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 근처 적당한 콘도를 찾습니다....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공항 근처 적당한 콘도를 찾습니다....

우쩔거나 2 610

안녕하세요. 

 

수완나폼 공항에 직업이 생겨서 그곳으로 숙소를 잡으려고 합니다. 최소한 일년정도는 혼자 살고, 그 이후에 집사람이 합류할 생각입니다. 일년간은 혼자 지내는데.. 

 

저번에 혼자가서 공항 근처의 콘도를 알아보는데..  별로 없더라구요.. 대략 2만밧 정도 예산을 생각하는데.. 방은 두개정도.. 제가 한개는 사용하고... 혹시 지인이 놀러오면 방하나 편하게 쓰시게 내어줄려고요... 왠만하면 깔끔하고 좋은데 지내고 싶거든요.. 

 

근처 몇군데 다녀보았는데... 대부분 만밧 이하의 저렴한 콘도나 아파트는 있지만 이만밧 정도되는 곳은 없는 것 같고.. 그때는 삼일간의 짧은 일정으로 가느라 못 봤는데.. .방나트라 도로상으로는 어떤가요? 꽤 규모가 큰 콘도들이  있던데.. 혹시 추천해 주실만한 아니면 그냥 정보같은 것이 있으면 좀 부탁드립니다. 

 

방콕은 워낙 막혀서 쉽게 출퇴근 하는 것이 만만치 않겠더라구요.. 아이들은 전부 대학 다니니 같이 살 일은 없고..일단 회사 계약이 삼년이니.. 선배 교민분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7-05-29 11:39:20 그냥암꺼나에서 이동 됨]
2 Comments
sun123 2017.05.29 13:58  
에어폿링 역중에 후아막이라고 있어요!
그 역에서 내리면 바로 옆에 콘도가 있습니다. 룸피니..공항가는것도 방나뜨랏보다는 더 편리 합니다.
운전을 하신다면 바로 공항가는 고속도로가 있구요! 그렇지 않고 교통편을 이용한다면 에어폿링 타면 30분도 안걸리고 공항까지 가니깐요!
콘도 옆엔 슈퍼와 맥도날드, 피자, 아이스크림, 은행, 미용실, 세븐, 마사지, 식당 등등 있는 곳도 있어요!
Lumpini condo srinakarin - Huamak station
구글지도에 검색해서 위치 보세요!
우쩔거나 2017.05.29 23:05  
조언 감사드립니다. 일단 리스트에 넣엇다가 제가 들어가는데로 가봐야겠네요.. 혹시 가격이나 크기 등은 모르시죠? 어쨋건 조언 다시 한번 고맙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