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s님 답변에 너무 감사드리며 깐차나부리 또 질문입니다.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  댓글이 달린 글은 수정, 삭제가 불가합니다. 신중히 올려 주세요.

클래식s님 답변에 너무 감사드리며 깐차나부리 또 질문입니다.

달따러 5 1841
안녕하세요.
 
너무 자세한 답변에 선물이라도 뭐 하나 해야겠다는 마음이 듭니다. 거듭 감사합니다.
 
깐차나 부리에서는 플로이란 게스트하우스가 추천이 많아서 거기서 숙박을 할까 합니다.
원래는 죽음의 철도, 뗏목, 코끼리, 그리고 전쟁 박물과 정도 보고 그냥 주변을 자전거타고 경치 구경이나 하면서 이틀정도 보내고 방콕으로 올려고 예상을 했었습니다. 글 읽어보니 깐차나 터미널에서 에라완 가는 버스가 있다 하니 한번 다녀와도 되겠습니다. 그럼 깐차나에서 하루 더 머물수도 있겟습니다.
짜여진 일정이 아니라서 유동성 있게 움직일 수 있을것 같습니다. 
 
질문
1. 3일날 공항에 내려서 바로 깐차나 갈려고 하니까 아눗싸와리에서 롯뚜를 탈까하거든요.
   남부터미널까지는 너무 멀어서 부득이하게 클래식s님 추천대로 버스는 못탈듯 합니다. 바로가서 짐도 숙소에 풀고 나와야 할것 같습니다.그런데 글 검색하다가  보니 공항에서도 있다고 하시니 짐 때문에 공항에서 바로 출발하는 방법도 있을듯 한데 공항롯뚜와  아눗싸와리 롯뚜 둘 중 어떤걸 추천 하시나요?
 
2. 깐차나 지도 보니까 숙소에서 깐차나 버스 터미널까지 2km정도 되던데 썽태우 이용 가능하겠죠?^^
 
3. 뗏목 이랑 코끼리 타는 곳은 숙소에서 어느 정도 거리에 있으며 교통수단으로는 썽태우 또는 미니버스 이용하면 되나요?
 
4. 방콕 오늘길에 담너싸두악을 거쳐서 올려면  정기적으로 운행되는 롯뚜 말고 다른 롯뚜를 따로 예약 해햐 하나요? (담넌싸두악에 내려도 되지만 짐이 있어서 차량을 대기 시켜 놓았다가 그 차량을 타와 와야 할것 같습니다.물론 비용은 더 지불해야 하겠지요. 힘들면 담넌사두악에 내려서 짐 가지고 구경하다 가도 됩니다. 여행이 체험이죠 뭐^^)
 
중간 중간에 부딪히면서 실랑이도 하고 하겠지만 그것도 그나라 문화를 익히는 재미라고 생각이 듭니다.
혹자는 늙은 사람은 여행가면 경치 구경을 하고 젊은 사람은 사람 구경을 한다던데 나는 어디쯤일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다시 한번 클래식s님의 아낌없는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5 Comments
클래식s 2012.12.10 22:14  
1.  깐짜나에서 공항으로 1인 500bt 로 가는건 확실한데 그 반대방향은 확실치가 않습니다.
그리고 11인 대가족이면 그냥 한인업소에 미니밴+기사 대절해서 공항에 대기시켰다가 깐짜나 숙소까지 이동하시는게 그 무엇보다도 저렴하고, 편안하고, 확실한 방법입니다.  이동시간만 3시간 30분에서 4시간 가까이 걸릴수도 있습니다.  가능하시면 이방법으로 하세요.

2.  그냥 미니밴 하시는걸 권하지만 버스가 아닌 다른 교통수단이시라면 숙소앞에서 내려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파란 순환 성태우는 사실 많이 기다려야 합니다. 그리고 터미널 안에서 호객꾼들 극성이 대단해서 기다리시다보면 조바심 때문에 알면서도 툭툭이 흥정에 넘어갈수도 있습니다.
달따러 2012.12.10 22:19  
잘알겠습니다. 한인업소 찾아서 미니밴 타고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클래식s 2012.12.10 22:24  
3. http://goo.gl/rIuL7  깐짜나 뗏목투어 이용기 ( 내리는곳의 현수교 사진을 보세요)
http://goo.gl/maps/1Adwo  다리 위치 (남똑역 2km 인근)

Somnuek Elephant Camp
http://goo.gl/3HL1p
http://goo.gl/maps/aeyLf

 숙소와 거리는 직선거리 60km 정도입니다.  깐짜나 기차역-남똑역 하차후 대기하는 썽태우를 이용해서 이동은 가능하나 가셔서 바로 뗏목투어가 가능한지는 모르겠습니다.  여행사 투어이용하는 사람들과 시간이 맞아야 하는지 어쩐지는요.
 일단 여기 가셔서 바로 타실수 있으면 타시고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면 뭐 근처 싸이욕 너이 폭포 구경하면서 시간 맞추셔도 됩니다.




http://www.elephantpark.com/pang_chang.php
http://goo.gl/maps/v8JrY 코끼리캠프 위치 / 뗏목 투어도 소개해주는걸로 내용이 나오네요.
 자체적으로 뗏목투어도 운영한다면 여길 가셔서 둘다 하시는 방법도 있겠네요.  위치는 이걸 보고는 정확하게 찾기 힘들지만 가시는 길에 코끼리 사진으로된 이정표가 계속 나옵니다.

 차량으로 에라완을 선택하셨으면  그날 쓸수 있는 시간이 그렇게 많지 않은데 호랑이 사원도 가실수  있습니다. 입장료가 500bt 씩이라 너무 비싼게 문제지만요.

http://goo.gl/maps/Lz2rR 호랑이 사원
클래식s 2012.12.10 22:34  
4. http://goo.gl/zv16x 깐짜나 - 담넌간 교통수단 : 참고자료.

 깐짜나에서 담넌까지는 버스+버스 같이 대중교통은 갈아타야지만 가능합니다.  방콕에서 타고온 미니밴을 몇일간 쭉 대절하시는 경우가 아니면 숙박촌 근처의 여행사에서 미니밴을 대절 하셔서 담넌,암파와를 보시고 방콕 가시는 방법을 선택하세요.




http://goo.gl/maps/c9kEi  깐짜나 관광지+숙소
http://goo.gl/maps/Wg4gn  암파와, 담넌
달따러 2012.12.10 22:39  
잘 알겠습니다. 정말 신이십니다.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