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자유여행 오사카와 도쿄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 기타국가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태국어 관련 질문은 태국어 공부방에 올려주세요.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지난 묻고답하기 게시판 (1) (2) 

일본 자유여행 오사카와 도쿄

끄라비맨 13 604

일본 여행을 혼자 가려고하는데 오사카와 도쿄 둘중 고민입니다.

 

대부분 오사카를 추천하시기는 하는데 후지큐(전율미궁)을 가보고싶어서요.

 

도쿄로 출국해서 오사카에서 귀국하는방법도 괜찮을까요?

 

그리고 심야버스는 8시간30분걸린다는데 심야버스가 없거나 그런경우도있나요?

 

그렇다면 도쿄에서 오사카가는 비행기 편도를 끊고 이동하는방법도 생각하고있어서요.

 

그냥 오사카나 도쿄 둘중하나만 다녀오는게 나을까요? ㅠㅠ 너무고민입니다.

 

 

 


 

13 Comments
클래식s 2017.09.12 12:50  
저는 오사카만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일단 몇분이서 몇일 예정에, 예산은 얼마를 생각하시나요?
 오사카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숙박비가 저렴해서 입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저렴한 숙소들이 밀집한 지역이 있습니다. 도쿄에서라면 1박에 6만원 이하에 숙소 잡기 어려운데 오사카라면  주중 1박 10000원 짜리도 있습니다.

도코인 오사카 아웃인 여정이면 경비는 중요하지 않으시겠네요. 이런 여행이시면 2주 이상 잡으세요.
오사카는 오사카만 딱 보고 오시는 것보다는 고베,나라,교토를 넣어서 1주로 맞춰서 보시는게 더 좋습니다. 도쿄는 워낙 갈곳이 많아서 1주일 정도는 다녀야 되지 않을까 해서요.

도쿄 1주일 오사카 1주일이면 최소경비 잡을때 평균 10만원씩은 해야되니, 항공권이랑 해서 200만원은 듭니다.
클래식s 2017.09.12 12:51  
도시락와이파이, 스이카나 이코카, 각종패스 할인티켓을 여행박사에서 구입해서 가세요.
클래식s 2017.09.12 12:53  



오사카 인아웃 7일 2인 여행시 필요한 여행박사 구입 가능 티켓 가격들입니다.
클래식s 2017.09.12 12:54  
일본 여행 관련 질문은 사실 네일동으로 가세요. 하루 질문수 2개 제한이 있고 까다로운 규정들이 많이 있긴 한데 그쪽에서 자료찾으시는게 좋습니다.
이열리 2017.09.12 15:47  
옴.........ㅜㅜ 특이하시네요.
마치 국내심령스팟 다녀오는 동호회분 같은.....
근데 동경은 오로지 저 귀신나오는 집에만 가시는 건지.......?
오사카는 뭐하러 가는지에 대해서 좀더 자세히 얘길 하시면 좋앗을텐데..
비행기표를 어떻게 끊었느냐도 문제겠죠.....어디서 출발을 하는 것인지?
동경인 오사카 아웃이라는건지..아니면 동경 왕복행인지..
아직 발권전이라면 그냥 동경왕복만 끊고 동경만 다녀오는 것으로 하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등산도 동네 뒷산같은데 올라가보고 점점더 높은곳으로 가지...한방에 설악산 못가요..
돈만 버리고 양쪽 찍고온들 남는거 없을거에요.

동경, 오사카간 심야버스는 예약해서 가는게 좋구..........편도 5만원 정도면 되는데...
부산 서울간 고속버스 12시간 갇혀본 경험으로 사람 할짓은 아닌것 같아요.
예상금액 같은 경우도 꼭 두곳을 다 가야하는 이유라도 있다면 모를까..
패스권 백날 얘기한들 교토나 나라같은데 갈맘도 없는 사람에게는 해당없구..
가는김에 찍고오자 그런계획이면 동경만 가고 나머지는 안가는게 더 알차고 이득일거 같아요.
동경에도 먹을거 다있고.........굳이 의미 없는듯.
후지큐는 신주쿠 버스터미널에서 버스타면 2시간안에 도착하는거 같아요. 왕복 차비만 35000원.
그리고 잠은....사람마다 다르니 딱히.. 어딘가를 콕찝어 말하기 그렇지만
동경의 한인민박 1인당 3천엔 선에서 시작해요...시설 기대마시고..
위치나 동네분위기도 좀 봐야겠지만 위에 오사카 만원짜리  숙소는 주변이 환락가고...
홈리스 드글거리는 지역입니당.....토비타신치.....도우부쯔엥마에
숙소들이 저런가격에 워크인으로도 숙박가능한데...빈민가의 완전 쪽방 생각하시면..
모르고는 자겠지만 알고는 무서워서 못갈것 같아요..
끄라비맨 2017.09.12 16:17  
와우 다들 댓글 너무 감사합니다. 감동받았습니다 .
일단 비행기표발권은 안한상태이고요 11월중순쯤 갈예정입니다.
일단 레져같은거 좋아하고요 (레져라해서 거창한게아니라 11월말에갈 태국여행에서 코끼리타는것도 레져라생각함) 
어디를 들릴지 하나도 안정했습니다. 그냥 단순한 일정을 적어보면
오사카인으로 들어가서 유니버셜들리고 큰관람차 그거한번타고 일본 맛집들 찾아다닐겁니다.
그리고 교토로가서 쭉한번 둘러보고(여기서는 일본전통가옥등 일본냄새가 많이난다고해서 ㅋㅋ)

그담 도쿄가서 전율미궁한번갔다가 도쿄에서 아웃하려고요. 시간이되면 마리오카트도 타보고요
이런일정으로 가려고하는데 한 4박5일쯤?으로 갔다오려고합니다. 물론 너무 촉박하면 7박8일정도까지는 연기가 가능해요.  막 유적지보고 그런건 좋아하는편이아닙니다.
그냥 오사카나 도쿄 한군데 정해서 가는게 날까요 아님 심야버스이동이날까요. 아님 항공이동이 날까요ㅜ

아 마지막으로 글을 읽어보니 교토는 돌아다니면 2박3일돌아다녀도 갈곳이 너무 많다는데 보통 뭐해요?
그냥 경치랑 건물구경하는건가...해서요
대충일정잡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아 또 마지막으로 ㅋㅋ 경비는 싸면 좋겠지만 하고자하는것에 돈아끼는 편은 아니고 줄일것만 줄이는 스타일입니다. 경비는 200은 안넘었으면 좋겠습니다
블랙앤화이트 2017.09.21 15:53  
저도 다음달에 오사카 자유여행가는데 댓글들 많은 도움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태사랑이라서 일본여행 후기 올려도 될까 싶긴 한데 다녀오고 기회되면 후기도 올려야 겠네요.
질문자분도 좋은 여행 되세요~
tad0 2018.03.20 11:13  
교토에는 시온거리나 신사 같은 절이 많아서 둘러보시면 좋구요 대나무 숲 이나 옛날의 일본 ?모습 같은 볼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도쿄는 많이 번화한?곳이여서 분위기가 아에 달라요~
깜따이 2018.08.08 06:53  
오사카시에서 전차로 미노폭포?인가
당일치기 여행도 좋을것 같아요.
Stylestst 2018.08.08 07:14  
저는 후쿠오카만 가봤는데 기회가 된다면 말씀하신 곳도 방문해 봐야 할것 같아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ppasionn44 2018.11.02 13:28  
아주 싸게 빠뜻이 갔다오신거 아니시면 도쿄 추천합니다. 오사카 도쿄 둘선택지면 당연히 도쿄추천이요 ㅎㅎ주변 하코네 후지산 들리셔도 되구 근데 후지큐는 생각보다 시내에서 좀 멀더라구요 한 버스타고 두시간?은 갔던거같아요
칼치사마 2019.07.09 17:58  
여자친구가 일본에서 8년을 거주했는데요
도쿄를 추천합니다.
오사카가 은근히 볼게 많지는 않다고 해요.
일본 여행 경험이 엄청 많지 않는 이상 도쿄부터 가시는 게 좋고
아사쿠사(히츠마부시 맛집이 있습니다), 온천, 하라주쿠 등등 볼거리가 정말 많아요
저는 아사쿠사와 신오쿠보 쪽에 숙소가 있었는데 다른 여행했던 국가들에 비해 숙소도 참 깨끗했구요
공실모 2019.10.01 18:33  
그냥 저같은 경우에는 4박5일씩 두번을 갈거같은데 ㅎㅎㅎ 한 도시 잔득하게 오래 이것저것 보시는게 낫지않겠어요? 이동하시는것도 은근 힘들고 빡센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