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심연장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유심연장

살다보면2016 3 778
클래식님께서 알려주신 트루 7일 2G 상품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잔액 33바트에서 50바트를 오늘 추가 탑업했고요.
지금 사용중인 상품을 한번더 신청하면 기간이 연장 되야 하는거 맞죠?
사용기간은 제대로 연장되었는데 데이터는 기간도 용량도 그대로입니다.
뭐가 문제일까요?
3 Comments
클래식s 2017.04.22 15:09  
먼저 쓰던 상품을 다 쓰시면 2GB 시작 될겁니다. 문자메세지 온 캡춰화면을 올려주세요.
유효기간은 충전하면서 연장되는것이고, *900*1954# 통화를 제대로 누르셨다면 상품관련 문자가 왔을겁니다.
 오늘 다른분도 그러시던데 충전코드를 잘못눌러서 신청안된체로 잔액소진해서 인터넷 쓰시는 분들이 가끔 계시네요.
살다보면2016 2017.04.22 17:02  
상품신청(*900*1954#통화)은 제대로 한것이 확실합니다.
캡춰화면은 사이즈를 줄일줄 몰라서..ㅠㅠ
참 탑업을 훼미리마트에서 했는데 그건 상관없죠?
클래식s 2017.04.22 17:04  
그건 상관없습니다. 잔액잔량조회후 문자메세지 캡춰화면이나, 트루아이서비스 뷰디테일 패키지 화면을 올려주실수 없으시면 알수가 없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