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 렌트카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  댓글이 달린 글은 수정, 삭제가 불가합니다. 신중히 올려 주세요.

파타야 렌트카

비전문가 3 1364

안녕하세요.6월경에 파타야 4박5일 4가족 여행을 하려고 합니다.

 

랜트카를 빌리려고 하는데...

 

질문이 있습니다.

 

1.파타야에서 랜트카로 운전시 위험한 부분은 없는지 궁금하네요.방콕 시내의 경우 도로 시스템도 햇갈리는 부분이 많고 오토바이도 많아서요.

 

2.주차 문제가 어려울지요?식당이나 쇼핑등으로 인해 주차 할곳이 마땅하지 않는 부분이 많은지?

 

3.혹시 도난등의 문제가 없는지요?동남아 쪽이 렌트후 도난 당하는 사례도 몇번 봐서요.

 

그외 주의점이 있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Comments
클래식s 2018.03.07 13:38  
1. 오토바이야 태국 어디든지 많습니다만 교통 정체되는 시각대 말고는 운전하는데 특별히 어렵다고 생각되지 않습니다.

2. 쇼핑몰이나 주차장 확보된 장소에 주차를 하고 다니시면 됩니다. 숙소를 좀티엔 같은 외곽으로 잡으시면 외곽 관광지 이동이나 주차가 훨씬 더 쉽습니다. 외곽의 숙소들이 교통문제를 빼면 가격도 더 저렴한 편이고요.

3. 도난은 걱정할 수준 아닙니다.
 주중 퇴근시간대에 파타야 시내근처에서 이동하지 마세요. 정체 심합니다. 외곽에 숙소잡으시고 외곽관광지를 주로 다니세요.
뽀뽀송 2018.03.07 16:08  
1. 파타야는 도로가 단순해서 길 헷갈릴 일은 없어요. 구글 네비만으로도 충분히 운전 가능합니다. 도로폭이 넓어서 접촉사고가 거의 나지 않아요.
2. 도로 위의 보도블록에 빨간색 빗금 페인트칠이 된 곳은 정차 불가지역입니다. 주로 교차로 부근 20미터 내외는 주차든 정차든 안하시는 게 좋아요. 그 외에 검은색 빗금친 곳은 가능하고, 메인 파타야 해변도로만 아니면 주차로 문제될 일은 없어요.
3. 양아치 가게는 스페어키 들고 차량 몰래 따라다니다가 정차된 차 훔쳐서 손님한테 뒤집어 씌우는 경우도 있다고 해요. 안 당하려면, 가게 상태랑 보험, 손님들의 리뷰, 적절한 가격까지 잘 고려해서 빌려야지요. 차량 사고 시 얼마까지 보증되고, 현재 보험 보장금 얼마나 남았는지, 차량 도난시에는 어떻게 조치해야 하는지 등등 미리 확인하는 게 좋아요.
비전문가 2018.03.22 19:33  
답변 감사합니다.메이저 렌트회사에서 빌리면 큰 문제는 없겠네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