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전거 투어 해 보신 분!!!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  댓글이 달린 글은 수정, 삭제가 불가합니다. 신중히 올려 주세요.

방콕 자전거 투어 해 보신 분!!!

오징어와가자미 6 941

방콕 자전거 투어가 너무 끌리네요

 

그런데 동행분이 자전거가 좀 서툴러서...

 

 

교통지옥 방콕에서 자전거는 위험하지는 않은지요?

 

한낮의 무더위는 견딜만 한지요??

 

 

 

 

 

 

6 Comments
클래식s 2018.07.13 18:16  
그분이 자전거 타실 체력은 충분하신가요? 자전거 서툴면 타지 않는게 좋습니다. 방콕 코셀이나 스파이시 로드가 가는 코스들 상당히 좁고 난간없는 좁은 강변 시멘트도로를 타는 코스들이 있습니다.
 방콕 자전거여행 블로그에 체험후기들과는 다르게 저는 체력과 경력이 안되면 안타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자전거 여행은 서양인들이 대부분인데 체력들이 좋습니다. 한분이 체력이 안되면 전체적으로 느리게 맞춰줘야 될수 밖에요. 놔두고 갈수가 없습니다.  자전거가 서툴면 어떤 사고가 나도 이상하지 않은 도로상황들입니다.  팀에 인원이 많으면 가이드가 2명이 붙고, 적으면 선발로 1명만 붙습니다. 길만 안내할뿐 사고까지 책임져줄 상황이 안됩니다.
클래식s 2018.07.13 18:19  
반실라핀이나 산타크루즈 성당에서 스파이시로드와 코셀 팀들을 보았고, 방끄라차오에서도 20여명을 인솔하는 팀을 봤습니다. 방끄라차오는 차량이 적은 편이라 나름 추천합니다.  이곳이 제가 가본곳중에 가이드 없어도 되고 제일 무난하더군요. 공원한바퀴는 정말 안전합니다. 비용도 저렴합니다.
 렌트자전거 비용 1시간 30. 종일 60bt 뿐입니다. 초보분이시면 이리로 가세요.
그리고 가시기전에 자전거 연습 충분히 하고 가게하세요. 갑자기 타면 근력 지구력 다 딸려서 힘들겁니다.
클래식s 2018.07.13 18:21  
한낮의 무더위는 날을 잘못잡으면 고생길입니다. 날이 시원해도 자전거 페달을 오래 밟다보면 금새 얼굴이 시뻘개지지요.  같이 가시는분 자전거를 여행코스에 맞게 4시간 정도는 쭉 타고 밟을수 있는 체력이 될지 확인하고 가세요. 무작정 가셨다가 포기하면 민폐됩니다. 기준이 자전거 잘타는 서양인들과 보조를 맞춰야 되니까요.

그외에는 룸피니파크 입구에서 빌려서 파크 안에서만 도는 방법이 있습니다.
나우태 2018.07.14 09:49  
잘은 모르겠지만 태국 날씨 장난 아니고 차 엄청막히는 교통지옥이라 자전거 투어가 괜찮을지 걱정이네요~행여나 사고라도 나면 큰일 나니 조금 외곽으로 안전한 코스로 선택하세요
청주방타 2018.07.14 10:41  
그 더운 날씨에 자전거.. ㄷㄷㄷ 체력 엄청 오지게 달듯 그리고 오토바이 조심하세연
세계1주일 2018.07.14 16:20  
위험하고 더워서 힘드실꺼같아요 방콕 일주일째 자전거를 본적이 없습니다 ㅋ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