은 여행 다녀오세요. 음.. 오늘이 태국 2일차이시겠군요...
근데... 덥죠??? ㅋㅋㅋ 습하고... ㅎㅎㅎ
원래 그런 나라니까 그런 점을 인정하시면서 즐기시다보면 다른 더 좋은 즐길거리를 찾으실 수 있으실겁니다. 여행 중 다른 궁금한것이 발생한다면 다시 질물을 올려주세요.
이곳에는 태국에 관한 진정한 고수분들이 많아서 아는 내용에 대해서는 누구처럼 딴지 안걸고 친절하게 알려드릴겁니다.
좋은 여행중이시길 바랄께요~~ ^^
날자미친듯이 2018.11.27 14:32  
알려주신맛집에카오산 길거리집, 씨푸드에 위장이 호강하네요ㅋ 저녁에는 아이언 페어리, 리빙룸갔다가 오늘내일은 섹소폰연짱 계획중입니다. 좋은정보덕에 행복한여행중입니다.다시한번 감사합니다.
김예준입니다 2018.11.26 20:36  
저는 나나역쪽에 가봤는데 번화가처럼 뭐 많이 있긴 했는데 제대로 보지 못해서 추천은 못드리겠지만 얘기만 드려봐요!
날자미친듯이 2018.11.27 14:34  
나나쪽은 아직 못가봤지만 숙소가 캠핀스키라 짬내서 가보렵니다 감사합니다.
짱배 2018.11.28 10:44  
막시무스님 말이 지나치시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