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차나부리질문인데ㅜㅜ도와주세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  댓글이 달린 글은 수정, 삭제가 불가합니다. 신중히 올려 주세요.

칸차나부리질문인데ㅜㅜ도와주세요..

방콕간다이제곧 3 2025
일일투어를 계획했는데 후기를 읽다보니 시골특유의 한적한 느낌이 끌려 2박을 하려 합니다~~

근데, 대다수분들이 투어로 가지 개인적으로 가시진 않은 관계로 정보가 많이 부족해 이렇게 글을 올려요..

첫날
카오산에서 롯뚜 첫차(6:00a.m예상)를 따고 칸차나부리로 가서 죽음의열차를 탈 예정인데.. 남똑까진 갈 필요없는거 같아서 투어하시는분들이 대거 내리는 역에 내리고 싶습니다. 거기서 다시 칸차나부리로 돌아오는 교통수단이 있을까요..?

또 투어분들이 하시는 뗏목타기도 하고 싶은데 투어이용이아닌 개인적으로 할 수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ㅜㅜ
3 Comments
클래식s 2012.10.16 13:21  
클라쎄 케이브가 있는 http://goo.gl/maps/8lsrc  Tham Krasae Railway Station 에서 어쩌다 보니 90분간 있어봤습니다. 현지인 커플이 클라쎄 케이브 구경한다음에 남똑역으로 이동하려는지 기차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그 시간동안 기차 말고는 아무런 대중교통수단도 없었습니다.  버스가 지나다닐만한 위치가 아닙니다.
 여기서 내리신다면 기차타고 돌아가시는 방법밖에 없을듯 합니다.  아니면 다른 분들처럼 남똑역-썽태우-싸이욕노이 가서 버스타고 돌아가시던지요.

http://goo.gl/rIuL7  깐짜나 뗏목투어 이용기 ( 내리는곳의 현수교 사진을 보세요)
http://goo.gl/maps/1Adwo  다리 위치 (남똑역 2km 인근)

깐짜나 숙박촌에서 현지여행사를 통해 위치와, 시간, 가격 같은 정보를 물어보시고 (가르쳐 줄지는 모르겠네요)  오토바이 렌트 하셔서 다리를 목적지로 해서 가셔서 상류로 거슬러 올라가서 시작하는 곳을 찾아보세요. 그리고 관광객들 타는 시간에 가격 흥정을 해서 타시고 내리신 다음. 교통수단은 알아서 타시고 다시 오토바이 세워둔 곳까지 가시면 될꺼 같습니다.
 지나가는 롯뚜중 일부는 뗏목투어로 가는 차량도 있을테니 눈치껏 따라가 보시던지요.

 아니면 데쓰레일 타고 남똑에서 내리신뒤 성태우한테 물어봐서 타고 가셔보시던지요.
돌아올때는 역순으로 오시던지 버스타는곳 확인해서 버스 타고 오셔야죠.
직접 가서 뗏목 타시는게 싸지도, 시간이 절약되지도, 편하지도 않고, 그다음 교통수단 찾는게 번거로울듯 해서 권하지는 않습니다.
방콕간다이제곧 2012.10.16 16:29  
장문의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

덕분에 번거로워졌을 일정인 뗏목타기는 빼기로 상의했습니다!

클라쎄케이브역이 투어분들이 대거 하차하시는역이란 말씀이시죠??? 칸차나부리역에서 이곳까지 시간이 얼마나 걸릴까요?
또, 90분간 계셨다고 하셨는데 그 사이에 칸차나부리행 기차가 돌아오나요??
클래식s 2012.10.16 16:38  
http://goo.gl/maps/OmVi1  47.2km니 차타고 가면 뭐 1시간이면 갈꺼 같구요. 기차로는 잘 모르겠네요.
 그사이에 깐짜나에서 오는 기차와 가는기차 딱 1개씩  봤는데요. 인상적인거는 깐짜나에서 오는 기차 꽁무니를 투어 롯뚜들 3대가 죽어라고 따라가더군요.  데쓰레일에서 내린 손님들을 태워야 해서 그런가 보다 했습니다.

http://goo.gl/dRX3g  도움되실까 해서 탐 클라쎄 역 근처에서 찍은 사진 지금 올렸습니다.

 2번째 사진이 해당역에 붙어있는 시간표 입니다.

저는 무앙씽 - 탐클라쎄역 - 싸이욕노이- 헬파이어패스 - 힌닷 온천으로  오토바이 타고 쭉 이어서 구경했는데요.  가능하시면 렌트카나 렌트 오토바이 하세요.
제목