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무앙과 수안나품 공항이 차이가 많이나나요?(카오산로드 갈때) / 에어아시아의 느낌(?)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돈무앙과 수안나품 공항이 차이가 많이나나요?(카오산로드 갈때) / 에어아시아의 느낌(?)

카오산에서봐요 7 739

안녕하세요 군생활 50일 남은 군인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와 같은 날에 전역하는 동기와 

 

태국 여행을 가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시작부터 난항인게 해외여행을 별로 즐겨보지 못했던 저희 둘은

 

항공사를 선택하는데에도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1. 출발을 5월 25일로 생각하고 있으며 2.비행기 값은 최대한 아끼려고 합니다.

 

3.에어아시아의 평판이 그리 좋지 않은 것은 싸지방에서 검색해봐서 알고는 있으나 20대 초중반 

 

남성이 견디지 못할정도로 불편한가요?

 

그리고 검색해보니까 돈무앙은 입출국이 불편하다고 들었습니다.

 

그런데 도착지를 돈무앙과 수안나품으로 했을때 돈무앙이 13만원 가량 싸서 현재 고민입니다.

 

태국 여행 초행길인데 돈무앙으로 가서 얼타지 않고 카오산까지 잘 올 수있을까요??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사랑해요 횐님들!!!♡

7 Comments
혠니 2018.03.21 20:54  
도움이 되실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그냥에어아시아 결제했어요ㅜ우리나라로 따지면 인천공항이랑 김포공항 같은 느낌이라고 하더라구요 돈므앙은대신 입국수속이 좀더 빠르데서 그거의 위안을 얻고..면세품 꼭사시거나 그러지 않는이상 저렴하게가심이ㅜ
Satprem 2018.03.21 21:03  
카오산 갈 때는 돈므앙이 약간 가깝고, 조금 저렴하게 갈 수 있는 방법도 많은 편이죠.
비행기를 대중교통이라 생각하며 저렴한 것을 원한다면, 에어 아시아도 크게 불편하지 않으리라 여겨집니다.
하지만 위탁 수하물이 있고, 기내식과 좌석 지정 등의 선택 사항이 필요하다면,정확하게 계산해서 가격 비교를 해야 될 듯 싶네요.
앨리즈맘 2018.03.21 22:41  
오십대 아줌마인데  위탁수하물없이 잘타고 다녀요
날자보더™ 2018.03.21 23:46  
기체는 우리나라 저가항공사보다 커요. 좌석 자체도 미세하나마 쬐금 더 넓구요. 딜레이가 좀 있는 편이기도 합니다.
즐거워라~ 2018.03.22 13:34  
에어아시아 멀쩡한 뱅깁니다. 위탁수하물이 없고 기내에서 아무 것도 안 주고 개인 모니터 없는 것만 빼면 똑같습니다. 뱅기 타기 전에 밥 먹고, 물이랑 간식 좀 챙기시고, 책 한권 갖고 타시면 됩니다.

저 개인적으로 이코노미는 대한항공을 타건 뭘 타건 다 불편합니다. 참고로 180센티미터 키에 95키로그람인 제 남편 말로는 별 차이 없다고 하네요.
카오산에서봐요 2018.03.22 18:31  
여러분 정말루 감사합니다 ㅜㅜ 다음에도 궁금한거 있으면 얼굴에 철판깔고 여쭈러올게용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국외에 계신분들은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 국내에 계신분들도 안전하고 즐거우셨으면 좋겠슴다!!
GunitE 2018.03.27 17:24  
군인 뭐라하는건 절대 아니구요. 군대 물이 덜 빠져서 불편함 못느끼실수도 있겠네요. 단지 위탁수화물이 없으므로, 추가 후 가격을 비교해 봐야 하구요, 추가 안한다면 에어아시아 충분해요. 위탁수화물이 필요한건 액체류(샴푸 아직 필요 없죠?)가 있는 경우와 무거워서 끌고다니면 피곤하기 때문인데, 제대군인이시면.. 뭐...ㅎㅎ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