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여행은 처음인데 잘 할수 있겠죠? 좋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자유여행은 처음인데 잘 할수 있겠죠? 좋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태국kbmjhk 10 546
9.26~10.2. 6박 8일 일정입니다. 숙소는 수라삭역입니다.

원래 이틀에 걸쳐서 카오키여우오픈주(하루), 왓포, 왓아룬 등 사원 투어(하루) 이렇게 나눠서 소화를 하려고 했는데 그냥 하루에 몰아서 택시대절해서 좀 빡시게 돌아보는건 어떤가요..그리고 나머지 시간들은 천천히 즐기면서 핫 플레이스 다니고 싶습니다. 왠지 위 2군데는 밀린 숙제를 하듯이 다녀오긴 해야할것 같아서요..^^~

블로그보니까..하루에 10만원 정도 택시대절(10시간내외)해서 돌아다닐수 있다고 하는데..

이렇게 일정 소화하는건 무리인가요? 또 동선은 맞는건지 궁금합니다.

좋은 방법 있으면 조언도 부탁드립니다.

10 Comments
클래식s 2018.08.23 13:39  
카오키여우 오픈쥬는 입장료 250bt 입니다. 택시로 방-파 이동하시는 중에 들리세요.
왕궁 왓포 왓아룬은 카오산 숙소잡고 수상버스로 타창에 내려서 가시는것도 좋습니다.
 숙소는 수라싹에 잡으시고, 저녁에 카오산 방문하신다던지, 투어를 아쏙으로 가신다던지 하시는 것보다, 카오산에서 할수 있는 것들을 몰아서 하시는게 좋습니다.
태국kbmjhk 2018.08.23 13:44  
답변감사드립니다. 숙소는 이미 수라삭에 6박을 잡아놨습니다. 제가 궁금한건 하루종일 택시를 통해서 수라삭에서 카오키여우오픈주까지 투어를 하고 다시 왕궁 왓포 왓아룬으로 투어하는 일정입니다. 시간상으로나 동선상으로 가능한지 여부와 대략적인 비용이 궁금합니다.(제 생각엔 10시간 내외로 10만원 +알파 생각하고 있습니다.
클래식s 2018.08.23 13:49  
이걸 택시 한대로 대절하지 마시고, 아침에 택시편도로 타고 왕궁가세요. 3시간반동안 왕궁왓포왓아룬 구경하신뒤, 이제 거기서 대절 하셔서 카오키여우 오픈쥬를 가세요. 택시를 탄 상태 그대로 오픈쥬를 도세요.
 tomtaxi 에 견적받아보세요. 2200 근처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태국kbmjhk 2018.08.23 13:53  
아...그런방법도 있군요..그럼 왕궁 투어후에 거기서 택시 대절해서 오픈주로..거기서 대략 4시간 정도 머물생각인데 택시를 타고 다니면서 동물들에게 먹이주고 그렇게 놀아도 될까요? 택시아저씨가 그럼 계속 같이 다니시는건가요? 그리고 일정이 다 끝나면 수라삭으로 드랍을 해주시나요? 그래도 비용이 2200근처가 된다면 그게 훨씬 나은것 같긴하네요..~~
클래식s 2018.08.23 14:00  
톰택시에 출발장소, 오픈쥬 있는 시간, 도착장소 해서 견적 받아보세요. 택시기사가 계속 운전해서 같이 도는겁니다. 오픈쥬 4시간은 꽤 긴시간이네요. 가는데 걸리는 시간 계산하면 오픈쥬 문닫는 시간까지 계시는 셈이네요. 저는 2시간으로 생각해서 말씀 드린거였네요.
태국kbmjhk 2018.08.23 14:17  
그럼 제가 방콕에 가서 tomtaxi에 연락을 해서 예약을 해야하는 건가요 한국에서 미리 예약을 하고 갈순 없는건가요? 인터넷에 tomtaxi라고 찾아서 보려니까 안나오네요?
클래식s 2018.08.23 14:29  
http://www.tomtaxiservice.com/
  한국에서 예약할수도 있는데, 원하시는 바를 정확하게 기재해야 합니다. 이런 택시회사들은 전화거시는게 제일 빠릅니다.
 톰택시, 방콕 파타야 suv innova 급 직행으로 1400에 가신분들 계시더군요.
타이프렌즈 2018.08.23 15:09  
카오키여우 오픈주는 파타야이고 왓아룬 왓포는 방콕인데 이걸 같이 묶어서 가야 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으신가요? 저라면 파타야 지역과 카오키여우를 묶어서 하루, 왓아룬+왓포에 인근 지역을 묶어서 하루 이렇게 하는게 맞는거 같네요
태국kbmjhk 2018.08.23 21:01  
답변감사합니다. 카오키여우오픈주가 파타야 가는 길목이긴 하지만 굳이 파타야를 가고 싶은 생각은 없습니다. 카오키와 왓아룬을 묶어서 가려고하는 이유는 2군데를 보긴봐야하는데 이틀에 나누어서 일정을 짜면 2일이 소비가 되는것 같아서 힘들더라도 하루에 후다닥(숙제하듯이..) 본다음에 나머지 시간을 여유롭게 즐기고 싶어서 입니다. 사실 사원을 꼭 보고 싶은 생각은 없는데 그래도 한번쯤은 들러야 할것 같아서 한꺼번에 소화하려고 하는겁니다. 제가 수라삭에 호텔에 머물기 때문에 하루에 소화하는건 어떨가 생각해 본것입니다. 무리일까요? ㅎㅎ
Zighv 2018.08.23 23:22  
하루 몰아서 하시기엔 너무 바쁜 일정이실거같아요
차라리 키오키여우오픈주를 포기하시고 다른 걸 보시는건 어떨까요?
동물을 매우 좋아하신다면 모르겟다만 그냥 주변지인이나 블로그에서 보고 가시는거라면
큰 동물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