톤부리역 에서 깐짜나부리역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톤부리역 에서 깐짜나부리역

온눗사랑 3 869
고수님들 부탁 드릴께요..
여긴 온눗역 인근 인데요..톤부리역 에서 깐짜나부리역 까지 갔다오려구요.일요일 아침보단 월요일 아침이 좋을지요..그리고 톤부리역 까지 어떻게 가면 좋을지요..언눗역에서요..
하루에 두번 있다는데..톤부리역 열차 출발시간과 깐짜나부리역 에서 출발시간도 부탁 드릴께요..
꼭 한번 다녀오구 싶은데..정보가 별루 안보여 지네요..가면 콰일강 다리 볼수 있죠?!!
3 Comments
요술왕자 2017.02.12 00:43  
톤부리역에서 깐짜나부리까지 가는 기차가 무척 느리고 지루합니다. 그래서 힘들어요.
당일로 갔다 오려면 여행사 일일투어로 하시고요, 직접 가신다면 2박 이상하시고, 깐짜나부리까지는 롯뚜나 버스 이용해서 가시고 기차는 깐짜나부리-남똑 구간을 즐기는 것만으로도 차고 넘칩니다.
깐짜나부리에서 남똑 가는 건 06:07, 10:35, 16:26 세번있는데 16:26 이건 너무 늦어 안되고 앞에 두개 중에 편한걸로 타심 됩니다.
클래식s 2017.02.12 00:59  
꼭 톤부리에서 타실필요는 없습니다. 온넛에서 511 타고 딸링찬역 가까이까지 타고 가셔서 택시로 갈아타시고 가서 타세요.
 기차로 남똑까지 쭉 가셨다가 돌아오는 기차로 콰이강의 다리역에 내려서 콰이강의 다리 구경하고 일박 하심이.. 에라완은 다음 날 가시고요. 이렇게 기차로만 왕복하시는거 지루하고 힘들어 보입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