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 컴플레인 어떻게 하나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  댓글이 달린 글은 수정, 삭제가 불가합니다. 신중히 올려 주세요.

에어비앤비 컴플레인 어떻게 하나요?

솔에눈 3 783
도착시간을 알렸는데도 호스트가 열쇠를 나두지 않고 연락이 안되는데 어찌 컴플레인해야하나요...
새벽에 도착해서 외진 곳이라 어디 갈 방법도 없네요..
욕이란 욕은 다 하고 싶으나 전화도 안받고...
3 Comments
메르쏘 2017.12.17 08:21  
홈페이지 고객센터에 전화번호 있습니다. 한국어 통화하시려면 한국영업시간대 저녁 7,8시까지 전화하셔야할겁니다
블레씽피아노 2017.12.17 23:26  
어머 ㅠㅠ 저도 그런적 있어서 국제전화쓰면서 연락했었어요
앨리즈맘 2017.12.18 00:41  
그래서 에어비앤비 비추요  ㅜㅜ 진짜 ㅜㅜ 전 메일로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