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택시 바가지 문의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우버택시 바가지 문의

역곡동프리덤 5 833
안녕하세요. 이제 막 태국 여행에 빠지게된 초짜 여행객입니다. 이번에 처음 방콕 방문하면서 우버 택시를 알게되었고 어제 처음으로 잘 사용하였습니다.
 승차거부 안당해도 되고 잔돈 결재나 바가지염려도 없어 괜찮다고 생각하고 오늘 다시 시도 하였습니다. 쏘이삼센4에서 방콕 북부터미널까지 15분-20분 정도 승차하였는데 버스타고 한참뒤에 확인해보니 승하차 위치가 두배정도로 변경되어있고 톨비까지 청구되어있었습니다. 톨비는 기사가 중간에 요구해서 50바트를 이미 드렸고요.
 우버 앱에 고객지원센터가 있어 메세지는 남겨놓았는데 수정을 해줄까요? ㅠㅠ
 원래 우버사용할때 내리기전에 이런부분도 확인하고 내려야되는건가요? 처음 여행이라 여기저기서 호갱되고 있습니다 ㅠㅠ
5 Comments
마오하 2017.07.16 15:47  
방콕에 살면서 가끔 우버를 이용하는데 톨비 요구하는 기사를 한명도 본적도 없고 톨비는 자동으로 요금에 추가가 됩니다. 요즘 부쩍 톨비 부분이 문제가 많아서 중복 청구가 많이 되니 잘확인하시고 문제가 있어면 컴플레인 제기하세요. 저도 톨비 두번이나 오류나서 청구 오청하니 15분뒤쯤 신용카드 결재 부분에서 취소 받았습니다.  우버기사 톨비 요구 안합니다.
창시기 2017.07.16 16:15  
우버택시 무슨 차없는데서도 복잡한시간대라고 비용 두배 세배 청구될떄있더라구요.
사버미 2017.07.16 18:32  
우버가 날씨, 교통정체 등 이것저것 고려해서 다 청구가 되요
다른나라에서도 마찬가지규요
역곡동프리덤 2017.07.16 18:42  
픽업위치와 드롭위치를 운전자가 변경해서 고의로 금액을 올렸어요ㅠ 이게 왜 가능한건지...아무튼 우버 고객 센터에 항의했더니 금액을 반으로 줄여줬어요. 일요일에도 열일해주신 우버고객센터분께 감사. 이정도 바가지는 큰금액은 아닌데 엄청 기분이 상하네요. 그래도 또 이렇게 하나 배워갑니다
불의를보면쌩깜 2017.07.17 15:43  
우버 이번에 처음 사용해 봤는데, 흥정의 짜증을 덜어 낸 부분 말고 비용적인 부분에선 큰 메리트가 없지 싶더라고요ㅡㅡ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