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매운 음식 또는 식당 추천 부탁드립니다.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진짜 매운 음식 또는 식당 추천 부탁드립니다.

불타는태양 5 595
안녕하세요.
저는 매운음식을 진짜 좋아하는데요. 신길동 짬뽕도 완뽕을 제가 좋아서 몇차례 했을 정도로 보통사람들보다 더 매운음식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이번 방콕 여행도 기대를 많이 하는데요. 근데 유투브나 여러글을 봐도 매운음식이라고 해봐야 똠양꿍 정도밖에 설명이 안되있더라구요. 그것도 그저 맵다고는 하지만 일반인 그냥다 먹을수 있을정도? 헥헥거리진 않더라구요

현지 매운음식 매니아층이 즐겨먹거나 좋아하는 매운음식엔 어떤 종류가 있나요? 한국식으로는 매운닭꼬치, 짬뽕류, 떡볶이류, 매운족발, 닭발등 여러 종류가 있는데... 면요리부터 육류까지 어떤 음식 종류 및 이름이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숙소를 아속역 근처로 잡았는데.. 식당까지 알려주시면 더 감사하겠습니다.

맵게 해달라.. 맵게 먹고싶다.. 이 메뉴 중 매운음식이 뭡니까.. 라는 표현을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컨셉중 하나가 매운음식 탐방인데 더 조언 해주시고자 하는 부분 있으면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5 Comments
이열리 2018.07.27 20:32  
헉.....제가 경성대 지점에서 완뽕하려다가 빤스까지 싹 젖고..
끝내 인증사진과 명판을 달지 못했던 짬뽕을....정말 엄지척!
뽀뽀송 2018.07.27 20:46  
태국어로 맵다는 '팻'입니다. 태국말로 강조할 때 쓰는 표현이 단어 반복입니다. '팻~팻~'이라고 말하면 진짜 맵다란 뜻이 됩니다. 쏨땀을 주문하더라도 솜땀 팻팻 이라고 말하면 고추 많이 넣어서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매운맛이 고추에서 오는 건데, 시장가서 눈에 보이는 고추 종류 다 사서 먹어보는 게 어떨까 싶네요. 생으로 먹어야 제맛이죠.
우유탄쬬리퐁 2018.07.27 22:30  
노점 꼬치 파는데 보면 현지인들은 꼬치랑 고추를 같이 먹곤 하죠. 한번 시도해보시길...
Satprem 2018.07.28 02:16  
제가 먹어보았던 가장 매운 타이 음식은 '깽따이 쁠라'였습니다.
불타는태양 2018.07.28 11:50  
정보 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