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완나품공항 짐보관서비스(left luggage) 문의 - 이용해보신분 알려주세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  댓글이 달린 글은 수정, 삭제가 불가합니다. 신중히 올려 주세요.

수완나품공항 짐보관서비스(left luggage) 문의 - 이용해보신분 알려주세요.

Violetofu 4 2062

 

안녕하세요. 밑에 올린 글 일정문의에 답변 많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9월에 다녀와서 도움 될 수 있는 정보는 최대한 공유하도록 할게요.

 

저희 가족은 미국에서 출발해서 방콕을 여행하고, 한국에서도 2주간 머물기때문에 짐(+한국가족 선물)이 많은데요.

수완나폼 공항에 짐보관 서비스 하는 곳이 2곳 있던데 사용해 보신분들 후기 좀 알려주세요.

 

제가 인터넷에서 찾아보기로는 아이템 1개당 하루 100바트로 저희 일정에 맞춰 4박5일 꽉찬 4일, 400바트 *2개 이렇게 생각하고 있어요. 23키로 캐리어 2개를 맡길 예정이라서요. 안전한가요? 분실가능성도 마음에 염두해 두고 있어야 하나요? 혹시 가방 찾을때 문제가 되서 오전 9시 비행기인데 비행기 시간이 촉박하지 않을까 걱정도 되고요.

 

이용해보신 분들은 또 이용하실 마음이 있나요?

 

- 여담이지만 예전에 2006년인가 수완나품공항 첫 오픈하는 날 갔다가 수화물 다 잃어버릴뻔하고 공항에 갇혀서 열몇시간 있었던게 생각나서요. 도와주는 직원들 태도도 얼마나 느긋한지.... [오늘은 우리 생일이니깐 같이 축하해주면서 기다려줘라 하면서 떡하고 국수 먹으라고 하고...] .. 답답했어요. 

 

 

 

추가로 저희 가족같은 상황에서 어떤게 더 나을까요?

 

1. 인천에 경유시 짐을 다 찾아서 - 한진택배로 짐을 친정으로 보내고 - 다시 체크인하고 방콕행 비행기를 탄다.

    (캐리어 두개 박스 포장 2만원+ 서울지역으로 택배 2만4천원)

    - 총 가격 4만 4천원, 경유시간은 안정적으로 여유있으나, 14시간 비행 후 새벽 4시에 처리하기 피곤함.

 

2. 미국 출발시 짐은 방콕까지 보내고, 인천공항에서 간단히 몸만 환승 수속후 - 방콕공항에 짐을 맡긴다.

    (캐리어 두개 꽉찬 4일 800바트 / 약 2만 4천원)

    - 총 가격 2만 4천원, 가격면에서 저렴하고 인천공항에서 여유있지만, 분실에 대한 불안함. 

 

 

 

조언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4 Comments
울산울주 2018.08.13 07:45  
분실. 도난이라
작년인가 그런 뉴스도 있었죠

방콕공항 용역 직원들이
환승 승객들 가방 뒤져서 귀중품 빼간 것

태국 정부에서 심각히 대처해서
다시는 문제없다고 장담은 했습니다만...

제 경우를 보면
수안나품. 돈므앙 공항. 화람퐁 기차역등
가방을 수시로 맡겼는데요

한 번도 도난. 분실은 없었어요
하기야 고가품이라고 해봐야 노트북 정도

분실해서 안되는 무엇이면
가방을 비닐 랩으로 싸버리는 것도 방법
Violetofu 2018.08.13 08:09  
분실해서 안될만한 물건은 여행중에 안가져갈 예정이지만, 분실하면 즐거운 여행의 기분을 망치니깐요.
방콕공항에서 예전에 그런일이 있었는지는 몰랐네요. 흠. 한국에서 보내고 가야겠어요.
클래식s 2018.08.13 09:36  
https://system.bellugg.com/Public/Introduce
 벨러그는 수완나폼 공항에서 맡기면 7일간은 추가요금 없습니다. 반면에, 공항 2,4층 짐보관소는 1일마다 추가요금입니다.
Violetofu 2018.08.13 10:15  
벨러그에서 예약할까해서 찾아봤는데 샌딩서비스라서 그런지 수완나폼 드랍, 수완나폼 픽업 하니깐 예약 진행이 안되더라고요. 그리고 크기때문에 기본 요금? 제 가방 사이즈가 450불 (2개)라서 짐 보관소가 더 저렴해 알아본건데 물건들을 혹시라도 분실하면 여행마치고 한국으로 돌아가 다 새로 사야해서.. 그냥 한국에다 두고 편하게 여행을 가는 쪽으로 결정했어요. 지난글에 이어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복많이 받으세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