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라완에서 록밸리 허브 스파 가는 방법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에라완에서 록밸리 허브 스파 가는 방법

앝소녀 3 626

따로 투어는 이용하지 않고 대중교통으로 가려고요

에라완에서 내려와서 썽태우나 뚝뚝 타고 록밸리 스파 가는 배가 있는 River Kwai Village Hotel까지 갈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30키로가 좀 넘던데... 요금은 얼마일지..

 

온천 웹사이트도 예전에 만들어 두고 사용을 안하는것 같더라구요 입장요금도 없고,,

투어상품말고 개별적으로 록밸리 허브 스파 다녀온 분 정보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3 Comments
클래식s 2017.08.16 23:27  
https://goo.gl/Vm6fcb



에라완에서 터미널까지 갔다가 버스를 갈아타고 지도상 위치에서 내린다 한들 1.8km 의 이동의 문제가 남습니다. 에라완부터 깐짜나방향으로 버스타고 돌아갔다가, 다시 버스타고 오셔서 히치하이킹으로 리버콰이 빌리지 호텔 가셨다가 보트타고 가신다.. 아마도 3시간 이상 걸릴거라 예상합니다.

이런 이동은 하지 마세요. 에라완과 통파품으로 가는 버스 속도가 매우 느립니다. 버스배차도 1시간 간격이고요.  예를 들어서 에라완에서 오후 2시 출발이라고 치면 대중교통으로 록밸리 도착이 5시가 되버립니다.  록밸리 도착하면 뭐 할시간도 없이 바로 다시 깐짜나 이동해야될 타이밍입니다.

당일에 에라완과 록밸리를 다니시려면 택시를 반나절 이상 대절하시던지 렌트카나 렌트오토바이를 해야 시간적 여유가 생깁니다. 대중교통 이동으로는 에라완 한개만 하세요.

현지 열악한 대중교통 상황때문에 계획 자체가 무리입니다.
클래식s 2017.08.16 23:28  
https://goo.gl/LgXAy4



에라완 주차장에서 빈택시를 찾아서 흥정을 할수 있다면 이동이 가능하겠지만 불확실한 방법입니다.  에라완에 툭툭이 대기같은건 없습니다.
앝소녀 2017.08.19 21:08  
그래서 다들 투어를 이용하나봅니다. ㅠㅠ 오토바이를 탈 줄 몰라서... 깐짜나에서 택시 대절을 하루 해서 에라완이랑 스파 다녀오는게 투어보단 여유 있겠죠? 택시 하루 대절비용은 방콕과 비슷할까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