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아버지로 등록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병원 아버지로 등록

Crazy747474 3 642
안녕하세요.
염치를 무릎쓰고 고민이 많아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현재 저는 태국 여자친구가 있고 만난지는 약 7개월 정도 되었습니다. 태국에서 직접적으로 만난 것은 아니고 이 친구가 승무원이라 한국에서 자주 만나서 관계가 발전한 케이스 입니다.
피임을 계속 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이 친구가 임신을 한 상태이며 현재 업무도 그라운드로 변경한 상태입니다.

1. 피임을 했기에 임신을 생각조차 하지 않았고 임신 사실을 안것은 불과 몇일 전입니다.
2. 좋아하는 감정은 크긴하지만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고 상황상 중절 또한 고려한 것은 사실입니다.
3. 다만 해당 나라의 종교적인 것과 마인드가 달라 이 친구는 아이를 낳을 것을 고려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4. 도망가거나 회피할 생각은 없으나 솔직한 심정은 아이를 낳을 생각도 없습니다.
5. 미래에 take를 하더라도 현재는 그러기 불가한 상황이라 최대로 해줄 수 있는 부분을 하려고 합니다.
6. 낳는것을 이친구는 선택했기에 저에게 따로 원하는 것은 없으나 이런 상황이 더욱 힘들게 하여 문의 드립니다.

가족 인사는 할 생각인데 병원가서 등재해야할 것이 있나요?
어떤 부분이 이 나라 사람들의 마인드고 어떻게 하는것이 최선일까요....
3 Comments
sagi 2018.06.14 16:19  
현명한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뽀뽀송 2018.06.14 16:31  
병원에 보호자 이름 쓰는 것 외에 따로 등재할 건 없을 거에요. 다만, 서비스 좋은 병원에서는 관청에 출생신고 대행을 해주니까, 그 때 등록할 때 여권 주면 됩니다.
vividsyd 2018.06.14 22:46  
우리나라에 모든걸 준비하고 애 낳는 사람 없을겁니다.
그리고 태국의 경우 불교국가이며, 중절수술은 살생이라고 여겨 애 아빠가 없어도 절대 중절수술은 안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